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Aug 25. 2023

휴양지 감성의 오키나와 문비치호텔 알아보기

오키나와 호텔 추천, 호텔문비치 | 프라이빗 비치, 조식 등

오늘은 아름다운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객실과 프라이빗 비치를 자랑하는 오키나와 문비치호텔을 소개한다. 오키나와 여행에 필수인 렌터카와 유심칩, 그리고 북부 명소 일일투어 예약 방법도 함께 만나보자.

오키나와 문비치호텔



'오키나와 문비치호텔'에서 1박 2일
알차게 보내는 방법


예약하기

'오키나와 문비치호텔'은 9월 주말 기준 67만 원대이다. 자세한 가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고 쉽게 예약할 수 있다.

'오키나와 문비치호텔' 가격 자세히 보기



1일차 


숙소 찾아가는 길

오키나와 중부 온나에 위치한 오키나와 문비치는 나하 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1시간, 리무진 버스는 1시간 20분 소요되는 거리에 위치해 있다. 메에다 곶, 푸른 동굴 등 관광지와는 15분 거리에 있다. 주변에 도보로 이동할 만한 관광지가 많지 않아 렌터카를 이용하시는 편이 좋다.



체크인

호텔 로비는 1층에 위치해 있다. 플랜 테이너로 꾸며져 있어 마치 밀림에 온 듯한 기분이 든다. 체크인은 오후 2시부터 가능하다.



룸 타입

오키나와 문비치호텔 디럭스룸에는 침대가 3개 놓여 있어 가족 또는 친구와 함께 머물기 좋다. TV 진열장과 테이블, 소파 등을 갖췄으며, 객실 사이즈도 넉넉해 캐리어 펼쳐두고 지내도 충분하다.


호텔 문비치는 총 255개의 객실을 갖췄다. 일본식 다다미 객실과 스위트룸, 클럽룸 등 다양한 객실 타입이 준비되어 있다. 일부 객실에서는 아름다운 오키나와 오션 뷰를 감상할 수 있다. 룸 컨디션도 훌륭하고, 휴양지에 온 듯한 객실 인테리어까지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컴포트룸
슈피리어룸
클럽룸
다다미룸



시그니처 부대시설과 놀거리

오키나와 문비치에는 괌 버금가는 이국적인 분위기의 부대시설이 준비되어 있다. 호텔을 둘러싼 프라이빗 비치는 새하얀 모래사장과 선베드도 여유롭게 갖춰 인생 사진을 남기기에도 제격이다. 그 밖에도 바다 전망의 실내외 수영장, 피트니스, 대욕장, 스파 등 알찬 부대시설이 운영 중이다.


호텔 앞 프라이빗 비치에서 다이내믹한 해양 스포츠와 다이닝&윈도우 서핑 및 낚시도 체험할 수 있다.



2일차 


조식

오키나와 문비치호텔 조식은 뷔페식으로 제공되는데 조식 퀄리티가 훌륭해 투숙객들의 후기가 좋다. 조식이 포함된 객실을 예약하는 게 합리적이다.


오키나와 문비치호텔 조식

이용 시간 : 07:00 ~ 09:30

가격 : 성인 3,000엔, 어린이 1500엔

오키나와 문비치호텔 조식



체크아웃

’오키나와 문비치호텔‘ 체크아웃은 시간은 오전 11:00시까지다.

'오키나와 문비치호텔' 자세히 보기



'오키나와' 가볼만한 곳 & 여행 준비물


1. 오키나와 북부 프라이빗 일일 투어

오키나와 여행하는데 렌터카 예약을 깜빡했다면, 걱정은 놉! 소규모로 진행되는 오키나와 프라이빗 투어를 이용해 보자. 오키나와 북부 투어 참여시 만자모 곶, 고우리섬, 츄라우미 수족관 등을 다녀올 수 있다. 호텔 픽업, 드롭 서비스까지 제공되니 편리하다. 옵션에 따라 중부 또는 남부 투어도 가능하다.

오키나와 북부 프라이빗 일일 투어

'오키나와 북부 프라이빗 일일 투어' 예약하기


2. 오키나와 렌터카

오키나와는 다른 일본 도시와 다르게 대중교통보다는 렌터카를 이용하여 여행하는 게 훨씬 편리하다. 해외에서 렌터카를 이용하는 게 여러모로 어렵고 복잡할 거 같지만, 아래 링크에서 한국어로 쉽게 예약할 수 있다.

‘오키나와 렌터카' 예약하기


3. 일본 유심칩

유심칩도 간단하게 예약할 수 있다. 인천공항에서 수령하여 현지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유심카드인데, 4G 속도로 하루 1GB 씩 이용할 수 있다. 유효기간은 3일에서 10일까지 선택 가능하다.

'일본 유심칩' 예약하기




지금 예약 가능한

'오키나와' 숙소 자세히 보기

'오키나와' 놀거리 자세히 보기




왓츠인마이트립의

또 다른 '오키나와 호텔' 콘텐츠


Photograph by

@익스피디아, 클룩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