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호텔 추천 | 올데이 플레이스 시부야, 세를리안 타워 도큐 호텔 등
엔화가 떨어진 덕분에 일본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주목! 도쿄 시부야 역 근처에 있어 접근성 좋은 '시부야 호텔 추천 5곳'을 소개하고자 한다. 3성급부터 5성급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이와 함께 도쿄 지하철 패스와 유심칩, 그리고 후지산 & 하코네 투어도 확인해 보자.
올데이 플레이스 시부야
세를리안 타워 도큐 호텔
도미 인 프리미엄 시부야 진구마에
시부야 도큐 레이 호텔
호텔 인디고 도쿄 시부야
시부야 호텔 추천 첫 번째는 '올데이 플레이스 시부야'이다. 22년 4월에 오픈한 4성급 신상 호텔이다. 젊고 감각적으로 꾸며져 있어 감성 숙소 찾는 분에게 추천한다. 2층에서 브런치 스타일의 조식을 맛볼 수도 있고, 점심과 저녁에는 화덕피자를 즐길 수도 있다. 1층에는 카페와 바가 입점해 있으니 커피와 크래프트 맥주도 이용해 보자. 시부야 역 B1 출구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있으며, JR 시부야 역 도보 5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
시부야 호텔 추천 두 번째는 '세를리안 타워 도큐 호텔'이다. 시부야의 유일한 5성급 호텔로 시부야 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어 편리한 접근성과 호텔 40층에는 라운지 바가 있어 아름다운 시부야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5성급 호텔답게 모든 객실은 최고급 컨디션을 자랑한다. 그 밖에도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재즈 클럽, 8개의 레스토랑까지 운영 중이라 멋진 시간을 보내기 좋다.
시부야 호텔 추천 세 번째는 '도미 인 프리미엄 시부야 진구마에'이다. 온천 호텔로 유명한 도미 인 계열 3성급 호텔이다. 겨울바람으로 지친 몸을 물에 담그고 피로를 풀기 좋은 따뜻한 온천 시설을 무료로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많다. 야식으로 무료로 요나키 소바를 제공하고 있다. 시부야 역까지는 걸어서 5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 시부야뿐만이 아니라 오모테산도, 하라주쿠 모두 도보권 내에 있어 접근성도 훌륭한 편이다.
시부야 호텔 추천 네 번째는 '시부야 도큐 레이 호텔'이다. 3성급 호텔로 합리적인 가격에 머물기 좋다. 객실은 쾌적하고 편안한 분위기로 공기 청정기도 구비돼 있으며, 욕조가 있어 반신욕을 즐기며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다. 세탁실, 카페, 레스토랑 등이 준비돼 있다. 접근성도 매우 훌륭한데 시부야역 B3 출구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있어 대중교통 이용하기에도 좋고, 스크램블 교차로, 시부야 109 등 걸어서 5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
시부야 호텔 추천 마지막은 '호텔 인디고 도쿄 시부야'이다. 23년 8월에 오픈한 4성급 호텔로 객실과 부대시설까지 모두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매력적이다. 객실은 스탠다드룸과 프리미엄룸으로 구분되고 있다. 일부 객실은 시부야 스크램블을 감상할 수도 있다. 날씨가 좋을 때는 루프탑에 위치한 테라스에 방문해 보자! 탁 트인 도쿄 도심 풍경을 바라보며 여유로운 시간 보낼 수 있다. 그 밖에도 피트니스 센터와 갤러리, 레스토랑 등이 있다.
1. 후지산 & 하코네 일일 투어
도쿄 여행과 함께 후지산과 하코네까지 일일 투어로 즐겨보자! 신주쿠 센터에서 모여 출발하며, 후지산, 고텐바 프리미엄 아울렛, 하코네를 방문한다. 투어 패키지에 하코네 케이블카와 해적선 크루즈가 포함되어 있으며, 점심 식사와 기념품까지 제공되니 마음 편히 관광을 즐겨보자.
2. 도쿄 지하철 패스
도쿄 여행을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즐기려면 지하철 패스를 이용하는 걸 추천한다. 지하철 패스는 도쿄 메트로와 도에이 지하철까지 13개 노선, 250여 개의 역을 자유롭게 탑승할 수 있다. 24시간, 48시간, 72시간 패스가 준비되어 있다. 일본 유심칩은 출국 전에 예약하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3. 일본 유심칩 구매
4G 유심칩을 5일간 이용할 경우 1만 원 후반대로 예약할 수 있다. 유효 기간도 3~10일, 데이터도 매일 1GB, 2GB 그리고 10GB도 있다. 도쿄 지하철 패스와 유심칩 모두 아래 링크에서 여행 일정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시부야 도큐 레이 호텔, 도미 인 프리미엄 시부야, 올데이 플레이스 시부야, 호텔 인디고 도쿄 시부야, 세를리안 타워 도큐 호텔 홈페이지, 익스피디아, 클룩, unspla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