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박 4일 해외여행지 & 가볼만한 곳 | 싱가포르, 홍콩, 방콕, 나고야
오늘은 연인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3박 4일 해외여행’ 추천 도시를 추천하려고 한다. 싱가포르, 홍콩, 방콕, 나고야의 꼭 가 보면 좋은 명소와 숙소를 정리해 봤으니 지금 바로 만나보자.
방콕
홍콩
싱가포르
나고야
방콕은 태국의 수도로, 경제, 문화, 트렌드의 중심지라 할 수 있는데, 물가가 저렴하고 맛있는 태국 음식 덕분에 합리적인 예산으로 럭셔리한 3박 4일 해외여행을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인천-방콕 이동 방법 및 시간 : 직항, 5시간 35
방콕 11월 ~ 3월 날씨 : 최고기온 31~33도, 건기
방콕 타이 쿠킹 클래스
방콕 여행에서 맛있게 먹은 태국 요리를 직접 배우고 만들어볼 수 있으면 더 특별한 추억으로 남지 않을까? 다양한 쿠킹클래스가 운영 중이지만 ‘방콕 타이 쿠킹 클래스’는 원하는 요리를 선택해서 진행된다. 현지 시장 투어부터 타이 요리와 디저트를 모두 배워볼 수 있다.
방콕 숙소 추천
방콕 아난타라 시암
방콕 아난타라 시암은 5성급 리조트호텔로 관광 및 쇼핑에 중심지인 시암에 위치해 접근성이 훌륭하다. 객실은 총 354개로 럭셔리하며 편안한 분위기가 돋보여 연인과 호캉스를 즐기기에 좋다. 호텔 내부에는 야외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는데, 수영장의 길이가 2m에 달하며, 야자수가 우거져 있어 도심 속 휴양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이탈리안, 일식, 타이 레스토랑과 여행의 피로를 풀어줄 스파도 운영 중이다.
홍콩은 동양과 서양, 과거가 현재가 공존하는 매력만점의 도시인데, 낭만 가득한 야경부터 쇼핑까지 즐거움도 가득해 연인과 함께하는 3박 4일 해외여행 도시로 추천한다. 참고로 12월부터 2월은 홍콩의 메가 세일 기간이라 여행하기에 좋다.
인천-홍콩 이동 방법 및 시간 : 직항, 4시간
홍콩 12월 날씨 : 최고기온 20도
홍콩 빅버스 시티투어
홍콩 주요 관광지를 가장 편리하게 둘러볼 수 있는 방법! 빅버스 시티투어이다. 홍콩 아일랜드투어, 스탠리 투어, 나이트 투어까지 크게 3가지 코스로 운영되어 원하시는 코스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참고로 한국 관광객들에게는 오션파크, 리펄스베이, 스탠리마켓, 에버딘을 방문하는 스탠리 투어가 가장 인기이다. 개인 이어폰과 한국어 가이드도 제공되니 더욱 알차게 관람할 수 있으니 2층 오픈탑 데크에 앉아 여유롭게 풍경을 바라보며 즐겨보자!
홍콩 숙소 추천
홍콩 이튼 호텔
홍콩 이튼 호텔은 침사추이 메인 거리에 자리한 4성급 호텔로 걸어서 5분이면 템플 스트리트 야시장, 쇼핑센터 등에 도착할 수 있으며, MRT 역까지도 가까워 접근성이 훌륭한 편이다. 객실은 총 465개를 보유하고 있는데,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커플 여행 숙소로 추천한다. 호텔 내부에는 미슐랭 1스타 레스토랑과 바도 있으니 꼭 한 번쯤 이용해 보자. 매력적인 루프탑 수영장도 보유하고 있는데, 예약제로 운영된다.
싱가포르는 다양한 문화와 민족이 어울려 살고 있는 매력적인 도시이다. 도시 전체가 쾌적하고, 맛있는 먹거리까지 즐길 거리가 무궁무진해서 3박 4일 해외여행으로 인기가 높다. 연중 내내 춥지 않고 화창해 사계절 언제 방문해도 좋다.
인천-싱가포르 이동 방법 및 시간 : 직항, 6시간 소요
싱가포르 10월 날씨 : 최고기온 31도
마리나베이샌즈 스카이파크 전망대
싱가포르 역시 야경이 아름답기로 유명한데, 싱가포르를 대표하는 마리나베이 샌즈 스카이파크 전망대에 올라 아름다운 풍경을 모두 눈에 담아보면 어떨까. 200m 상공의 거대한 전망대에서 멋진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다. 아래 링크로 예약 시 삼판보트도 함께 패키지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싱가포르 숙소 추천
싱가포르 몬드리안
'싱가포르 몬드리안'은 2023년 6월에 오픈한 싱가포르 5성급 호텔로 객실은 총 302개를 보유했다. 신축 호텔답게 객실 컨디션이 아주 우수한 편이다. 특히 바닥에서 천장까지 이어지는 창문이 있어 싱가포르의 멋진 시티뷰를 감상하기 좋다. 부대시설로 세련된 분위기의 루프탑 수영장이 준비돼 있으며, 다양한 바, 레스토랑 등도 있어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기 좋다. 연인과 3박 4일 해외여행 숙소로 제격이다.
나고야는 일본에서 도쿄, 오사카와 함께 제3의 도시로 불린다. 타 도시에 비해 관광객이 적어 보다 일본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나고야와 근교 도시까지 둘러볼 계획이라면 3박 4일 해외여행 일정으로 방문하는 게 좋다. 10월~11월에 방문하면 나고야의 아름다운 가을을 만날 수 있다.
인천-나고야 이동 방법 및 시간 : 직항, 1시간 50분
나고야 10월 ~ 11월 날씨 : 평균기온 20도 안팎
레고랜드 재팬 입장권
나고야에 왔다면 레고랜드를 꼭 방문해 보자! 2017년 오픈 이후로 나고야 필수 여행지로 자리매김한 나고야 레고랜드 재팬은 브릭토피아, 파이러트 쇼 등을 테마로 한 40여 개의 어트렉션과 도쿄, 오사카, 교토, 나고야 등의 도시를 레고로 만든 미니어처도 만날 수 있어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도 모두 즐기기 좋다.
나고야 숙소 추천
나고야 미쓰이 가든 호텔
나고야 미쓰이 가든 호텔은 나고야 중심에 자리한 4성급 호텔로 긴테쓰 나고야 역과 고쿠이 사이센터 역에서 도보 10분 이내로 도착 가능한 더블 역세권 숙소로 교통이 편리하다. 객실은 총 295개로 스탠다드룸, 컴포트룸, 슈피리어 트윈룸 등 다양한 타입을 보유하고 있는데, 객실에 큰 창문이 있어 나고야 시내를 감상하며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호텔 18층에는 대욕장이 운영 중이라 여행 중 피로를 풀기 좋다.
Photograph by @ 싱가포르 몬드리안, 홍콩 이튼 호텔, 방콕 아난타라 시암, 나고야 미쓰이 가든 호텔 홈페이지, 클룩, unspla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