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후쿠오카 가볼만한 곳 | 유후인 버스투어 예약 등 여행 준비물
후쿠오카는 짧은 일정에도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어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오늘은 후쿠오카 근교 도시 '유후인, 다자이후, 벳부' 등을 하루 만에 다녀올 수 있는 '유후인 버스투어'를 준비해 봤다. 추천 숙소와 일본 유심칩 구매하는 방법까지 만나보자.
'유후인 버스투어'는 후쿠오카에서 출발해 다자이후, 유후인, 벳부까지 하루 만에 둘러볼 수 있도록 구성된 알찬 일일투어이다. 인기 있는 근교 여행지를 전용 차량으로 왕복 이동 서비스가 제공되어 부모님과 함께 편안하게 투어를 즐길 수 있다. 무엇보다 한국어 가이드가 지원되어 편리하게 투어를 이용할 수 있다.
유후인 버스투어는 원하는 날짜를 지정해서 예약할 수 있다. 예약 24간 이내 확정되어 현자에서 여행 중에도 일정에 맞춰 예약할 수 있다. 최소 2인부터 출발 가능하다. 해당 상품을 예약 시 왕복 이동 서비스와 한국어 가이드 그리고 벳부 가마도 지고쿠 입장권이 포함되어 있으며, 자체 제작한 유후인 지도도 무료로 제공한다. 1월 기준 5만 원대로 예약 가능하다.
학문의 신을 모시는 곳으로 알려진 '다자이후 텐만구'를 시작으로 '유후인'에 방문해서는 긴린코 호수, 풍경, 카페, 기념품점 등 다양한 볼거리&먹거리 탐방을 즐기게 된다. 특히 유후다케를 배경으로 멋진 인생 사진을 남겨 보자. 끝으로 벳부에서는 300년 역사를 간직한 유노하나와 벳부 최고의 관광 명소인 지옥온천까지 방문한다.
하카타 역 오리엔탈 호텔 1층 편의점 앞에서 깃발을 들고 있는 가이드를 만나 명단 체크 후 버스에 탑승하면 된다. 지정된 미팅 시간 20분 전에는 도착해야 된다. 투어는 08:50 - 19:10 진행되며, 각 장소마다 짧게는 20분, 길게는 3시간까지 관광 시간이 주어진다. 유후인에서는 자유롭게 점심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현지에서 거주하고 있으며 경험과 전문 지식이 풍부한 가이드의 맛집 추천을 받을 수도 있다.
1. 후쿠오카 지하철 패스
후쿠오카는 일본 내에서도 교통이 편리한 중심 도시 중 하나이다. 후쿠오카 지하철 패스를 미리 구매해 두면 매번 번거롭게 지하철 티켓을 구매할 필요가 없어 편리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후쿠오카 공항에서 수령해 후쿠오카 타워, 오호리 공원 등 후쿠오카 곳곳의 대표 랜드마크를 방문해 보자.
2. 일본 유심칩
여행 중에 지도와 맛집 등 검색을 하려면 유심칩은 필수이다. 출국 전에 온라인으로 4G 유심칩을 미리 구매할 수 있다. 최대 10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데이터도 매일 1GB부터 무제한까지 다양한 패키지가 준비되어 있다.
3. 후쿠오카 숙소 가볼만한 곳
후쿠오카 여행의 중심지인 '하카타 역'으로 숙소를 선택하면 시내는 물론, 근교 도시 여행까지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데, 후쿠오카 하카타 역 근처 숙소가 궁금하다면 아래 콘텐츠로 확인해 보자.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unsplash, 유후인유의 평상점회 홈페이지, 더 베이직스 후쿠오카 홈페이지, 클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