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마이 호텔 추천 | 부리랏타나, 멜리아 치앙마이 등
예술가의 도시 치앙마이는 지금부터 2월까지가 가장 여행하기 좋다. 오늘은 감성 인테리어가 매력적인 '치앙마이 올드타운 숙소 5곳'을 소개한다. 편안한 여행을 위한 치앙마이 방콕 슬리핑 기차, 인도네시아 유심칩 구매, 치앙마이 도이인타논 일일 투어 예약 방법도 함께 확인해 보자.
악사라 헤리티지
포르 타페 게이트
멜리아 치앙마이
부리랏타나
더 차임스
첫 번째로 소개할 치앙마이 올드타운 숙소는 '악사라 헤리티지'이다. 이국적인 정원이 아름다운 부티크 호텔이다. 온도 조절이 가능한 야외 해수 수영장을 운영해 따끈한 온수풀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슈페리어, 디럭스, 트리플 등 객실 타입이 다양하며, 전 객실에 개인 욕조가 갖춰져 있다. 레스토랑에서 올 데이 다이닝이나, 피트니스센터도 이용할 수 있다. 타페 게이트와 가까워 도보 여행에도 적합하다.
두 번째로 소개할 치앙마이 올드타운 숙소는 '포르 타페 게이트'이다. 24시간 무료 스낵 바로 유명하다. 과일과 물, 커피, 주스 등이 제공되며 투숙객은 언제든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야외 수영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자전거 대여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한다. 객실은 미니멀한 인테리어로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다. 스마트 TV가 설치돼 스트리밍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가격과 위치 모두 만족하는 숙소를 찾는다면 바로 여기다!
세 번째로 소개할 치앙마이 올드타운 숙소는 '멜리아 치앙마이'이다. 럭셔리한 5성급 호텔로 역시 2022년에 지어진 신축 호텔이다. 이국적인 야외 수영장과 석양이 아름다운 루프탑 바에서 여유를 느껴보자. 여행으로 피로가 쌓였다면 스파를 받으며 휴식을 취할 수도 있다. 다양한 객실 타입을 제공하며, 패밀리 룸을 갖춰 가족여행 숙소로도 인기가 많다. 핑강 옆에 위치해 활기찬 지역 시장과 불교 사원을 방문하기에도 좋다.
네 번째로 소개할 치앙마이 올드타운 숙소는 '부리랏타나'이다. 2022년에 지어진 신축 감성 숙소로 여행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미니멀 컨템퍼러리 란나 스타일의 부티크 호텔로 42개의 객실만 운영해, 프라이빗한 분위기이다. 특히 이곳은 조식 맛집으로 유명하다. 정갈하고 맛있게 차려진 브런치를 즐겨보자. 호텔은 사진 찍기 좋은 예쁜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스파 서비스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소개할 치앙마이 올드타운 숙소는 '더 차임스'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가성비 좋은 호텔을 찾고 있다면 추천한다. 타페 게이트 근처라 위치가 좋고 객실도 넓고 쾌적하다. 마운틴뷰 혹은 수영장뷰를 감상할 수 있으며, 개별 발코니가 제공된다. 숙소 중앙에는 넓은 야외 수영장과 선베드가 있어 수영 후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트렌디한 바도 운영하고 있으니 칵테일 한 잔과 함께 하루를 마무리 해보자.
1. 치앙마이 도이인타논 일일 투어
태국의 대자연을 경험하고 싶다면 치앙마이 도이인타논 일일 투어에 참여해 보자. 태국에서 가장 높은 산인 도이인타논에 오르며, 카렌 부족의 계단식 논과 시리탄 폭포의 웅장한 자태를 감상할 수 있다.
2. 치앙마이 방콕 슬리핑 기차
치앙마이 방콕 슬리핑 기차는 침대에 누워 편안하게 목적지까지 이동할 수 있는 교통 수단이다. 좌석과 침대 중 선택 가능하며, 출발 장소와 도착 장소도 다양해 일정에 맞게 고를 수 있다.
3. 태국 유심칩
태국 유심칩 구매도 어렵지 않다. 예약 후 인천공항에서 4G 심카드를 간편하게 수령할 수 있다. 유효기간은 최대 15일이며, 데이터 30기가로 넉넉하게 제공된다.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익스피디아, 클룩, 부리랏타나, 멜리아 치앙마이, 악사라 헤리티지, 더 차임스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