삿포로 호텔 추천, 구리야스이잔 | 조식, 가이세키, 송영버스 등
삿포로에서도 차로 약 1시간 거리에 있는 작은 온천마을 조잔케이의 '쿠리야스이잔' 료칸을 소개하려고 한다. 맛있는 식사와 노천탕은 물론 무료 송영버스 예약 방법도 준비해 봤다. 이와 함께 홋카이도 겨울 명소 '비에이 & 후라노' 일일투어, 일본 유심칩 예약 방법도 확인해 보자.
'쿠리야스이잔'은 1월 평일 기준 51만 원대이다. 자세한 가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고 쉽게 예약할 수 있다.
쿠리야스이잔은 온천마을인 조잔케이에 위치한 삿포로의 4성급 료칸 호텔으로 삿포로에서 버스로 약 1시간이면 도착할 수 있다. 오도리 역과 쿠리야스이잔 료칸 호텔을 오가는 왕복 송영버스를 운영하고 있으니 숙소 예약 후 별도로 신청해 주시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조잔케이 쿠리야스이잔 체크인은 오후 15:00부터 시작된다. 체크인 시 객실에서 귀여운 웰컴 디저트가 제공된다.
일본식 다다미 방은 다이닝 공감 겸 침실, 화장실로 구성되어 있다. 1층에 위치해 있으며, 창가를 마주하고 소파와 테이블이 비치되어 있어 겨울에는 설경을 바라보며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푹신한 요와 이불도 제공되어 최대 4인까지 투숙 가능하다. 그 밖에도 TV, 좌식 테이블과 의자, 금고, 미니바 등이 준비되어 있는데, 미니바에는 생수와 탄산, 맥주 등이 채워져 있으며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객실은 14개를 보유하고 있다. 크게 일본식 다다미 룸과 프라이빗 욕조가 준비된 화양실, 양식 등으로 구분된다. 다다미룸을 제외한 대부분의 타입의 객실에 프라이빗 온천탕이 있다. 객실과 관내에서 이용할 수 있는 유카타도 제공된다. 욕실 어메니티로는 잠옷, 샴푸, 치약, 칫솔, 클렌징 오일, 기초화장품까지 준비돼 있다.
쿠리야스이잔에는 편백 대욕장, 석조 노천탕, 사우나가 있다. 전세탕도 준비되어 있는데 예약제로 운영된다. 그 밖에도 스파, 라운지 등이 있다. 쿠리야스이잔의 모든 투숙객은 2층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시간대별로 애프터눈 티, 바 타임, 나이트 밀 등으로 구분되어 커피, 차, 사케, 스낵, 안주 등을 맛볼 수 있다. 심지어 아침식사 후에는 제철 과일과 샴페인 등을 제공하니 잊지 말고 방문해 보자.
쿠리야스이잔 온천
대욕장 이용 시간 : 13:00~3:00, 5:00~10:00
사우나 이용 시간 : 15:00~22:00
노천탕 이용 시간 : 15:00~22:00, 6:00~10:00
전세탕 이용 시간 : 24시간
이용 요금 : 투숙객 무료 / 전세탕 JPY 3300 (40분 기준)
쿠리야스이잔의 모든 투숙객은 일본 가정식 조식과 홋카이도 제철 요리 코스로 저녁 가이세키를 맛볼 수 있다. 숙소 이름의 '쿠리야'는 음식을 만드는 곳이라는 뜻이다. 이처럼 음식에 진심인 료칸이니 천천히 음미하며 즐겨보자.
쿠리야스이잔 조식 & 석식
조식 이용 시간 : 오전 8:00 ~ 9:00
석식 이용 시간 : 오후 18:00
'쿠리야스이잔' 체크아웃 시간은 11:00 ~ 12:00까지이다. 체크인 전이나 체크아웃 후 짐 보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1. 홋카이도 비에이 & 후라노 일일 버스투어
삿포로역에서 단체버스를 타고 홋카이도 필수 관광 명소인 비에이와 후라노 지역을 하루 만에 다녀올 수 있다! 탁신관, 크리스카드 트리, 청의 호수, 흰수염 폭포 등 주요 명소를 10년 이상 경력의 한국어 가이드가 동행하여 비에이, 삿포로 맛집 추천부터 멋진 사진도 찍어주니 만족스러운 투어를 즐길 수 있다.
2. 일본 유심칩
삿포로 여행을 떠나기 전 일본 유심칩을 미리 준비해 보자. 아래 링크로 예약하면 인천공항에서 수령할 수 있어 편리하다. 3일부터 10일까지 선택할 수 있어 일정에 맞는 4G 유심칩을 예약할 수 있다. 데이터도 매일 1GB, 2GB 또는 무제한 중 다양한 옵션이 준비되어 있어 와이파이 연결할 필요 없이 넉넉하게 사용 가능하다.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쿠리야스이잔 공식 홈페이지 & 인스타그램, 데이오프, unspla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