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파리 꼭 가봐야할곳 | 생트샤펠성당 패스트트랙, 오르세 미술관 등
여름의 파리는 저녁 늦게까지 해가 지지 않아 오래도록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오늘은 '파리 가볼만한곳 5선'을 준비했다. 쉽게 오르세 미술관 예약, 에펠탑 티켓 구매 방법도 소개할 테니 확인해 보자.
에펠탑 티켓
몽파르나스 타워 전망대 입장권
생트샤펠 성당 패스트트랙
오르세 미술관 예약
파리 시트로엥 2CV 야간투어
파리 가볼만한곳 첫 번째는 '에펠탑'이다. 파리를 상징하는 랜드마크이자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는 장소 중 하나로 에펠탑 티켓을 구매하면 에펠탑 내부를 구경할 수 있다. 고속 엘리베이터를 타고 276m의 아찔한 높이에서 파리의 전경을 감상해 보자. 한국어 오디오 가이드도 있어 에펠탑에 얽힌 흥미로운 역사에 대해 알아볼 수 있다. 입장권 예약부터 에펠탑 투어, 식사 체험 등 다양한 옵션이 준비돼 있으니 취향에 따라 선택해 보자.
파리 가볼만한곳 두 번째는 '몽파르나스 전망대'이다. 아름다운 야경을 보고 싶다면 몽파르나스 전망대를 추천한다. 360도로 파노라믹 시티뷰를 감상할 수 있는 히든 스폿이다. 맑은 날에는 반경 약 40km까지 볼 수 있으며 에펠탑과 루브르 박물관, 개선문 등 파리의 랜드마크를 한눈에 담을 수 있다. 아래 링크에서 최저가로 예약 가능하며, 바우처로 바로 입장할 수 있어 편리하다.
파리 가볼만한곳 세 번째는 '생트샤펠 성당'이다. 파리 중심부에 우뚝 솟아 있는 생트 샤펠 성당은 1,113개의 스테인드글라스 유리로 이루어져 있다. 화려하면서도 성스러운 분위기가 매력적이라 꼭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패스트트랙으로 예약 시 대기 없이 입장할 수 있으며, 예약 확정 후 1년간 언제든 유효한 오픈티켓으로 일정에 맞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리 가볼만한곳 네 번째는 '오르세 미술관'이다. 오르세 미술관은 드가, 마네, 모네 등 세계 최대 규모의 인상주의 미술 전시를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 기차역을 보자르 아트 스타일로 개조해 공간 자체가 하나의 예술 작품이기도 하다. 그래서 언제나 많은 사람들로 붐비니 아래 링크에서 패스트 트랙 입장권을 미리 예약해 보자. 패스트 트랙 예약 시 기다릴 필요 없이 바로 입장이 가능하다.
파리 가볼만한곳 마지막은 '파리 시트로엥 2CV 야간투어'이다. 시트로엥 2CV라는 빈티지 프랑스 컨버터블 차량을 타고 밤거리를 둘러보는 로맨틱한 투어인데, 열정적인 파리지앵 가이드의 설명과 함께 빛의 도시를 즐겨보자. 1시간 프라이빗 투어 혹은 2시간 투어를 선택할 수 있다. 2시간 프라이빗 투어 선택 시 몽마르뜨에서 아름다운 야경을 바라보며 샴페인도 마실 수 있다.
1. 파리 샤를드골 공항 픽업 샌딩
파리 샤를드골 공항 픽업 샌딩은 샤를드골 공항에서 파리 도심 혹은 디즈니랜드까지 프라이빗하게 이동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인원수와 수하물 개수에 따라 이코노미, 컴포트, 밴 3가지 옵션 중 선택할 수 있다. 복잡한 대중교통 대신 개인 차량으로 편하게 이동해 보자.
2. 프랑스 유심칩
프랑스 유심칩 미리 구매하자. 미래 예약 시 인천공항에서 픽업이 가능하며 기간도 30일로 넉넉하다. 데이터는 8기가와 12기가 2가지 상품이 준비돼 있다.
3. 파리 추천 숙소
파리 가볼만한곳들을 다양하게 방문하려면 위치 좋은 숙소가 필요하다. 관광지와 가까우면서 가성비도 챙긴 '파리 숙소 추천 5곳'은 아래 콘텐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
클룩, 픽사베이, 언스플래쉬, 에펠탑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