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그핑크버스, 제주핑크버스, 제주도버스투어, 제주도버스여행코스
제주도를 여행하고 싶지만, 운전면허가 없는 분들 혹은 운전면허가 있어도 장롱면허인 분들에게는 아무래도 제주도 여행을 100% 즐기기는 어려운 것이 사실, 그래서 오늘은 제주도에서 특히 인기 많은 곳만 골라 다니는 와그의 핑크 버스투어를 소개해드리고자 한다.
핫플레이스들만 골라 다니니까 버스 투어 하나로 제주도 동부, 서부의 좋은 곳을 모두 볼 수 있다는데 오늘은 동부 코스부터 설명드리겠다.
[ 와그 제주 핑크버스 예약하기 ]
1. 김녕 해수욕장 - 미팅 포인트
김녕 해수욕장은 물이 맑고 아름다운 경관을 갖고 있는 제주도 동부의 해수욕장, 이 곳에서 와그 핑크버스를 기다리면 된다. 김녕 해수욕장의 공영 주차장에서 미팅을 시작하여 설명을 듣는 시간을 가진다.
미팅 후에는 각자 자유롭게 김녕 해수욕장 물에 발도 담그고 예쁜 바다를 배경으로 사진도 찍으며 여유롭게 둘러볼 수 있는 시간을 가지며 버스투어 중에서도 각 스팟마다 적어도 30분 이상 정차하기 때문에 여유롭게 둘러볼 수 있다.
김녕 해수욕장은 사람들로 북적이지 않아서 아직은 여유로운 한적함을 즐길 수 있는 곳이며 수심도 얕아서 모래사장을 걸어보고 바닷물에 발을 담그기도 좋은 해변이다. 여유로움을 한껏 즐기고 버스투어에 올라타 보자.
2. 월정리 해수욕장
다음은 김녕 해수욕장에서 멀리 떨어지지 않은 곳에 위치한 월정리 해변. 사실 월정리 해변은 제주도 동부에서 가장 유명한 해수욕장으로 최근 급속히 사람이 많아진 곳이기도 하다. 핫플은 핫플대로의 매력이 있는 만큼 인파 속에서 물놀이와 하얀 백사장을 즐겨보자.
그리고 월정리에는 사진과 같이 바다를 바라보며 앉을 수 있는 의자들이 놓여있는데 엄청나게 핫한 사진 스팟으로 자리 잡고 있다. 제주도 동부를 여행하며 월정리에 안 들리는 사람이 없을 것이고 월정리에 가서 이 의자에 사진 한 장 안 찍을 사람도 없을 것이다.
월정리 해변을 둘러보고서는 자유 점심시간을 갖습니다. 취향에 따라 주변 맛집이나 예쁜 카페들에서 점심을 챙겨 먹으면 된다.
3. 사려니 숲길
세 번째 스팟은 동부에서 가장 핫한, 그리고 SNS에서 가장 핫한 스팟이라고 할 수 있는 사려니숲길. 사려니 숲길은 말 그대로 숲길을 산책할 수 있도록 만들어놓은 산책로로 사실 이 길은 너무 길기 때문에 처음부터 끝까지 걷는다면 트레킹 코스로 생각해도 될만한 길이를 자랑한다.
그리고 사려니 숲길은 입구가 몇 개 있는데 와그 핑크버스가 가는 붉은오름 입구 사려니숲길이 가장 아름답고 가장 예쁜 코스로 알려져 있다. 길이 예쁘고 나무들이 빼곡히 있어서 사진도 잘 나오는 스팟.
돌아다니면 곳곳이 사진 찍기 좋은 인생샷 후보지이며 특히 여성분들이면 숲과 잘 어울리는 옷을 입고 가면 공주 같은 느낌의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을 것이다.
4. 렛츠런팜
아름다운 해바라기 밭이 펼쳐져 있는 렛츠런팜, 이렇게 많은 해바라기들이 쫙 펼쳐진 곳은 쉽게 볼 수 없는 진귀한 풍경이다. 시즌에 따라 빨간색으로 물든 양귀비 밭, 해바라기 밭 등 형형색색의 새로운 풍경을 만날 수 있는 곳이다.
역시나 해바라기들 사이에서 사진을 찍을 포인트들이 많이 있고 실제로 해바라기들 사이로 들어가는 것도 허락이 된다고 한다. 물론 해바라기를 다치게 해서는 절대 안 되니 조심조심히.
또 하나의 재미로는 렛츠런팜에서 파는 해바라기 아이스크림이 있는데 아이스크림 위에 해바라기씨를 뿌려준다고 한다.
5. 보롬왓
드라마 도깨비에서 공유와 김고은이 만나던 메밀밭의 촬영지 보롬왓. 입구를 들어가면 묘한 느낌의 숲길을 맞이하게 된다. 시즌에 따라 메밀밭, 혹은 수국 길과 라벤더 밭 등 다양하게 변신을 하는 곳.
멋진 숲도 좋지만 보롬왓은 멋지게 꾸며놓은 쾌적한 카페 역시 매우 유명한 편이라 여기저기 돌아다니느라 지친 자신에게 휴식을 제공해주기에 딱 좋은 곳이다.
깔끔한 현대식 인테리어와 센스 있는 명칭으로 갖추어진 시설과 음료는 보롬왓 카페만의 자랑거리이며 추천하는 디저트로는 라벤더 아이스크림, 더운 여름을 향기와 맛으로 잊어버릴 수 있다.
보롬왓 카페 또한 심플하고 트렌디한 분위기라 쉬어가기도 좋지만 사진 찍기에도 매우 좋은 명당들이 많이 있는데 그만큼 경쟁도 치열하니 30분 내에 좋은 스팟을 차지하기 위해선 어느 정도의 센스와 노력이 필요할 것이다.
6. 용눈이 오름
제주도 동부 핑크버스 마지막 코스는 아름다운 풍경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용눈이 오름. 마지막 코스로는 최적의 장소라 할 수 있는데 오름에 오르기 전부터 압도적인 풍경이 인상 깊은 곳이다.
용눈이 오름은 나 혼자 산다에서 무지개 회원들이 제주도 워크샵을 갔을 때 일출을 보고 요가를 한 곳이기도 한데 어렵지 않게 올라갈 수 있는 오름이기 때문에 저질체력인 분들도 가뿐히 올라갈 수 있다.
이상으로 멋진 코스를 자랑하는 알찬 제주 동부 버스투어인 와그 제주 핑크버스를 알아보았다. 렌트카나 택시투어보다 훨씬 저렴하면서도 핫플레이스를 모두 방문할 수 있는 상품이니만큼 제주도 동부를 한큐에 알아보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꼭 알아보도록 하자.
[ 와그 제주 핑크버스 예약하기 ]
제주도 호텔 예약
제주도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멋진 숙소에서의 하룻밤일 것이다. 국내에서 가장 좋은 호텔과 리조트 그리고 특색 있는 펜션까지 밀집해있는 곳이니 만큼 숙소 선택에도 많은 공을 들여야 한다. 그런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그동안 열심히 조사장이 작성한 제주도 숙소 관련 글들을 작성해왔으니 참고해보도록 하자.
1) 제주도를 호령하는 특급호텔들 [ 더보기 ]
2) 제주도에서 가장 핫한 풀빌라 모음 [ 더보기 ]
3) 가성비 좋은 10만 원 대 제주도 호텔 [ 더보기 ]
4) 커플끼리 가기 좋은 제주도 로맨틱 펜션 [ 더보기 ]
여행가기 전, 와그는 했어?
제주도 호텔 최저가 예약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