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지 & 가볼만한 곳 | 멕시코시티, 뉴델리, 프놈펜, 치앙마이
슬슬 여름의 끝이 보이는 것 같다. 오늘은 하반기에 떠나기 좋은 '11월 해외여행 4곳'을 준비했다. 멕시코시티, 뉴델리, 프놈펜과 치앙마이까지! 다양한 도시에서 열리는 화려한 축제를 즐겨보자. 편안한 숙소와 즐길 거리도 함께 소개한다.
프놈펜
뉴델리
멕시코시티
치앙마이
11월 해외여행 첫 번째는 프놈펜이다. 프놈펜은 캄보디아의 수도로 프랑스 점령기의 건축물과 크메르 전통문화가 공존하는 도시이다. 특히 11월은 본옴뚝이라 불리는 물 축제도 개최된다. 보트 경주와 하천 퍼레이드, 불꽃놀이 등이 펼쳐진다.
캄보디아 11월~2월 날씨 : 건기
인천 - 캄보디아 : 직항, 5시간 25분 소요
클래식 프놈펜 투어
클래식 프놈펜 투어는 도시에서 가장 인기 있고 꼭 봐야 할 명소를 방문한다. 로열 팰리스(왕궁)과 은탑, 왓프놈 사원, 국립박물관, 캄보디아 리빙아트까지 관람할 수 있다. 다른 여행자를 만나고 싶다면 조인 투어를, 일행과 오붓하게 즐기고 싶다면 프라이빗 투어를 선택할 수 있다. 예약 즉시 확정되며 내일부터 이용 가능해 편리하다.
프놈펜 숙소 추천
바이통 호텔 & 리조트
바이통 호텔 & 리조트는 프놈펜 도심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4성급 호텔이다. 아름다운 조경과 폭포를 연상시키는 근사한 야외 수영장이 있어 힐링을 경험할 수 있다. 객실에 따라 개별 발코니, 혹은 개별 수영장도 준비돼 있다. 아이와 함께 가기에도 좋아 가족여행 숙소로도 추천한다.
11월 해외여행 두 번째는 뉴델리이다. 인도의 10~11월경에는 일명 빛의 축제라 불리는 '디왈리'가 개최된다. 인도 전역에서 펼쳐지며 작은 등불과 촛불, 향을 피워 집과 마을을 환히 밝힌다. 폭죽을 터뜨리고 불꽃놀이도 진행한다.
뉴델리 11월~ 3월 날씨 : 건기
인천 - 뉴델리 : 직항, 7시간 20분 정도 소요
타지마할 & 아그라 요새 일일투어
타지마할 & 아그라 요새 일일투어는 인도에 갔다면 꼭 들러야 할 명소이다. 인도에서 가장 아름다운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두 곳을 만나보자. 이 투어는 프라이빗 그룹으로 진행되며, 왕복 이동 서비스와 영어 가이드가 제공된다. 가이드의 풍부한 설명과 멋진 사진 촬영 서비스를 누려보자.
뉴델리 숙소 추천
하얏트 리젠시 델리
하얏트 리젠시 델리는 뉴델리 중심부에 위치한 5성급 호텔이다. 51개의 럭셔리 스위트룸과 9개의 레지던스를 포함한 295개의 컨템퍼러리 룸을 제공한다. 객실에서는 수영장 뷰 혹은 시티뷰를 감상할 수 있다. 근사한 야외 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 스파, 다양한 레스토랑도 갖춰 머무는데 불편함이 없다.
11월 해외여행 세 번째 장소는 멕시코시티이다. 2023년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죽은 자들의 날' 축제가 열린다. 멕시코 전경의 공원과 건물, 가정에서 제단을 차리고 죽은 이들을 기리는 명절이다. 독특한 분장과 화려한 퍼레이드, 특별한 음식까지 즐길 거리가 다양하다.
멕시코 11월 날씨 : 건기
인천 - 멕시코 : 경유 시 약 16시간 소요
멕시코 문화 투어
멕시코 문화 투어는 마리아치 밴드의 라이브 뮤직과 테킬라를 즐기고 전통적인 레슬링 쇼인 루차 리브레까지까지 관람할 수 있는 알찬 상품이다. 저녁부터 시작되는 투어로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으며, 영어와 스페인어 가이드가 제공된다.
멕시코시티 숙소 추천
포사다 비에나 호텔
포사다 비에나 호텔은 로컬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매력적인 숙소다. 마치 과거로 돌아간 듯한 인테리어의 레스토랑에서 근사한 식사를 즐겨보자. 호텔은 비교적 치안이 안전한 구역에 위치해 안심하고 머무를 수 있다. 대중교통과의 접근성도 좋으며 멕시코시티 중심에 위치해 어디든지 이동하기 편리하다. 트리플, 쿼드 룸도 보유해 친구, 가족과도 머무를 수 있다.
11월 해외여행 네 번째는 치앙마이다. 치앙마이는 여러 번 소개했지만, 11월의 치앙마이는 꼭 가야 할 특별한 이유가 있다! 11월은 태국의 우기가 끝나는 것을 기념해 러이끄라통이라는 축제를 지내는데, 치앙마이에서는 등불을 띄워 올리는 이펭 축제가 함께 열리기 때문이다. 마치 영화에서 본 듯 황홀한 풍경을 두 눈에 담아보자.
인천-치앙마이 : 직항, 5시간 20분 소요
도이수텝 & 왓우몽 사원 야경 투어
치앙마이의 근사한 밤 풍경을 즐기고 싶다면 '도이수텝 & 왓우몽 사원 야경 투어'에 참여해 보자. 시원한 저녁 바람을 즐기며 달빛 아래 반짝이는 황금 조각상과 사원을 만날 수 있다. 투어에는 호텔 왕복 이동 서비스와 영어 가이드가 제공된다. 사원을 방문하는 만큼 긴 소매, 바지나 앞이 막힌 신발 등을 단정한 복장을 준비하자.
치앙마이 숙소 추천
트래블로지 님만
트래블로지 님만은 치앙마이에 올해 문을 연 가성비 갑 신상 호텔이다. 트렌디한 카페와 레스토랑이 즐비한 님만 해민에 위치했다. 갤러리를 연상시키는 근사한 인테리어와 모던한 객실까지 여행자들의 마음을 꽉 사로잡았다. 야외 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 등의 부대시설이 있으며, 무료 버기 서비스도 제공하니 편하게 여행을 즐겨 보자.
https://brunch.co.kr/@whatsinmytrip/4374
Photograph by @
익스피디아, 클룩, 태국정부관광청, 멕시코시티 관광청, 캄보디아 관광청, 이펭치앙마이랜턴축제 홈페이지, 픽사베이, 언스플래쉬, 하얏트 리젠시 델리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