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시드니 가볼만한 곳 | 포트스테판 투어 예약 등 여행 준비
오늘은 시드니에서 꼭 경험해 봐야 할 인생 액티비티 ‘포트스테판 투어’를 소개하려고 한다. 바다와 사막이 공존한 시드니에서 다양한 액티비티인 포트스테판 투어를 한국어 가이드와 함께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시드니 여행을 계획한다면 확인해 보자. 여행 전 준비하면 편리한 유심칩, 추천 숙소도 알아보자!
시드니에서 차로 몇 시간 거리에 위치해 현지인 및 전 세계 여행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포트스테판 투어는 아찔한 모래 언덕에서의 샌드보딩부터 돌핀 크루즈, 그리고 와이너리 방문까지 모두 경험할 수 있다.
포트스테판 투어는 날짜를 지정해서 예약할 수 있다. 예약 후 24시간 이내 확정되며, 이메일로 바우처가 전송된다. 취소는 최소 72시간 전까지 전액 환불 가능하며, 기상 악화 시 투어 일자 변경 또는 전액 환불도 가능하다. 참고로 10월 기준으로 1인 12만 원 ~ 14만 원대로 예약 가능하다.
아름다운 해변에서 돌고래 크루즈를 즐기고, 사막에서는 사륜구동 차량 및 샌드보딩을 경험할 수 있다. 호주 정통 와이너리에 방문해 호주 와인을 시음해 볼 수도 있다. 모든 일정을 한국어 가이드와 함께하니 더욱 편리하다. 옵션에 따라 포트스테판 투어 버짓 또는 스탠다드로 구분되며, 스탠다드 투어에는 한식 점심 식사도 이용 가능하다!
포트스테판 투어는 이른 아침부터 시작된다. 앨버트 로드, 피트 스트리트 리지스 월드 스퀘어 호텔 중 미팅 장소를 선택하면 된다. 출발 시간 10분 전까지 지정된 장소에 도착해야 한다. 참고로 야외 활동이 많으니 자외선 차단제와 모자, 수영복, 비치 타월, 선글라스를 준비하면 좋다!
1. 호주 유심칩
시드니로 출국하기 전에 일정에 맞는 4G SIM 카드를 미리 준비하면 호주에서도 한국처럼 빠르게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호주 전역은 물론 뉴질랜드까지 7일 동안 무제한으로 자유롭게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다.
2. 시드니 숙소 가볼만한 곳
사계절 온화한 날씨와 오페라 하우스와 같이 현대 건축사에 획을 그은 건축물까지! 많은 여행객들의 발길을 사로잡는 여행지 시드니. 시드니의 위치 좋은 숙소들이 궁금하다면 아래 콘텐츠로 만나보자.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클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