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푸꾸옥 꼭 가봐야할 곳 | 호핑투어, 스쿠버다이빙, 남부투어 등
푸꾸옥은 베트남의 몰디브라 불릴 만큼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한다. 오늘은 아침 일찍부터 시작돼서 더 알찬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도와줄 '푸꾸옥 모닝투어'를 소개하려고 한다. 푸꾸옥 여행 전에 준비하면 좋은 베트남 유심칩과 후기 좋은 숙소도 함께 확인해 보자.
스피드보트 & 스노클링
푸꾸옥 자연투어
스쿠버다이빙
호핑투어
푸꾸옥 남부투어
첫 번째로 소개하는 푸꾸옥 모닝투어는 '스피드보트 & 스노클링'이다. 쾌속정을 타고 해저산호산, 하프문리프, 메이룻섬 등을 돌며 스피드보트와 스노클링 등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신선한 과일과 생수 등 간단한 스낵을 제공하며, 투어는 7:30 ~ 13:00에 진행된다. 즈엉동 시내 호텔에 머무실 경우 무료 픽업/드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그룹 투어인 만큼 최소 10분 전에는 지정된 장소로 도착해 야 한다.
두 번째로 소개하는 푸꾸옥 모닝투어는 '푸꾸옥 자연투어'이다. 푸꾸옥 국립공원에서 야생동물들을 관찰하고 평화로운 분위기를 만끽하기 좋은 투어이다. 해변에서 수영과 일광욕을 즐긴 후 어촌마을까지 방문해 유익한 시간이 될 거다. 투어는 8:30 ~ 16:00에 진행되며, 즈엉동 시내 등 일부 지역에는 호텔 픽업 서비스가 제공되니 이동 걱정 없어 더욱 편리하게 둘러볼 수 있다.
세 번째로 소개하는 푸꾸옥 모닝투어는 자격증 없이 맑은 푸꾸옥의 수중 세계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스쿠버다이빙'이다. 전문 강사가 1:1로 장비부터 수심, 수영 방향까지 직접 제어해 주기 때문에 초보들도 큰 어려움 없이 도전하기 좋은 기회이다. 투어는 픽업/드롭 서비스 시간을 포함해서 8:00부터 시작돼서 15:00까지 마무리된다. 푸꾸옥 모든 호텔에서 픽업 및 드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투어를 마친 후 숙소까지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다.
네 번째로 소개하는 푸꾸옥 모닝투어는 크루즈를 타고 베트남의 열대 낙원 푸꾸옥의 섬 세 곳을 돌아보는 일일 '호핑투어'이다. 무료 호텔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직접 미팅 장소로 이동하면 된다. 픽업/ 드롭 시간 포함하여 8:00 ~ 16:30까지 진행된다. 안토이 항구에서 출발하여 부옥섬, 감기섬, 마이럿섬을 둘러보게 된다. 감기섬에서는 스노클링도 즐길 수 있고, 스노클링 후 마이럿섬에서는 즐거운 점심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소개하는 푸꾸옥 모닝투어는 '푸꾸옥 남부투어'이다. 6시간 동안 푸꾸옥 섬의 주요 명소들을 알차게 둘러보고 픽업 및 드롭 서비스로 숙소까지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투어는 9:00 ~ 16:30에 진행되며, 진주 및 후추 농장, 코코넛 감옥, 피시소스공장 등을 방문하게 된다. 사오 비치에서는 점심 식사 및 수영 또는 일광욕을 즐길 수 있도록 자유 시간도 넉넉한 편이다.
1. 베트남 유심칩
믿을 수 있는 현지 통신사 비에텔에서 제공하는 4G 데이터를 6일 동안 무제한으로 제공되어, 용량 걱정 없이 머무는 동안 마음 편히 사용할 수 있다. 아래 링크에서 예약 후 출국 전에 인천공항에서 수령하면 돼서 편리하다.
2. 푸꾸옥 추천 숙소
푸꾸옥은 다양한 분위기의 해변이 섬 전체를 둘러싸고 있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한다. 해양 액티비티를 즐기며, 푸꾸옥의 자연을 만끽해 보는 것도 좋지만 리조트에서 느긋하게 쉬어보는 것도 좋다. 프라이빗 수영장을 지닌 '푸꾸옥 리조트'는 아래 콘텐츠로 만나보자.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 클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