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3박4일, 세부여행, 세부3박4일여행, 세부여행3박4일, 세부여행일정
필리핀에서 보라카이 다음으로 인기 있는 여행지인 세부는 맑고 투명한 바다뿐만 아니라 스페인의 식민지 시절의 다양한 유적까지 있어 볼 것도 많은 여행지다. 오늘은 알차게 세부 3박 4일을 즐길 수 있는 일정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보고자 한다.
[ 세부 리조트 최저가 예약 ]
[ 세부 투어 및 액티비티 예약 ]
1. 여행 1일 차
카본 마켓 - 마젤란 크로스 - 카사 도로르도 박물관 - 산 페드로 요새 - 대성당 박물관
세부 현지인의 삶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곳이 바로 카본 마켓이다. 세부에서 가장 큰 규모의 재래시장이기도 하기 때문에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가 있다. 잘만 구한다면 과일이나 간단한 먹거리를 정말 저렴한 가격에 구할 수 있다는 사실. 다만 소매치기가 있으니 백팩을 매고 간다면 반드시 앞으로 매고 지갑을 잘 챙기는 것을 추천.
마젤란의 십자가는 페르디난 드 마젤란의 명으로 포르투갈과 스페인의 탐험가에 의해 꽂아진 십자가다. 마젤란 거리에 있는 예배당에 보관되어 있으며, 육각형 모양의 예배당의 천장에 아름다운 그림이 있는데 여기서 세부의 역사를 엿볼 수 있다. 입장은 무료로 할 수 있으니 잠시 들렀다가 오기 무난하다.
작은 박물관이지만 카사 고로르도 박물관에는 고대의 다양한 가구와 역사적인 서류, 예술 장식품들이 많이 전시되어 있다. 세부 옛 조상들의 생활을 엿보려면 한 번쯤 방문하는 것도 좋다.
유럽풍의 세련된 건물인 산 페드로 요새는 스페인 총독 로페즈 레가스피 장군의 명에 의해 스페인 침략자와 세부 토착민들에 의해 만들어진 군사적 요새다. 나름 아픈 역사를 가지고 있는 곳인 만큼 역사를 미리 알아보고 가면 감흥이 두배가 될 것이다. 참고로 이곳은 사진을 찍기에도 좋은 장소라 매년 수 만 명의 방문객이 다녀가는 곳이기도 하다.
첫날 투어의 마지막은 바로 대성당, 박물관 첫날은 역사적인 유물들을 만나고 나면 비로소 세부와 첫인사를 나눈 기분이 들 것이다. 그 마지막을 야경이 아름다운 대성당 박물관으로 하는 것은 매우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이쯤 되면 슬슬 배고 고프기 마련, 망고 애비뉴의 라이트 하우스라는 맛집을 가면 현지식 바비큐와 해산물을 먹을 수 있으며 음악은 멋진 라이브가 흘러 비로소 세부에 오길 잘했구나 하는 생각이 들 것이다.
이밖에 주요 유적지는? :
1) 세부 헤리티지 모뉴먼트
2) 얍 산디에고 선조 하우스
3) 수그보 박물관
4) 산토 니뇨 성당
2. 여행 2일 차
골든 카우리 - SM시티몰 - 말라가야 스파 - 크레이지 크랩
세부에서 가장 인기 있는 쇼핑센터인 SM시티몰. 특히 포에버 21, 망고, 크록스와 같은 브랜드는 한국보다 조금 저렴하니 참고하도록 하자. 하지만 우리가 SM시티몰에 방문한 중요한 이유는 골든 카우리라는 맛집에 가기 위해서다. 골든 카우리는 필리핀 현지의 전통 음식점으로 대나무로 장식된 천장과 독특한 나무 테이블이 매력적인 곳이니 반드시 방문하여 맛보도록 하자.
쇼핑을 하고 피곤한 몸을 녹이기에 최조깅 말라가야 스파! 지난 2014년 오사카 TV의 유명한 아침 프로그램에 소개된 스파로 이후 일본인 여행객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다. 아직 국내에서는 많이 알려지지 않아서 일본인들의 천국이지만 그래도 우리나라 사람들만 엄청 많은 것보다는 훨씬 낫지 않은가. 와그WAUG에서 스파 & 호텔 픽업 서비스까지 포함해 3만 원대에 예약할 수 있다.
저렴한 가격에 칠리 크랩을 맛볼 수 있는 곳이 바로 크레이지 크랩이다. 귀여운 로고와 달리 맛은 강렬하다. 아참 예약 없이 가면 줄을 오래 설 수 있으니 사전 예약은 필수다. 세부에 도착하자마자 크레이지 크랩 예약부터 하는 센스를 발휘하자.
3. 여행 3일 차
오슬롭 고래상어 투어 - 미스터 에이 - 재즈 앤 블루즈
대형 고래와 함께 수영할 수 있는 유일한 장소라 매년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 세부에서 가장 기억에 남을만한 투어가 아닐까 싶다. 단순히 고래를 보는 것이 아닌 함께 수영도하고 스노클링도 하고 하루 종일 맑은 물에서 놀 수 있기 때문에 하루정도 투자해도 전혀 아깝지 않을 것이다.
[ 오슬롭 고래상어 투어 최저가 ]
여행의 대미를 장식할 곳으로는 미스터에이를 추천. 세부에서 가장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 저녁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으로 특히 해산물이 맛있고 다양한 칵테일도 마련되어있다. 단 산 중턱에 있으니 올라가기가 좀 힘들지만 도착하는 순간 모든 피로가 가실 것이다. 아쉽다면 재즈 앤 블루즈라는 라이브 펍을 추천, 클럽은 조금 부담스럽지만 흥을 돋구고 싶은 분께 강추하는 곳이다.
여행 마지막인 4일 차는 천천히 주변 구경을 하며 돌아오는 공항으로 갈 준비를 하면서 여행을 마무리해보도록 하자.
세부 추천 숙소 예약은?
아름다운 리조트들이 즐비한 세부, 가격대 별로 다양한 선택이 가능한데 초 럭셔리 리조트부터 경제적인 10만 원 대 리조트들, 그리고 현지를 100% 느낄 수 있는 게스트하우스까지, 여러 여행사들의 가격을 비교하고 최저가로 예약할 수 있는 가격비교 서비스를 이용하기를 추천한다. 올스테이 어플은 여행사 별 가격비교는 물론 자체적으로도 특가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세부 숙소 선택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 세부 리조트 최저가 예약 ]
[ 세부 투어 및 액티비티 예약 ]
여기까지 3박 4일 세부 여행 코스를 알아보았다. 저마다 자신이 선호하고 집중하고 싶은 분야가 있을 터이니 해당 코스를 기반으로 자신이 추가 혹은 빼고 싶은 부분을 정리하면 더 멋진 코스가 나올 수 있을 것이니 아무쪼록 세부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라며 글을 마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