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 호텔 추천 | 더 미스트 동코이, 뉴월드 사이공 호텔 등
다가오는 11월~4월은 건기로 호치민을 여행하기 가장 좋은 시기이다. 오늘은 어디든 여행하기 좋은 1군 '호치민 호텔 추천' 5곳을 준비했다. 로맨틱한 저녁을 만들어줄 호치민 사이공 프린세스 다이닝 크루즈와 맛있고 즐거운 호치민 스트리트 푸드 & 야경 투어 예약 방법도 함께 알아보자.
라 시에스타 프리미엄 사이공
에덴스타 사이공 호텔
더 미스트 동코이
뉴월드 사이공 호텔
센트럴 팰리스 호텔
호치민 호텔 추천 첫 번째는 '라 시에스타 프리미엄 사이공'이다. 라 시에스타 프리미엄 사이공은 2023년에 새로 오픈한 럭셔리 5성급 신상 호텔로 독보적인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공항 20분 거리, 중앙 버스 정류장과도 매우 가까워 접근성이 뛰어나다. 90개의 고급 객실과 스위트룸, 세련된 베트남 레스토랑, 아찔한 인피니티 풀도 누려보자. 스카이 바는 호치민의 시티뷰를 360도로 즐길 수 있는 야경 맛집이니 방문 필수!
호치민 호텔 추천 두 번째는 '에덴스타 사이공호텔'이다. 벤탄시장 도보 3분 거리로 여행자들에게 최적화된 동선을 자랑한다. 현대적이고 쾌적한 128개의 객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 객실 미니바가 무료로 제공된다. 이그제큐티브 이상 등급 객실은 애프터눈 티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에덴스타 사이공호텔은 조식 맛집으로도 유명하다. 쌀국수를 비롯한 다양한 현지식과 양식 등의 인터내셔널 뷔페를 즐겨 보자.
호치민 호텔 추천 세 번째는 '더 미스트 동코이'이다. 더 미스트 동코이는 감성적인 인테리어가 매력적인 숙소이다. 독특한 외관부터 로비, 객실 등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루프탑 수영장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스파에서 회복을 위한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1군에 위치해 오페라 하우스, 노트르담 대성당, 통일궁 등 다양한 관광지와도 매우 가깝다. 시치로 코스 요리 투어, 관광 투어 등 다양한 로컬 투어도 운영하니 이용해 보자.
호치민 호텔 추천 네 번째는 '뉴월드 사이공 호텔'이다. 뉴월드 사이공 호텔은 호치민 중심부에 위치한 5성급 호텔로 현대적인 533개의 객실 및 스위트룸을 운영하고 있으며, 피트니스클럽, 스파 등의 부대시설도 훌륭하다. 뉴월드 사이공 호텔은 호치민에서 가장 큰 야외 수영장으로 더위를 식히기에 제격이다. 5성급 호텔답게 근사한 식사도 즐길 수 있다. 특히 호텔 내 광둥요리를 선보이는 중식당이 인기니 이용해 보자.
호치민 호텔 추천 마지막은'센트럴 팰리스 호텔'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누릴 수 있는 4성급 호텔로 인기가 많다. 1군에 위치해 벤탄 시장과 오페라하우스, 통일궁도 모두 도보로 다닐 수 있다. 모던한 분위기의 객실은 시티뷰와 파크뷰도 제공한다. 욕조가 있어 하루의 피로를 풀기에도 좋다. 분위기 좋은 스카이 바와 루프탑 수영장, 스파 등의 부대시설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1. 호치민 스트리트 푸드 & 야경 투어 예약
호치민 스트리트 푸드 & 야경 투어는 오토바이를 타고 현지 길거리 음식 문화를 체험할 수 있다. 아오자이를 입은 라이더와 함께 골목길을 누비며 반미와 보라롯, 반짠느엉 등 생생한 로컬 푸드를 즐겨보자.
2. 호치민 사이공 프린세스 다이닝 크루즈 예약
호치민 사이공 프린세스 크루즈는 2시간 동안 아름다운 사이공강을 여행하며 맛있는 디너 코스를 즐길 수 있다. 아시안, 베트남, 이탈리안까지 다양한 메뉴가 준비돼 있다. 라이브 밴드 공연과 함께 야경을 구경해 보자.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 익스피디아, 클룩, 뉴 월드 사이공 호텔, 더 미스트 동코이, 라 시에스타 프리미엄 사이공, 센트럴 팰리스 호텔, 에덴스타 사이공호텔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