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치앙마이 풀빌라 추천 | 빌라 마하비롬, 라야 헤리티지 등
태국 치앙마이는 저렴한 물가와 아기자기한 소품샵, 카페 등 매력적인 여행지인데, 오늘은 늦캉스 떠나기 좋은 치앙마이 풀빌라 5곳을 소개한다. 여행 전에 미리 준비하면 좋은 유심칩과 인기 있는 치앙마이 쿠킹 클래스 예약 방법도 함께 알아보자!
빌라 마하비롬
베란다 하이 리조트 치앙마이 - 엠 갤러리
라야 헤리티지
137 필라스 하우스
판비만 치앙마이 스파 리조트
전통적인 태국 전통가옥을 현대적으로 풀어낸 5성급 리조트이다. 객실은 총 14개로 소규모로 운영되는 만큼, 모든 객실이 독채로 사용 가능하다. 침실이 1개에서 최대 3개까지 갖춘 프라이빗 풀빌라 객실도 보유하고 있어 커플, 친구들과 함께 방문하기에도 좋은 치앙마이 풀빌라 숙소이다. 12세 미만 아동은 투숙이 불가능한 성인 전용으로 운영되고 있다 보니 조용하게 쉬어가기 좋았다는 후기가 많았다. 조식과 런치 모두 맛있고 저렴해 호텔에서 물놀이하며 식사까지 여유롭게 즐기는 것도 추천한다.
치앙마이 시내 중심가에서 차로 20~30분 정도 떨어져 있어 한적하게 휴식 취하기 좋은 치앙마이 풀빌라이다. 총 71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크게 디럭스, 자쿠지 스위트, 풀빌라 등 다양한 타입으로 구분된다. 풀빌라 객실은 4인에서 최대 6인까지 투숙 가능해서 가족과 머물기 좋다. 부대시설로는 초록빛 숲 전망의 인피니티 풀로 유명하다. 이와 함께 스파, 피트니스, 레스토랑, 요가, 자전거 투어 등 다양한 액티비티 체험도 가능하다.
'베란다 하이 리조트 치앙마이 - 엠 갤러리' 실시간 예약하기
라야 헤리티지는 치앙마이 시내에서 약 2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저절로 사진을 찍게 만드는 예쁜 비주얼의 포토존 호텔이다. 객실은 38개를 보유했는데, 전 객실 스위트룸으로 구성되어 있다. 모두 테라스가 설치되어 있다. 특히 KRAAM POOL SUITE는 개별 수영장도 마련되어 있어 자연 속에서 물놀이를 즐기는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치앙마이 풀빌라이다. 그 밖에 부대시설로는 공용 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 스파 시설, 레스토랑, 카페 등이 있다. 투숙객 모두에게 무료 아침 식사를 제공한다!
137 필라스 하우스는 그림 같은 조경과 인테리어로 소문난 5성급 치앙마이 풀빌라 숙소이다. 시내랑 야시장에서 접근성이 훌륭한 편이다. 객실은 총 30개를 보유하고 있다. ‘루이 레오노웬스 풀 스위트’ 타입에는 개별 수영장이 있어 프라이빗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그 밖에도 야외 수영장과 정원도 있어 물놀이 후에 편안한 의자에 앉아 휴식을 취하기도 좋다. 스파 시설이 운영 중이니 마사지로 여행의 피로를 풀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치앙마이 시내에서 멀리 떨어져 있지만, 밀림에서 휴식을 취하는 듯한 경험을 할 수 있어 추천하는 치앙마이 풀빌라이다. 객실은 총 58개로 호텔, 풀빌라, 자쿠지 등 다양한 옵션이 있다. 특히 비만 풀빌라 객실을 선택하면 숲이 내려다보이는 멋진 전망의 수영장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다. 개인 수영장 외에도 공용 수영장도 3개나 준비되어 있다. 온천풀도 있어 물놀이 후 따뜻한 물에 피로 풀기에도 좋다. 조식은 뷔페식으로 제공된다. 전망이 훌륭하기로 유명하니 꼭 이용해 보자.
1. 치앙마이 쿠킹 클래스 예약
유명한 타이 레스토랑에서나 맛볼 수 있는 요리를 내 손으로 직접 만들어서 맛볼 수 있는 쿠킹클래스를 체험해 보자. 1인 1 조리대가 배정되기 때문에 위생적으로 실습할 수 있다. 옵션에 따라 이니셜이 새겨진 커스터마이즈 앞치마가 제공된다. 머무는 호텔에서 픽업 및 드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2. 태국 유심칩 구매
치앙마이 여행 갈 때 필수로 준비해야 하는 태국 심카드. 출국 전 인천공항에서 5G SIM 카드를 수령해서 태국 전역에서 자유롭게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다. 유효기간은 7일~ 최대 15일까지 선택 가능하며, 5G 속도로 무제한 이용 가능하다. 음성통화도 15분간 무료 포함되어 있어 여행하는 동안 알차게 활용할 수 있다.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
라야 헤리티지, 판비만 치앙마이 스파 리조트, 베란다 하이 리조트 치앙마이 공식 홈페이지, 익스피디아, unspla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