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근교 숙소 가볼만한 곳 | 더 케이즈, JH풀빌라, 이뜨랜리조트 등
어느새 겨울이 곁으로 성큼 다가온 것 같다. 오늘은 추위를 잊을 수 있는 서울 근교 리버뷰 '자쿠지 펜션 5곳'을 준비했다. 아름다운 리버뷰 스파를 즐기러 떠나보자!
이뜨랜리조트
뉴힐링스파펜션
더 케이즈
JH풀빌라
포천 하이맘키즈펜션
첫 번째로 소개할 자쿠지 펜션은 '이뜨랜리조트'이다. 이뜨랜리조트는 청평 호수 뷰를 바라보며 스파를 즐길 수 있다. 객실에 따라 욕조 혹은 히노끼탕이 설치돼 있다. 따뜻한 물에 몸을 담그고 묵은 피로를 날려보자. 숙소는 남이섬 주변에 위치해 쁘띠프랑스, 제이드가든 등 다양한 관광지를 방문하기에도 좋다. 수상 레저와 카페, 매점, 바비큐장 등 부대시설도 다양해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놀러 오기 좋은 숙소이다.
두 번째로 소개할 자쿠지 펜션은 '뉴힐링스파펜션'이다. 북한강을 마주한 숙소로 대부분의 객실에서 파노라마 리버뷰를 감상할 수 있는 뷰맛집이다. 스파 객실에는 피로를 풀어줄 제트스파가 설치돼 있다. 뉴힐링스파펜션 자쿠지 이용 시간은 입실 후부터 오후 11시까지다. 이용 횟수는 1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입욕제는 사용 불가하니 참고하자. 숯불 바비큐 가능하며, 낚시나 족구장, 수상스키 등도 즐길 수 있다.
세 번째로 소개할 자쿠지 펜션은 '더 케이즈'이다. 청계호수를 마주하고 있는 숙소로 탁 트인 호수 전망이 매력적이다. 겨울에는 아름다운 설경과 함께 스파를 즐길 수 있다. 은은한 히노끼향을 맡으며 프라이빗 한 입욕을 경험해 보자. 테라스에서 개별 바비큐도 가능해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다. 신축 숙소라 스마트 TV로 OTT 시청이 가능하며, 모션 베드, 비스포크 냉장고 등 최신 시설이 갖춰져 있다.
네 번째로 소개할 자쿠지 펜션은 'JH풀빌라'이다. JH풀빌라는 2022년 신축, 전 객실 리버뷰로 이루어져 있다. 풀빌라 객실은 개별 수영장과 노천탕이 완비돼 있다. JH풀빌라 자쿠지 준비 시간은 16시부터 21시이다. 이용일 최소 하루 전까지 사전 예약이 필수니 참고하자. 이용 요금은 30,000원으로 온수와 입욕제가 제공된다. 야외 리버뷰 인피니티 온수풀은 동절기에도 이용 가능하니 수영도 즐기고 인생샷도 남겨보자.
마지막으로 소개할 자쿠지 펜션은 '포천 하이맘키즈펜션'이다. 아이와 갈만한 펜션을 찾고 있는 분들에게 추천한다. 전 객실 키즈 테마로 키즈 용품이 완비돼 있다. 스파 객실은 대형 스파가 설치돼 있어 아이와 스파를 즐길 수 있다. 포천 하이맘키즈펜션 자쿠지 이용 시간은 자정 12시까지이며 별도의 비용은 청구되지 않는다. 공용 온수 수영장도 운영해 동절기에도 따뜻하게 물놀이가 가능하다.
Photograph by @익스피디아, JH풀빌라, 이뜨랜리조트, 포천 하이맘키즈펜션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