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호텔 추천, 아고라 플레이스 오사카 | 트리플룸, 쿼드룸, 조식
도톤보리 글리코상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편리하게 관광을 즐길 수 있는 '아고라 플레이스 오사카 남바'를 소개하고자 한다. 트리플, 쿼드 등 다양한 타입의 객실을 갖춰 모든 타입의 여행에 적합한 곳이다. 난카이 라피트 익스프레스와 일본 유심칩, 그리고 교토 토롯코열차 일일 투어 예약 방법도 확인해 보자.
'아고라 플레이스 오사카 남바'는 11월 평일 기준 11만 원대이다. 자세한 가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고 쉽게 예약할 수 있다.
오사카 중심에 위치한 가성비 숙소 아고라 플레이스 오사카 남바는 도톤보리와 글리코상은 도보 5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 간사이 공항에서 올 경우 난카이 라피트를 타고 난카이 난바 역에서 내리면 금방 도착할 수 있다.
아고라 플레이스 오사카 남바의 체크인은 오후 15:00부터 시작된다.
슈페리어 트리플룸은 싱글베드가 3개 놓여 있어 친구와 함께 우정여행 또는 가족여행 숙소로 추천한다. 침대 3개를 서로 붙여 사용할 수도 있어 아이와 함께 머물기도 좋다. 욕실에는 샤워부스가 설치되어 있으며 세면대와 화장실이 모두 분리되어 있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참고로 어메니티로는 샴푸, 린스, 바디샴푸, 칫솔, 면도기, 수건, 드라이어, 잠옷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유아 동반 시 키즈 어메니티를 제공하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대에 머물기 좋은 스탠다드룸과 가족여행에 추천하는 2층 침대, 쿼드룸 등 다양한 타입의 228실을 보유했다. 추가 요청할 경우 유아용 침대를 추가 금액 없이 무료로 대여할 수 있다.
아고라 플레이스 오사카 남바 호텔 11층에는 음료 자판기와 제빙기, 코인세탁실이 운영 중이다. 그뿐만이 아니라 호텔 1층에는 편의점이 있어 군것질과 야식을 구입하기에도 편리하다. 숙소에 가습기, 공기청정기, 고데기 등이 구비되어 있으니 필요할 경우 무료로 대여할 수 있다. 그 밖에도 욕실 어메니티가 1층 로비에 준비되어 있어 필요한 만큼 가져가 사용할 수 있다.
아고라 플레이스 오사카 난바의 조식은 코로나19 이후로 중단됐다. 도톤보리와 가까우니 숙소 인근 맛집에서 아침 식사를 해결해 보자!
'아고라 플레이스 오사카 남바' 체크아웃 시간은 11:00 까지이다. 체크인 전이나 체크아웃 후에 짐 보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1. 교토 토롯코열차 일일 투어
오사카 근교 도시 교토는 11월 중순이면 단풍으로 물들어 천혜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마주할 수 있다. 토롯코 열차에 올라 호즈가와강 및 이동하며 그림 같고 낭만적인 풍경을 한껏 만끽해 보면 어떨까? 교토 토롯코열차 일일 투어에 참여하면 아라시야마, 후시미이나리 신사, 기요미즈데라 등 주요 랜드마크까지 방문할 수 있으니 아래 링크로 미리 예약해 보자!
2. 난카이 라피트 익스프레스
오사카 간사이 공항에서 오사카 시내까지 단 34분 만에 도착할 수 있는 오사카 난카이 라피트 익스프레스 티켓을 이용해 보자. 특히 아래 링크로 왕복권을 구매하면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되니 왕복 티켓으로 구매하는 걸 추천한다.
3. 일본 유심칩
일본 유심칩도 아래 링크에서 예약하면 인천공항에서 수령받아 현지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옵션에 따라 3일~ 10일간 유효하며, 4G 속도의 데이터 카드를 매일 1GB씩 이용할 수 있다. 옵션에 따라 2GB 또는 무제한으로도 선택할 수 있다.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아고라 플레이스 오사카 남바 홈페이지, 데이오프, 클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