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호텔 추천, 후쿠오카워싱턴호텔 | 조식, 가격, 위치 등
후쿠오카는 짧은 여행 일정에도 알차게 관광을 즐길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는 일본 여행지이다. 편리한 위치와 합리적인 가격대로 머물 수 있는 '캐널시티 후쿠오카 워싱턴 호텔'에 대해 소개하려고 한다. 이와 함께 유후인 버스투어 예약, 일본 유심칩 구매 방법 등을 함께 만나보자.
'캐널시티 후쿠오카 워싱턴 호텔'은 1월 평일 기준 10만 원대이다. 자세한 가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고 쉽게 예약할 수 있다.
커낼시티 후쿠오카 워싱턴 호텔은 후쿠오카의 쇼핑몰인 캐널시티와 연결되어 있다. 쇼핑, 맛집을 모두 즐길 수 있어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하카타 역, 기온 역, 나카스 카와바타 역 모두 도보 15분 이내에 거리에 있으며, 공항까지 택시를 이용하면 약 2천엔 정도에 도착할 수 있다.
캐널시티 후쿠오카 워싱턴 호텔 체크인 시간은 오후 14:00부터 가능하다. 체크인 전과 체크아웃 후에는 짐 보관이 가능하다. 한국어 가능한 직원이 상주해 의사소통 역시 편리하다.
스탠다드 트윈룸은 더블베드 2개가 놓여 최대 2인까지 머물 수 있는 객실로 크지는 않지만, 심플하고 모던한 인테리어와 아늑한 분위기의 덕분에 편안하게 머물 수 있다. 푹신한 침구와 전기포트, 냉장고, 공기청정기, 캐리어 거치대, 옷장 등이 갖춰져 있다. 1월 평일 기준 10만 원 초반대로 예약할 수 있어 가격대도 합리적이다.
싱글룸, 트윈룸, 트리플 등 다양한 타입으로 총 423실을 보유했다. 혼자 여행은 물론, 친구, 커플, 가족 여행에 모두 제격이다. 특히 가족단위 여행객을 위해 침대가 4개까지 준비된 포스 룸도 있다. 욕실에는 샤워기가 달린 욕조와 샴푸, 헤어 컨디셔너, 바디워시, 핸드솝, 치약, 칫솔, 샤워타월 등이 구비돼 있다.
호텔 내에 자판기와 제빙기, 흡연실, 전자레인지가 마련되어 있어 머무는 동안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참고로 로비에는 머리빗, 면봉, 화장솜, 면도기 일회용 어메니티가 여유롭게 구비되어 있다. 필요한 만큼만 자유롭게 가져다가 사용하면 된다.
캐널시티 후쿠오카 워싱턴 호텔 조식은 정갈한 일본식 메뉴와 양식까지 뷔페식으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즉석에서 조리한 달걀 요리에 대한 후기가 좋다.
캐널시티 후쿠오카 워싱턴 호텔 조식
이용 시간 : 매일 06:30 ~ 10:00
요금 : 성인 JPY 1980, 어린이 JPY 1100
'캐널시티 후쿠오카 워싱턴 호텔' 체크아웃 시간은 11:00까지이다.
1. 후쿠오카 유후인 버스 투어
3박 4일 후쿠오카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하루쯤은 근교 도시를 다녀오는 것도 좋다. 후쿠오카 유후인 버스투어를 예약하면 후쿠오카에서 출발해 유후인, 벳부, 다자이후 등 모두 둘러볼 수 있다. 전용 버스와 한국어 가이드가 제공돼 편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2. 후쿠오카 투어리스트 시티 패스
후쿠오카 투어리스트 시티 패스를 구매하면 버스와 지하철은 물론, JR 열차, 페리까지 무제한 탑승 가능하다. 교통뿐만이 아니라 관광 명소와 쇼핑, 맛집 등 혜택도 제공하니 편리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3. 일본 유심칩
일본 유심칩도 온라인으로 구매하면 인천공항에서 수령해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기간은 3일부터 최대 10일까지 준비되며, 데이터 용량도 매일 1GB부터 무제한 등 다양한 요금제가 있어 여행 일정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익스피디아, 클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