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호텔 추천 | 셈프레 프리미어인, 비비안 호텔, 애플턴 호텔 등
세부는 새벽에 도착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대부분 첫날에는 막탄공항 근처에서 머물게 된다. 오늘은 공항까지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부 0.5박 호텔 5곳'을 준비해 봤다. 이와 함께 필리핀 유심칩과 세부 & 막탄 프라이빗 투어 예약 방법도 알아보자.
비비안 호텔
골드베리 스위트 & 호텔
사보이 호텔 막탄 뉴타운
셈프레 프리미어 인
애플턴 부티크 호텔 세부
비비안 호텔은 막탄공항에서 13분 거리에 있는 3성급 호텔이다. 호텔 자체적으로 픽업 서비스를 제공해 여행 첫 날 머물기 좋은 세부 0.5박 호텔로 추천하는 곳이다. 객실은 총 45개로 더블, 트윈, 퀸 등으로 구분되며, 객실에 전용 발코니가 있어 전망을 감상할 수도 있다. 걸어서 3분 거리에 막탄 타운 센터가 있으며, 숙소 앞에는 맛집, 마사지 숍 등이 있어 편리하다.
골드베리 스위트 & 호텔은 막탄공항에서 차로 10분 이내로 도착 가능해 여행 첫 날이나 마지막 날 머물기 좋은 세부 0.5박 호텔이다. 공항 셔틀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객실은 총 45개를 보유했으며 스탠다드, 디럭스, 스위트, 펜트하우스 등으로 구분돼 있다. 부대시설로는 퓨전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 스파 등이 있다.
사보이 호텔 막탄 뉴타운은 막탄 공항에서 15분 거리에 위치한 세부 0.5박 호텔이다. 공항 픽업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숙소 예약 후 호텔 대표 메일로 픽업 신청을 하면 된다.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된 547개의 객실과 야외 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 레스토랑 등 부대시설이 있어, 전용 해변도 있어 연박하기에도 손색이 없다.
셈프레 프리미어 인은 1박에 5만 원대에 예약할 수 있는 가성비 세부 0.5박 호텔로 유명하다. 막탄 공항에서 차로 10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고, 공항 픽업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예약 후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연락처로 픽업 예약을 하면 된다. 객실은 총 53개로 디럭스룸, 프리미어룸, 스튜디오 스위트 타입 등으로 구성돼 있다. 객실 타입에 따라 해변 또는 시티 뷰를 감상할 수 있다.
애플턴 호텔은 막탄공항 15분 거리에 위치한 3성급 호텔로, 역시 무료로 픽업 서비스를 제공해 세부 0.5박 호텔로 인기가 많다. 애플턴 호텔의 객실은 총 58개를 보유하고 있는데 슈피리어, 디럭스, 패밀리 등으로 다양한 타입이 준비돼 있다. 호텔 내부에 편의점과 스파, 레스토랑 등을 운영하고 있다. 주변에는 막탄 가이사노 그랜드 몰 등 다양한 쇼핑몰이 있어 여행 기념품을 구매하기도 좋다.
1. 세부 & 막탄 프라이빗 투어 예약
세부와 막탄의 주요 명소인 마젤란의 십자가, 스페인 식민지, 도교 사원 등 유적지를 둘러볼 수 있는 프라이빗 투어를 추천한다. 오전 8시부터 시작되며, 총 8시간 동안 진행된다. 호텔 왕복 서비스와 영어를 구사하는 전문 가이드가 있어 더 알찬 투어를 즐길 수 있다.
2. 필리핀 유심칩
4G 유심칩을 이용해 세부를 비롯한 필리핀 전역에서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다. 최대 6일간 빠르고 효율적인 무제한 데이터가 제공되며, 아래 링크로 예약하면 인천공항에서 간편하게 수령할 수 있다.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
익스피디아, 클룩, unspla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