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Nov 03. 2023

히노키탕이 있는 불국사 근처 숙소 '이제 경주'

경주 숙소 가볼만한 곳, 이제 경주 | 조식, 석식, 히노키탕 등

부쩍 쌀쌀해진 날씨, 오늘은 따뜻한 온기를 선물할 '이제 경주'로 초대하고자 한다. 따뜻한 히노키탕에서 깊은 휴식을 경험해 보자. 알뜰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경주신라투어패스, 경주 뽀로로 아쿠아빌리지 이용권 구매 방법도 함께 소개한다.



'이제 경주'에서 1박 2일
알차게 보내는 방법


예약하기

'이제 경주'는 12월 평일 기준 45만 원대이다. 자세한 가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고 쉽게 예약할 수 있다. 

'이제 경주' 가격 자세히 보기



1일차 


숙소 찾아가는 길

이제 경주는 불국사 바로 옆에 위치한 숙소로 도보 10분이면 불국사를 구경할 수 있어 여행하기 좋다. 경주 시내에서 조금 떨어진 곳이라 한적하고 여유로운 쉼을 경험할 수 있다.



체크인

체크인은 16시부터 가능하다. 체크인 시 제공되는 웰컴 티와 함께 기분 좋게 여행을 시작해 보자.



룸 타입

이제 경주 스탠다드 더블 B는 통창으로 탁 트인 전망이 매력적이다. 따뜻한 햇살을 받으며 베드와 소파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편안한 쉼을 위해 생활복을 제공하며, 스탠바이미와 캡슐커피 머신 등도 갖춰져 있어 호캉스를 즐기기에 딱이다. 개별 히노키탕도 준비돼 있어 객실 내 스파를 즐길 수 있다. 


호텔은 스탠다드 더블, 디럭스 패밀리 트윈, 스위트 객실까지 총 3가지 객실 타입을 제공한다. 스탠다드, 스위트 객실의 A 타입은 아래창, B 타입은 통창으로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스위트 타입은 객실 면적이 넓고 히노키탕도 큰 편이라 여러 명이서 머무르기 좋다. 가족여행객을 위한 디럭스 패밀리 트윈룸도 마련돼 있다.

스위트 A
스위트 B
디럭스 패밀리 트윈



시그니처 부대시설과 놀거리

이제 경주 호텔 중심에는 대형 아웃도어 풀이 있다. 투숙객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SNS 사진을 찍기에도 예쁘다. 스낵바 라운지에서 간단한 음료와 스낵도 이용할 수 있다. 동절기에는 운영하지 않으니 이용 시 참고해야 한다. 이제 경주 별채탕은 90분 동안 한 팀만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공용 시설이다. 인센스콘과 블렌딩 티가 제공된다. 체크인 전날 유선으로 예약이 진행되며 14시부터 22시 중 이용이 가능하다.


투숙객에게는 체크인 시 작성하는 문진표를 통해 어울리는 아로마 오일이 제공된다. 객실에 비치된 워머를 통해 아로마 테라피 체험이 가능하다. 은은한 아로마 향을 맡으며 피로를 풀어보자.



2일차 


조식

이제 경주는 투숙하는 동안 저녁과 아침이 제공된다. 체크인 하루 전 예약한 순서대로 이용할 수 있다. 석식은 일본 료칸식 가이세키 요리로 제철 회와 다양한 코스요리, 관서식 스키야키로 준비된다. 조식으로는 따뜻한 전복죽이 제공된다.


이제 경주 조식

이용 시간 : 1부 8:30, 2부 9:30


이제 경주 석식

이용 시간 : 1부 17:30, 2부 19:30 

이제 경주 석식
이제 경주 조식



체크아웃

'이제 경주' 체크아웃 시간은 11:00 까지이다.

'이제 경주' 자세히 보기



'경주' 가볼만한 곳 & 여행 준비물


1. 경주 뽀로로 아쿠아빌리지 예약

경주 뽀로로 아쿠아빌리지는 사계절 물놀이가 가능한 천연 온천수 키즈 워터파크이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 캐릭터가 곳곳에 있어 무척 인기가 많다. 미리 예약 시 최대 68%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경주 뽀로로 아쿠아빌리지 예약

'경주 뽀로로 아쿠아빌리지' 예약하기


2. 경주신라투어패스 구매

경주신라투어패스는 48시간 동안 패스 한 장으로 다양한 관광지를 여행할 수 있다. 대릉원, 동궁과 월지 등 총 9곳을 방문 가능하며 개별 매표보다 훨씬 저렴하다. 방문 1시간 전에만 구매하면 바로 사용 가능하다.

경주신라투어패스 구매

'경주신라투어패스' 예약하기



지금 예약 가능한

'경주' 숙소 자세히 보기



왓츠인마이트립의 

또 다른 '경주 숙소' 콘텐츠 


Photograph by

@이제 경주 홈페이지, 경주문화관광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