프랑스 파리 가볼만한 곳 | 뮤지엄패스 2일권 예약 등 여행 준비물
파리 여행 필수품 '프랑스 뮤지엄 패스'를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을 소개하려고 한다. 가장 인기 있는 2일권으로 갈 수 있는 곳부터, 유레일패스, 프랑스 유심칩 구매 방법 등 함께 확인해 보자.
프랑스 뮤지엄 패스는 50곳 이상의 박물관과 어트랙션을 무료로 입장할 수 있어 파리 여행 시 필수품이다. 따로따로 티켓을 사는 것보다 훨씬 저렴하기 때문에 3곳 이상만 방문해도 이득이다. 2일/4일/6일 패스가 준비돼 있으며, 가장 인기가 많은 상품은 뮤지엄패스 2일권으로 48시간 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뮤지엄패스 2일권은 8월 환율기준 1인 8만 원대로 즐길 수 있다. 예약 즉시 확정되며, 오늘부터 이용이 가능하다. 따라서 여행 중에도 예약 후 바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오픈티켓으로 이용 날짜도 유동적이다. 아래 링크에서 구매 시 현장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뮤지엄패스 2일권 구매 시 파리의 대표 관광지인 루브르 박물관과 오르세 미술관, 오랑주리 미술관도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다만 이곳들은 늘 인기가 많은 곳이니 인터넷으로 미리 예약 시 기다리지 않고 입장이 가능하다. 파리 뮤지엄 패스 구매 시 비용은 따로 청구되지 않으니 안심해도 된다.
온라인으로 뮤지엄패스 2일권을 예약했다면 오프라인에서 실물 티켓으로 교환이 필요하다. 파리 도심에 위치한 빅버스 인포메이션 센터에서 바우처 제시 후 실물 티켓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후에는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다. 앞서 말했듯이 인기 장소는 미리 온라인으로 예약 가능하니 하는 것을 추천한다. 바우처는 첫 사용 후 2일 동안 유효하며 마지막 날의 동일한 사용 시간에 만료된다.
1. 유레일패스
프랑스뿐만 아니라 다른 유럽 국가도 함께 여행할 예정이라면 유레일 패스를 미리 준비해 보자. 유럽의 33개국을 단 한 장의 패스로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다. 모바일 패스라 사용하기에도 편리하다.
2. 프랑스 유심칩
유심칩도 여행 전에 구매하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인천공항에서 수령 가능하며 최대 30일간 8기가/12기가의 데이터를 지원해 넉넉하다. 통화와 문자도 제공하는 프랑스 유심칩 구매는 아래 링크에서 가능하다.
3. 파리 숙소 가볼만한 곳
즐거운 여행을 위해서는 위치 좋은 숙소가 필수이다. 주요 관광지와 가까우면서도 가성비까지 만족스러운 파리 숙소 추천을 준비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콘텐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클룩, 픽사베이, 프랑스 관광청, 빌라 에펠 마드모아젤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