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숙소 가볼만한 곳, 이제 경주 | 조식, 석식, 히노키탕 등
부쩍 쌀쌀해진 날씨, 오늘은 따뜻한 온기를 선물할 '이제 경주'로 초대하고자 한다. 따뜻한 히노키탕에서 깊은 휴식을 경험해 보자. 알뜰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경주신라투어패스, 경주 뽀로로 아쿠아빌리지 이용권 구매 방법도 함께 소개한다.
'이제 경주'는 12월 평일 기준 45만 원대이다. 자세한 가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고 쉽게 예약할 수 있다.
이제 경주는 불국사 바로 옆에 위치한 숙소로 도보 10분이면 불국사를 구경할 수 있어 여행하기 좋다. 경주 시내에서 조금 떨어진 곳이라 한적하고 여유로운 쉼을 경험할 수 있다.
체크인은 16시부터 가능하다. 체크인 시 제공되는 웰컴 티와 함께 기분 좋게 여행을 시작해 보자.
이제 경주 스탠다드 더블 B는 통창으로 탁 트인 전망이 매력적이다. 따뜻한 햇살을 받으며 베드와 소파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편안한 쉼을 위해 생활복을 제공하며, 스탠바이미와 캡슐커피 머신 등도 갖춰져 있어 호캉스를 즐기기에 딱이다. 개별 히노키탕도 준비돼 있어 객실 내 스파를 즐길 수 있다.
호텔은 스탠다드 더블, 디럭스 패밀리 트윈, 스위트 객실까지 총 3가지 객실 타입을 제공한다. 스탠다드, 스위트 객실의 A 타입은 아래창, B 타입은 통창으로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스위트 타입은 객실 면적이 넓고 히노키탕도 큰 편이라 여러 명이서 머무르기 좋다. 가족여행객을 위한 디럭스 패밀리 트윈룸도 마련돼 있다.
이제 경주 호텔 중심에는 대형 아웃도어 풀이 있다. 투숙객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SNS 사진을 찍기에도 예쁘다. 스낵바 라운지에서 간단한 음료와 스낵도 이용할 수 있다. 동절기에는 운영하지 않으니 이용 시 참고해야 한다. 이제 경주 별채탕은 90분 동안 한 팀만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공용 시설이다. 인센스콘과 블렌딩 티가 제공된다. 체크인 전날 유선으로 예약이 진행되며 14시부터 22시 중 이용이 가능하다.
투숙객에게는 체크인 시 작성하는 문진표를 통해 어울리는 아로마 오일이 제공된다. 객실에 비치된 워머를 통해 아로마 테라피 체험이 가능하다. 은은한 아로마 향을 맡으며 피로를 풀어보자.
이제 경주는 투숙하는 동안 저녁과 아침이 제공된다. 체크인 하루 전 예약한 순서대로 이용할 수 있다. 석식은 일본 료칸식 가이세키 요리로 제철 회와 다양한 코스요리, 관서식 스키야키로 준비된다. 조식으로는 따뜻한 전복죽이 제공된다.
이제 경주 조식
이용 시간 : 1부 8:30, 2부 9:30
이제 경주 석식
이용 시간 : 1부 17:30, 2부 19:30
'이제 경주' 체크아웃 시간은 11:00 까지이다.
1. 경주 뽀로로 아쿠아빌리지 예약
경주 뽀로로 아쿠아빌리지는 사계절 물놀이가 가능한 천연 온천수 키즈 워터파크이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 캐릭터가 곳곳에 있어 무척 인기가 많다. 미리 예약 시 최대 68%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2. 경주신라투어패스 구매
경주신라투어패스는 48시간 동안 패스 한 장으로 다양한 관광지를 여행할 수 있다. 대릉원, 동궁과 월지 등 총 9곳을 방문 가능하며 개별 매표보다 훨씬 저렴하다. 방문 1시간 전에만 구매하면 바로 사용 가능하다.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이제 경주 홈페이지, 경주문화관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