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호텔 추천 | 디 아카, 홍콩 더피고, 프린스 호텔 등
숙소 값이 비싸기로 유명한 홍콩! 그래서 오늘은 다양한 가격대의 '홍콩 가성비 호텔 5곳'을 준비했다. 초특급 가성비 호텔부터 루프탑 수영장, 감성 숙소까지 취향에 따라 선택해 보자. 홍콩 여행 시 필요한 유심칩 구매, 홍콩 마카오 워터젯 페리, 트램 투어 예약 방법도 함께 소개한다.
프린스 호텔
메타시티 리빙
디 아카
홍콩 더피고
홍콩 리즈 호텔
홍콩 가성비 호텔 세 번째는 '프린스 호텔'이다. 프린스 호텔은 6만 원대부터 투숙이 가능해 비용을 확 절감할 수 있다. 배낭여행객이나 잠만 잘 곳이 필요한 분들에게 추천한다. 객실 타입은 싱글, 트윈, 트리플, 쿼드 등 다양하다. 몽콕역 도보 4분 거리로 어디든지 이동하기에도 편리하다. 레이디스 마켓과 랑함 플레이스 몰 등도 걸어서 갈 수 있다.
홍콩 가성비 호텔 마지막으로 소개할 숙소는 '메타시티 리빙'이다. 메타시티 리빙은 침사추이 중심부에 위치해 여행하기 정말 좋은 위치를 자랑한다. 조단 MTR 역에서 도보 1분, 구룡공원도 가까운 거리에 있다. 51개의 쾌적한 객실을 제공하며 스마트 TV가 있어 넷플릭스 시청도 가능하다. 10만 원대로 더블, 트윈, 트리플, 쿼트 등 객실 타입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홍콩 가성비 호텔 두 번째는 '디 아카'입니다. 디 아카는 더피고와 같은 회사에서 운영하는 호텔로 역시 세련된 무드가 돋보인다. 애버딘 항구가 내려다보이는 20만 원 대 뷰 맛집 호텔로도 유명하다. 루프탑에 위치한 코너 인피니티 풀은 이 뷰를 즐기기 완벽한 장소다. 홍콩의 따뜻한 햇살과 함께 수영도 즐기고 인생샷도 남겨보자. 펫 프렌들리 호텔로 동반 투숙은 물론, 레스토랑에는 반려견을 위한 특별식도 준비돼 있다.
홍콩 가성비 호텔 첫 번째는 '홍콩 더피고'입니다. 홍콩 더피고는 셩완지역에 위치한 20만 원 대 부티크 호텔이다. 시선을 사로잡는 감성 인테리어가 매력적이며, 맞춤형 수제 가구를 사용해 유니크한 느낌을 선사한다. 투숙객은 24시간 개방된 라운지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커피를 비롯한 간단한 다과가 비치돼 있다. 야외 테라스도 있어 맥주 한 잔 하기 좋다.
홍콩 가성비 호텔 네 번째는 '홍콩 리즈 호텔'입니다. 리즈 호텔은 애버딘 항구 가장자리에 위치해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10만 원대 숙소이다. 깔끔한 시설과 세련된 인테리어로 젊은 여행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객실 면적은 아담한 편이지만, 마운틴뷰 혹은 오션뷰가 펼쳐져 답답하지 않다. 24시간 이용 가능한 부대시설도 다양하다. 피트니스 센터와 셀프 세탁실, 공용 주방, 라운지, 미팅룸까지! 투숙객은 모든 시설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1. 홍콩 트램 투어 예약
홍콩 트램 투어는 1920년대 스타일 오픈탑 앤티크 트램을 타고 도시를 여행하는 프로그램이다. 1시간 동안 한국어 오디오 가이드로 알찬 설명도 들을 수 있다. 좌석이 한정되어 있으니 여행 전 미리 예약하자.
2. 홍콩 마카오 코타이 워터젯 페리
홍콩 여행 시 마카오를 함께 둘러보는 경우가 많은데, 이 경우 가장 빠른 이동 방법은 페리를 이용하는 거다. 홍콩 마카오 코타이 워터젯 페리는 원하는 날짜와 시간대를 선택해 예약할 수 있다. 널찍하고 안락한 좌석에 앉아 여유롭게 이동하자.
3. 홍콩 유심칩
홍콩 유심칩 구매도 어렵지 않다. 예약 후 인천공항에서 바로 수령할 수 있다. 5일간 일 2기가의 데이터로 용량도 넉넉하게 제공된다. 미리 구매하고 편하게 여행을 즐겨 보자.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
익스피디아, 클룩, 홍콩 더피고, 디아카, 홍콩 리즈 호텔, 메타시티 리빙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