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호텔, 강남호텔, 강남저가호텔, 강남호텔추천, 서울저가호텔, 강남숙소
서울 호텔 들의 가격이 매우 좋다. 모텔과의 가격 차이도 급속히 줄어들었으며 호텔 만의 청결함과 높은 서비스로 많은 사람들을 유혹하고 있는데 의외로 여전히 호텔은 비싸다는 인식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많다. 오늘은 서울 강남에서 10만 원 이하로 머물 수 있는 저렴하면서도 퀄리티 있는 호텔 들을 소개해보고자 한다.
1. 오클라우드호텔 강남
신논현역, 강남역에서 가까운 시내 호텔로 정말 강남의 시내 한복판에 위치한 접근성 최고의 호텔 중 하나. 깔끔한 외관과 인테리어는 그 가격을 의심케 할 정도로 수준이 높다. 서울 외 지역에서 강남역을 즐기기 위해 올라온 분들이나 강남역에서 불타는 주말을 밤새 보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
2. 어반플레이스 강남
강남역에서 조금 떨어진 상대적으로 조용한 곳에 위치한 깔끔한 신식 호텔로 강남역 한가운데가 너무 시끄럽다면 천천히 걸어와 편하게 숙박을 하기에 매우 편리한 곳. 대부분의 온라인 여행사에서 매우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1층에 있는 롤링핀에서 아침에 커피와 질 좋은 빵을 함께하기에도 좋다.
3. 호텔 더 디자이너스 LYJ
논현역 한가운데 있는 호텔로 훌륭한 접근성과 유니크한 내부 인테리어로 유명하다. 호텔 더 디자이너스 체인이라는 점이 일단 최소한의 신뢰도는 제공하기에 충분한 브랜드이지만 솔직히 타 디자이너스 호텔보다는 관리 상태가 조금 떨어지는 것도 사실. 하지만 논현역 근방에서의 거의 유일한 퀄리티 있는 저가 호텔이라고 봐도 무방하다.
4. 호텔 카푸치노
신논현역 근방에 위치한 멋진 디자인 호텔로 센스 돋는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멋진 루프탑 바를 가지고 있는 핫한 호텔. 스탠다드 룸은 9~10만 원 정도에 예약이 가능하지만 방이 매우 좁은 편이라 가능하다면 3만 원 정도 더 비싼 킹룸부터 예약하는 것을 추천한다.
5. 글래드 라이브 강남
강남 언주역과 선정릉역 사이에 위치한 디자인 호텔, 모든 글래드 호텔 체인들이 그러하듯 외관과 인테리어가 매우 아름답고 감각적이라 커플 들끼리 가기에 매우 적합하며 특히 모든 글래드 호텔에 입점 해 있는 인기 몰트 바 마크티는 꼭 방문해보아야 할 명소. 인기가 높아 일찍 예약해야 10만 원 이하로 예약할 수 있다.
이상으로 강남에서 10만 원 이하의 가격으로 예약이 가능한 멋진 호텔 들을 선별해보았다. 해당 호텔 들의 가격은 예약 시점 및 성수기 여부에 따라 조금씩 달라질 수 있으니 여러 여행사들의 가격을 비교해주는 올스테이 같은 가격비교 어플을 잘 사용한다면 놀라운 가격에 득템하여 즐거운 주말을 보내는데 큰 도움을 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