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 숙소 추천 | 히야군라나이리조트 오키나와, 올스테이 고야 포함
오늘은 가족여행 떠나고 싶은 '오키나와 숙소 5곳'을 준비했다. 아름다운 휴양지에서 여행을 즐기고 편하게 쉴 수 있는 다양한 숙소를 만나보자. 오키나와 대표 관광지인 츄라우미 수족관 고속버스 왕복 티켓과 네오파크 오키나와 입장권, 일본 유심칩 구매 방법도 함께 소개한다.
히야군 라나이 리조트 오키나와
리콤 크리스탈 호텔
오키나와 그랜드 메르 리조트
레프 오키나와 아레나 바이 베셀 호텔스
올스테이 고야
첫 번째로 소개할 오키나와 숙소는 '히야군 라나이 리조트 오키나와'이다. 모든 객실이 35㎡ 이상으로 4인 가족이 머무르기에 부족함이 없다. 최대 6인 투숙 가능한 대형 객실은 대가족 여행에도 추천한다. 스탠다드룸을 제외한 모든 객실에는 대형 발코니가 있다. 전용 발코니에서 BBQ도 가능해요. 장비부터 음식까지 모두 제공해 편리하다. 오키나와 가족여행 숙소는 세탁기를 무료 이용할 수 있으며, 탁구나 퍼터 골프도 체험할 수 있다.
두 번째로 소개할 오키나와 숙소는 '리콤 크리스탈 호텔'이다. 착한 가격으로 넓은 면적의 객실을 제공하는 가성비 숙소로 최대 6명까지 투숙 가능해 여유롭게 지낼 수 있다. 커다란 욕조가 있어 입욕도 가능하니, 여행으로 쌓인 피로를 날려보자. 매일 아침 바다가 보이는 레스토랑에서 뷔페식 아침 식사도 제공된다. 부대시설은 세탁기와 전자레인지, 냉장고 등이 준비돼 있다.
세 번째로 소개할 오키나와 숙소는 '오키나와 그랜드 메르 리조트'이다. 이국적인 정서를 풍기는 류큐 아메리칸 스타일의 리조트 호텔이다. 오키나와현 중부에 위치해 북부와 남부 관광에 접근성이 좋다. 평균 40㎡ 이상의 넓고 개방감 넘치는 오션뷰 객실은 오키나와 가족여행에 최적화 되어 있다. 일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다다미 객실도 운영하고 있다. 실내 수영장과 사우나, 피트니스 룸, 레스토랑과 바 라운지까지 부대시설도 알찬 리조트이다.
네 번째로 소개할 오키나와 숙소는 '레프 오키나와 아레나 바이 베셀 호텔스'이다. 2023년 8월에 오픈한 신축 숙소로 쾌적한 컨디션이 돋보인다. 근사한 수영장과 뮤직 바, 대욕탕 등 부대시설도 다양하게 갖췄다. 매일 아침 레스토랑에서 오키나와 향토 음식과 무한 리필 그릴 요리도 즐길 수 있다. 부모님과 동반한 18세 이하의 자녀는 무료로 투숙 가능해 오키나와 가족여행 숙소로 손색이 없다.
'레프 오키나와 아레나 바이 베셀 호텔스' 자세히 보기
마지막으로 소개할 오키나와 숙소는 '올스테이 고야'이다. 취사와 세탁이 가능한 아파트로 집처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주방에는 냉장고와 쿡탑, 전자레인지 등이 갖춰져 있어 간단한 조리가 가능하다. 세탁기와 건조기도 있어 장기 투숙에도 문제 없다. 오키나와 가족여행 숙소는 더블 베드가 2개 있는 쿼드룸으로 4인까지 머무를 수 있다. 오키나와 동물원, 코자 뮤직타운이 도보권에 있으며, 이온몰도 가깝다.
1. 네오파크 오키나와 입장권 구매
네오파크 오키나와는 일본 최고의 야외 공원과 식물원이다. 입장권 구매 시 카피바라와 플라밍고와 같은 이국적인 동물과 수천 종의 식물이 눈앞에 펼쳐진다. 아이들과 미니어처 기차를 타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보자.
2. 츄라우미 수족관 고속버스 왕복 티켓
츄라우미 수족관 고속버스는 나하 공항 또는 나하 시에서 츄라우미 수족관까지 환승 없이 한 번에 갈 수 있는 편리한 교통 수단이다. 왕복 티켓 구매 시, 차가 없어도 2시간이면 도착할 수 있다. 일부 버스에서는 무료 와이파이도 이용 가능하다.
3. 일본 유심칩
일본 유심칩을 구매하고 인터넷도 자유롭게 사용해 보자. 유효기간은 최대 10일이며 데이터도 10기가로 부족함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구매 후 인천공항에서 바로 수령 가능해 더욱 편리하다.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익스피디아, 클룩, 레프 오키나와 아레나 바이 베젤 호텔스 홈페이지, 히야군 라나이 리조트 오키나와 페이스북&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