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파리 가볼만한 곳 | 몽생미셸 투어 예약 등 여행 준비물
몽생미셸, 옹플뢰르 등 여행객에게 인기 있는 파리 근교 여행을 전용 차량과 한국 가이드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투어를 소개하려 한다. 특히 여름에만 누릴 수 있는 야간개장 이벤트까지 있으니 파리 여행을 계획한다면 지금 바로 확인해 보자.
몽생미셸 투어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이자 4대 가톨릭 성지 순례지인 몽생미셸 수도원을 방문한다. 이곳은 아름다운 풍경 덕분에 반지의 제왕 속 성의 모티브가 되기도 했다. 환상적인 야경과 함께 근사한 인증숏을 남길 수 있어 파리 근교 여행으로 인기가 많다. 여름 한정 야간 개장 시즌에는 수도원 내부를 밤에도 둘러볼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몽생미셸 투어는 원하는 날짜를 선택할 수 있으며, 예약 후 24시간 이내에 확정된다. 최소 5명이 모여야 투어가 진행되며, 최소 인원을 충족하지 못할 시 전액 환불이 가능하다. 취소는 예약 7일 전까지 가능하다. 노르망디의 소도시들을 파리 근교 여행으로 한 번에 둘러볼 수 있는 기회는 흔치 않으니 투어 상품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몽생미셸 투어는 8월 현재 환율기준, 1인 21만 원대로 즐길 수 있다.
몽생미셸 투어는 에트르타와 옹플뢰르, 몽생미셸까지 노르망디의 아름다운 소도시 3곳을 방문한다. 하절기 기준 투어는 아침 7시 50분부터 시작해 익일 새벽 4시쯤 종료된다. 20시간의 긴 투어지만 한국인 가이드와 전용 차량이 제공돼 편하게 일정을 소화할 수 있다. 수신기를 사용하니 개인 이어폰을 꼭 준비하는 게 좋다. 중식으로는 프랑스의 명물인 바게트 샌드위치도 제공된다. 투어 종료 후 숙소 샌딩 서비스도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몽생미셸 투어는 파리 근교 여행으로 파리에서 출발한다. 약속 10분 전까지 미팅 장소인 Charles de Gaulle - Etoile 역 4번 출구에 도착하면 된다. 투어는 지정일에만 참여가 가능하며 지각이나 노쇼로 인한 환불은 불가능하다. 몽생미셸 수도원 입장료는 15유로로 별도니 미리 준비해야 한다. 만 18세 미만 및 프랑스 학생증 소지자는 무료입장 가능하니 여권이나 체류증, 비자 원본을 꼭 지참하도록 하자!
1. 유레일 프랑스 패스
자유여행으로 다른 도시도 여행하고 싶다면 유레일 프랑스 패스를 미리 구매하자. 패스 한 장으로 프랑스 전역을 간편하게 여행할 수 있다. 1일에서 8일까지 일정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예약 기간 동안 열차를 무제한 탑승 가능하다.
2. 프랑스 유심칩
프랑스 유심칩 구매도 여행 전 준비하면 편리하다. 유심칩은 한 달간 유럽 전역에서 사용 가능하며 데이터도 8기가, 12기가로 넉넉하다. 아래 링크에서 구매 시 인천공항에서 간단하게 수령할 수 있다.
3. 파리 숙소 가볼만한 곳
부지런히 파리와 파리 근교 여행까지 즐기려면 위치 좋은 숙소는 필수이다. 아래에 준비된 파리 숙소 추천 콘텐츠를 통해 취향 저격 숙소를 찾아보자.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인디고트래블 홈페이지, 픽사베이, 언스플래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