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코네 료칸 추천 | 무사시노 벳칸, 류구덴, 야에이칸 등
아름다운 단풍철이 다가오는 10월! 오늘은 자연 속에서 따뜻한 온천과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하코네 료칸 5곳'을 준비했다. 도쿄 근교 료칸을 편하게 여행할 수 있는 하코네 프리패스와 일본 유심칩, 하코네 유넷상 온천 테마파크 티켓 구매 방법도 함께 알아보자.
무사시노 벳칸
키노타케 센고쿠하라
류구덴
고와키엔 텐유
야에이칸
하코네 료칸 첫 번째는 '무사시노 벳칸'이다. 무사시노 벳칸은 하코네 미야노시타 온천의 가장 높은 언덕 위에 지어졌다. 료칸에는 7개의 온천 욕장이 있으며, 노천탕은 3곳이다. 객실 내에도 욕조가 있어 입욕을 즐길 수 있다. 아름다운 자연을 바라보며 은은한 히노키 나무, 온천수의 향을 느껴보자. 도쿄 하코네 료칸은 객실에서 식사가 가능하다. 해산물을 기본으로 신선한 제철 음식이 제공되는데, 추천 메뉴는 특제 전복 구이다.
하코네 료칸 두 번째는 '키노타케 센고쿠하라'이다. 키노타케 센고쿠하라는 전 객실 노천탕을 갖춘 프라이빗 한 숙소다. 객실마다 다른 노천 온천탕은 선택하는 재미가 있다. 입욕을 즐긴 후에는 제철 가이세키 요리를 즐겨 보자. 특히 이곳은 밥맛이 근사한 곳으로 유명하다. 엄선한 재료로 지은 밥과 요리를 경험해 보자. 배부르게 식사까지 즐겼다면 바에서 칵테일 한 잔과 함께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다. 풍부한 주류와 시가 등이 준비돼 있다.
하코네 료칸 세 번째는 '류구덴'이다. 류구덴은 후지산 전망이 매력적인 뷰맛집 도쿄 하코네 료칸이다. 모든 객실에서 아시노코 호수와 후지산을 볼 수 있어 머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된다. 노천 온천에서도 동일한 풍경을 바라보며 온천욕을 즐길 수 있다. 실내 욕탕도 준비돼 있으며, 객실에 따라 개별 스파도 가능하다. 저녁에는 제철 가이세키 요리와 아침 식사로는 일식 정식이 제공된다. 계절의 변화를 입으로도 느껴보자.
하코네 료칸 네 번째는 '고와키엔 텐유'이다. 고와키엔 텐유는 거대한 인피니티 풀에서 노천 온천을 즐길 수 있는 럭셔리 숙소로 무한한 지평선을 바라보며 웅장한 일출을 감상할 수 있어 인기다. 모든 객실에는 개인 노천탕이 준비돼 프라이빗 한 입욕도 가능하며, 저녁에는 데판야키 혹은 샤부샤부 코스 요리로 든든한 식사도 즐길 수 있다. 하코네 야외 박물관과 고라공원은 버스로 6분, 치수지 폭포는 도보 13분 거리에 있다. 하코네의 자연 탐방까지 알차게 경험해 보자.
하코네 료칸 마지막은 '야에이칸'이다. 하코네 유모토 역에서 도보 5분 거리로 접근성 좋은 료칸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한다. 숙소는 2개의 노천탕을 운영하고 있으며, 객실 내에도 욕조가 있어 온천을 즐길 수 있다. 객실은 전통적인 타입과 현대적인 타입을 모두 제공하니 취향에 따라 선택해 보자. 일부 객실에는 테라스도 있어 자연을 한층 더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다. 현지 제철 식재료를 이용한 가이세키 요리도 객실에서 즐겨보자.
1. 하코네 유넷상 온천 테마파크 티켓 구매
하코네 유넷상 온천 테마파크는 다양한 온천탕과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일일 티켓으로 하루 동안 마음껏 온천욕을 즐길 수 있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이용할 수 있으니 미리 할인받고 이용해 보자.
2. 하코네 프리패스
하코네 프리패스는 하코네의 8가지 교통편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교통권이다. 2일권과 3일권이 있으며, 예약 당일 이용 가능해 편리하다. 신주쿠 역에서 승차권 교환 후 사용할 수 있다.
3. 일본 유심칩
일본 유심칩은 구매 후 인천공항에서 바로 수령할 수 있다. 4G 심카드로 한국과 동일한 속도로 이용할 수 있고, 기간도 3일부터 10일까지로 넉넉하다. 데이터도 매일 1기가부터 무제한까지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
익스피디아, 클룩, 고와키엔 텐유, 류구덴, 야에이칸, 키노타케 센고쿠하라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