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랑 호텔 추천, 그랑멜리아 냐짱 | 수영장, 조식, 부대시설 등
오늘은 2023년 7월에 문을 연 나트랑 신상 리조트 '나트랑 그란멜리아'를 소개한다. 프라이빗 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풀빌라 객실을 비롯해 오션뷰 전망의 인피니티 풀과 수준급 레스토랑까지 갖춰 화제라고 한다. 베트남 유심칩과 나트랑 선셋 크루즈 예약 방법도 지금 바로 만나보자.
'나트랑 그란멜리아'는 3월 평일 기준 30만 원대이다. 자세한 가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고 쉽게 예약할 수 있다.
나트랑 그란멜리아는 2023년 7월에 문을 연 나트랑 신상 리조트이다. 나트랑 시내에서 차로 13분 거리에 있어 한적하게 휴양을 즐길 만한 장소를 찾는다면 추천한다.
나트랑 그란멜리아 체크인은 오후 15:00부터 가능하며, 체크인 시 웰컴 드링크가 제공된다. 리조트 부지가 워낙 크기 때문에 로비에서 객실까지는 전용 버기카를 타고 이동하게 된다.
디럭스 1 베드룸 스위트 풀빌라는 침실에는 킹사이즈 침대가 있고, 깊은 욕조가 설치된 욕실 그리고 넓은 라운지 공간까지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아늑한 정원을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개별 수영장이 있어 허니문 객실로 인기를 끌고 있다.
나트랑 그란멜리아에는 272개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크게 20개 타입으로 구분되며, 그중 풀빌라 객실이 14개 타입을 차지한다. 풀빌라 객실은 침실이 1개인 객실부터 4개인 객실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허니문뿐만이 아니라 가족여행 숙소로도 머물기에 좋은데, 전망도 정원 전망과 바다 전망 중 선택할 수 있다.
그란멜리아나트랑는 신상 리조트답게 훌륭한 부대시설을 자랑한다. 스페인, 지중해, 일식 등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다양한 레스토랑과 바를 운영하고 있으며, 전문 테라피스트에게 마사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스파, 터키식 목욕탕도 있어 편안한 휴양을 선사한다. 또한 나트랑의 바다와 호수가 내려다보이는 야외 수영장 및 어린이 수영장까지 등을 운영하고 있다. 아이와 함께 이곳을 찾았다면 나트랑 그란멜리아 키즈클럽을 이용해 보자. 어린이 투숙객에게 요리 수업, 해저 탐험 등과 같은 독특하고 다양한 경험을 제공한다.
그란멜리아나트랑 조식은 바다 전망이 매력적인 레스토랑 Natura에서 샥슈카, 토스트, 요거트 볼과 갓 튀긴 츄러스 등 다양한 메뉴를 무제한으로 주문해서 맛볼 수 있다. 무엇보다 한국어 메뉴판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맛도 훌륭해 만족도가 높다.
나트랑 그란멜리아 조식
이용 시간 : 매일 06:30 ~ 10:30
요금 : 1인당 약 4만 5천 원
'나트랑 그란멜리아' 체크아웃 시간은 오후 12:00까지이다.
1. 나트랑 선셋 디너 크루즈
나트랑 선셋 디너 크루즈는 낭만 가득한 허니문의 추억을 남길 수 있어 인기 있다. 크루즈에서 멋진 풍경과 함께 석양을 감상한 후 칵테일과 저녁 식사를 즐겨보자.
2. 베트남 유심칩
여행 일정에 맞는 베트남 유심칩도 미리 구매하면 편리하다. 출국 전 인천공항에서 바로 수령할 수 있다. 믿을 수 있는 현지 통신사가 제공하는 4G 데이터가 제공되니 한국처럼 빠르게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다. 유효기간은 최대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데이터는 20기가로 넉넉하게 제공된다.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나트랑 그란멜리아 홈페이지, 클룩, unspla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