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호텔, 타이페이호텔, 시먼딩호텔, 시먼딩숙소, 타이베이호텔
대만에서 가장 핫한 시먼딩 지역. 볼거리 먹거리 마실거리로 가득한 이곳은 그야말로 여행객들로 사시사철 가득한 곳이다. 2박 3일 정도의 짧은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꼭 추천하고 싶은 대만의 시내 시먼딩의 가격 좋고 평점도 좋은 추천 호텔 들을 소개한다.
1. 암바 타이베이 시먼딩
시먼 MRT역에서 도보 7분 거리에 위치, 시내 한복판에 위치한 백화점을 리모델링하여 지은 부티크 호텔이라고 한다. 세련된 인테리어가 매력적이며 호텔 자체가 시내의 중심지이기 때문에 그 어디를 가도 가깝고 편하다.
2. 인하우스 부티크
시먼딩 시내 한복판에 위치한 멋진 부티크 호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많은 젊은 여행객들에게 사랑받는 최신식 호텔이다. 시먼딩 쇼핑 및 먹방에 접근성이 매우 용이하며 쑹산 공항에서도 단 5km.
3. 저스트슬립 호텔 시먼딩
저렴한 가격으로 인기인 저스트 슬립 호텔 시먼딩은 근처에 유명 맛집이 많아서 더 인기인 곳이기도 한다. 저렴하지만 모든 시설은 깔끔하여 더욱 인기인 곳, 주변에 국내에서도 유명한 곱창 국수 맛집과 빙수집이 있다.
4. 로더스 호텔
시먼역 근처에 위치한 접근성 좋은 호텔로 유니크한 분위기가 일품인 저가 호텔. 저스트 슬립과 마찬가지로 저렴한 가격에 합리적인 서비스를 즐길 수 있어 인기인 곳.
5. 아트오텔 시먼딩 타이베이
요즘 시먼딩에서 가장 핫한 숙소라 해도 과언이 아닌 곳. 인더스트리얼 풍의 인테리어와 객실로 젊은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이곳은 시먼 MRT역 도보 7분에 훌륭한 접근성을 모두 갖춘 곳이다. 워낙 호텔이 분위기 있게 꾸며져서 커플 여행객들에게 특히 인기인 곳.
이상으로 시먼딩을 주름잡는 핫한 호텔 들에 대해 알아보았다. 대만은 독립 호텔이 많은 곳이기 때문에 유니크한 그들 만의 감성을 느끼기에 매우 적합한 환경이다. 또한 가격 역시 여행사 별로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가격비교 어플을 활용할 경우 큰 폭의 할인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니 유용하게 활용하여 여행 경비 절약에 도움이 되시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