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호텔, 양양숙소, 양양펜션, 양양자유여행, 강원도숙소, 강원도펜션
동해가 핫하다. 아름다운 바다도 좋지만 최근 급속히 좋아진 교통 상황과 서핑 열풍까지 더해져서 올여름 강원도는 즐거운 비명을 지르고 있다고 하는데 그 돌풍의 중심에서는 서핑 핫플레이스로 대세가 된 양양이 자리 잡고 있다. 오늘은 이 양양에서 추천하고픈 다양한 숙소를 소개해보려 한다.
1. 스위트호텔 낙산
낙산 해변에 인접한 양양의 터줏대감 같은 고급 호텔. 멋진 오션뷰와 테라스를 갖추고 있으며 자갈을 이용한 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 카페에서는 간단한 식사와 맛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모든 면에서 탁월한 평가를 받고 있는 곳.
2. 지오 리조트
완전한 시내에서 조금 떨어져 한적하면서 멋진 바다 경관을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리조트. 가격 또한 매우 저렴한 편이며 그에 뒤처지지 않는 깔끔함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강점이다. 하조대 해수욕장에서 불과 700미터 떨어져 있으며 자전거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
3. 양양 힐스타 펜션
국내 여행은 펜션이지!라고 생각한다면 단연 추천하고 싶은 곳. 이국적인 정취와 풀빌라 스타일의 인테리어를 갖춘 곳으로 야외 수영장까지 갖추고 있는 곳이다. 펜션답게 바베큐 시설과 노래방, 가페를 모두 보유하고 있으며 바로 앞에 남대천이 있어 멋진 휴식공간을 제공한다. 대신 바다에서는 꽤나 거리가 있다.
4. 투와이호텔
낙산사에서 1km 떨어진 신축 호텔. 테라스와 바다 전망을 자랑하며 2016년 신축되어 젊은 감성과 센스가 폭발하는 곳이다. 웰컴 드링크로 아포가토가 나오니 말 다했지 않았을까. 주변 지역에서 스노클링 및 윈드서핑을 할 수 있는 것은 기본이며 저렴한 방부터 스위트룸, 그리고 많은 인원을 소화할 수 있는 패밀리 룸까지 다양하게 갖추고 있다.
이상으로 양양 여행을 빛나게 해줄 추천 숙소들을 알아보았다. 전통의 호텔부터 펜션, 새롭게 생긴 호텔까지 자신의 취향과 방문지에 맞춰서 선택해보도록 하자. 물론 예약은 모든 호텔 및 펜션의 가격을 비교하고 최저가로 예약할 수 있는 올스테이 어플을 쓰는 센스, 끝까지 잊지 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