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비엥 리조트 추천 | 아마리, 인티라, 콘페티 가든 리조트 등
11월부터 2월까지는 라오스의 건기로 여행하기 가장 좋은 시기이다. 오늘은 아름다운 블루라군으로 유명한 '방비엥 리조트 5곳'을 소개한다. 여행 시 필요한 라오스 유심칩 구매, 액티비티 일일투어 예약 방법도 확인할 수 있다.
아마리 방비엥
콘페티 가든 리조트
리버사이드 부티크 리조트
티마크 리조트 방비엥
인티라 방비엥
방비엥 리조트 첫 번째는 '아마리 방비엥'이다. 아마리 방비엥은 도시 중심가에 위치해 쇼핑 및 엔터테인먼트를 즐기기 좋다. 객실은 라오스의 예술과 건축을 반영한 현대적인 객실이 제공된다. 커다란 통창으로 마운틴뷰 혹은 리버뷰를 감상할 수 있다. 일부 객실에는 발코니가 있어 좀 더 생생하게 풍경을 느낄 수 있다. 야외 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 레스토랑과 같은 부대시설도 운영하고 있다.
방비엥 리조트 두 번째는 '콘페티 가든 리조트'이다. 콘페티 가든 리조트는 방비엥 야시장과 가깝다. 가성비도 훌륭해 위치 좋고 저렴한 숙소로 추천한다. 투숙객은 조식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뷔페식으로 제공되는 아침 식사를 즐겨 보자. 호텔은 야외 수영장과 스파, 피트니스센터, 세탁실 등의 부대시설도 운영하고 있다. 룸 타입도 더블부터 쿼드까지 다양해 선택의 폭이 넓다.
방비엥 리조트 세 번째는 '리버사이드 부티크 리조트'이다. 리버사이드 부티크리조트는 라오스의 전통적인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라오스 공예가들이 손으로 만든 가구와 공예품, 액세서리 등이 곳곳에 전시돼 있다.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남송 강변에 위치해 전망이 훌륭하며, 특히 야외 수영장은 그 뷰를 누리기 가장 좋다. 스파도 야외에서 진행되며, 산을 바라보며 전통 라오스 테라피를 결합한 스파를 경험할 수 있다.
방비엥 리조트 네 번째는 '티마크 리조트 방비엥'이다. 티마크 리조트는 방비엥에서 가장 좋은 5성급 리조트이다. 카르스트 산맥과 남송강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좋은 전망을 자랑한다. 리조트 중심에는 탁 트인 야외 수영장도 있어 수영과 일광욕을 즐길 수 있다. 투숙객은 스파와 피트니스센터, 비즈니스센터 등의 부대시설도 이용 가능하다. 시내까지 매일 셔틀 서비스도 운행해 이동이 편리하다.
방비엥 리조트 마지막은 '인티라 방비엥'이다. 인티라 방비엥은 전 객실 전용 발코니를 갖춘 숙소이다. 남송 강둑에 위치해 웅장한 산과 강을 모두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모든 투숙객에게는 무료 조식이 제공된다. 현지에서 조달한 재료와 최고 품질의 농산물을 사용한 요리를 맛보자. 호텔 입구의 야외 수영장은 여유를 느끼기 가장 좋은 장소이다. 풀 바도 운영하고 있으니 즐거운 시간을 가져보자.
1. 방비엥 액티비티 일일투어 예약
방비엥 액티비티 일일투어는 탐남 동굴과 짚라인, 블루라군까지 인기 코스를 모두 둘러볼 수 있다. 취향에 따라 선택하거나 모두 참여도 가능하다. 투어에는 왕복 이동 서비스와 라오스식 바비큐(런치)가 포함돼 있다.
2. 라오스 유심칩
여행 전 라오스 유심칩 구매도 미리 할 수 있다. 실제 심카드를 기다릴 필요 없이 이메일로 eSIM을 수령해 보자. 유효기간은 최대 10일, 데이터는 5기가가 제공된다. 이용 날짜를 지정해 선택할 수 있으며, 예약 즉시 확정돼 편리하다. 4G 심카드로 끊김 없이 인터넷을 자유롭게 사용해 보자.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
클룩, 익스피디아, 티마크 리조트 방비엥, 리버사이드 부티크 리조트, 아마리 방비엥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