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라노 호텔 추천 | 포시즌스 밀라노, 갤러리아 비크 밀라노 등
오늘은 가성비부터 럭셔리까지 다양한 '밀라노 호텔 5곳'을 준비했다. 아름다운 밀라노의 풍경을 간직한 다양한 숙소를 만나보자. 편안한 여행을 위한 유레일 이탈리아 패스와 이탈리아 유심칩 구매, 코모 호수 & 벨라지도 일일 가이드 투어 예약 방법도 함께 소개한다.
NH 밀라노
우나호텔
갤러리아 비크 밀라노
포시즌스 밀라노
로자 그랜드 밀라노
첫 번째로 소개할 밀라노 호텔은 'NH 밀라노'이다. 근사한 두오모 뷰를 누릴 수 있는 뷰맛집 5성급 호텔이다. 두오모 광장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며 스칼라 극장, 패션 지구와도 가까워 쇼핑과 여행을 즐기기 좋다. 274개의 객실은 편안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고층 객실에서는 두오모 전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일부 객실은 발코니도 보유하고 있다. 레스토랑은 밀라노의 고급 요리와 유명한 이탈리아 요리를 제공한다.
두 번째로 소개할 밀라노 호텔은 '우나호텔'이다. 우나호텔 갈레스 밀라노는 18세기 건물을 복원해 호텔로 사용하고 있다. 밀라노 중앙역 인근에 위치해 어디든 이동하기 좋고 가성비도 훌륭하다. 밀라노 호텔은 201개의 우아하고 편안한 방을 제공하며, 스파는 실내 수영장과 터키식 목욕탕, 사우나, 마사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밀라노의 멋진 경치와 함께 제공되는 아침 뷔페도 놓치지 말고 이용해 보자.
세 번째로 소개할 밀라노 호텔은 '갤러리아 비크 밀라노'이다. 평범한 호텔보다 감각적이고 개성 있는 숙소를 선호한다면 '갤러리아 비크 밀라노'가 제격이다. 독특하게 디자인된 스위트룸과 뛰어난 예술과 장식을 보여주는 건축적 특징에서 밀라노의 풍부한 예술적 유산을 느낄 수 있다. 아름답기로 유명한 갤러리아 비토리오 에마누엘라 2세 내에 위치해 전망도 훌륭하다. 가장 밀라노스러운 풍경과 함께 잠에 들고, 맛있는 식사도 즐겨보자.
네 번째로 소개할 밀라노 호텔은 '포시즌스 밀라노'이다. 포시즌스 밀라노는 명품거리에 위치한 럭셔리 5성급 호텔로 15세기 수녀원을 세련된 정원 휴양지로 리모델링해 도심 속에서도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천장이 높은 방에는 프레스코화가 그려져 있으며, 탁 트인 베란다를 갖추고 있다. 투숙객은 세련되고 현대적인 스파에서 마사지를 받거나 자유롭게 수영을 즐길 수도 있다.
마지막으로 소개할 밀라노 호텔은 '로자 그랜드 밀라노'이다. 로자 그랜드 밀라노도 근사한 두오모 전망으로 유명하다. 엽서처럼 완벽한 밀라노의 랜드마크가 내려다보이는 발코니와 테라스가 있는 럭셔리 숙소에 머물러 보자. 일반&스위트룸과 아파트, 펜트하우스 등 다양한 객실 타입이 준비돼 있다. 투숙객은 호텔 내 클래식 피자 가게에서 맛있는 식사를 즐기거나, 그랜드 라운지&바에서 라이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1. 코모 호수 & 벨라지오 일일 가이드 투어 예약
코모 호수 & 벨라지오 일일 가이드 투어는 아름다운 코모 호수를 따라 90분 동안 크루즈를 즐길 수 있다. 밀라노에서 멀지 않으며, 왕복 교통편과 오디오 가이드도 제공되니 아름다운 풍경을 만끽해 보자.
2. 유레일 이탈리아 패스
유레일 이탈리아 패스는 단 한 장으로 이탈리아 전역을 여행할 수 있는 상품이다. 매번 열차 티켓을 구매할 필요가 없어 편리하다. 3~8일까지 사용 기간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으니 일정에 맞게 선택해 보자.
3. 이탈리아 유심칩 구매
이탈리아 유심칩 구매 후 인천공항에서 수령하고 4G 속도로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다. 유효기간은 최대 30일이며, 데이터는 8기가와 12기가 중 선택 가능하다. 유럽 전역에서 사용할 수 있어 나라 별로 유심을 바꿀 끼울 필요가 없다.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익스피디아, 클룩, 우나호텔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