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Jan 05. 2024

지루할 틈 없는 매력적인 '아난티 앳 부산'에서의 하루

부산 호텔 가볼만한 곳, 부산아난티 | 수영장, 조식, 객실, 위치 등

오늘은 기장의 새로운 럭셔리 호텔 '아난티 앳 부산'을 소개한다. 초대형 수영장과 아름다운 객실, 다양한 부대시설까지 즐길 거리가 넘치는 숙소로 여러분을 초대한다. 부산 롯데월드 어드벤처 자유이용권, 기장 스카이라인 루지 이용권 할인 구매 방법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아난티 앳 부산



'아난티 앳 부산'에서 1박 2일
알차게 보내는 방법


예약하기

'아난티 앳 부산'은 2월 주말 기준 54만 원대이다. 자세한 가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고 쉽게 예약할 수 있다. 

'아난티 앳 부산' 가격 자세히 보기



1일차 


숙소 찾아가는 길

아난티 앳 부산은 아름다운 바다를 품은 기장에 위치했다. 바다와 가까우며, 오시리아 관광단지가 바로 옆이라 부산 롯데월드 어드벤처, 롯데아울렛, 이케아를 방문하기 좋다. 



체크인

체크인은 16시부터 가능하며, 만차 시 진입로에서 예약 확인 후 직원 안내에 따라 기계식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다.



룸 타입

아난티 앳 부산 캐빈 B는 복층의 강점을 온전히 누리는 객실이다. 한눈에 담기 어려울 정도로 큰 유리창 너머로 숨이 트이는 바다 또는 숲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최대 4명까지 투숙 가능하며 40L 냉장고와 블루투스 스피커, 웨이브 무료 감상 가능한 태블릿 PC 등을 갖춰 호캉스, 파티룸으로도 손색이 없다.


호텔은 3개의 캐빈, 2개의 스위트 타입을 보유하고 있다. 전 객실이 층고가 높은 복층으로 개방감을 느낄 수 있다. 욕조도 설치돼 있으며 캐비네 드 쁘아쏭의 어메니티가 제공된다. 캐빈 U 객실은 상층부에 위치해 뛰어난 전망을 자랑한다. 프레지덴셜 풀 스위트 객실은 개별 수영장도 보유해 언제든지 수영을 즐길 수 있다.

프레지덴셜 풀 스위트
프레지덴셜 오션 스위트
캐빈 U



시그니처 부대시설과 놀거리

스프링 팰리스는 아난티 역사상 가장 큰 수영장으로 메인풀, 세컨드풀, 실내수영장, 키즈풀, 3개의 자쿠지로 구성돼 있다. 워터하우스, 에이 스피릿 오브 저니 클럽의 수영장까지 다양한 물놀이 시설이 준비되어 있다. 라이프 스타일숍과 푸드코트, 갤러리, 키즈 컬처클럽 등 즐길 거리도 무궁무진하다. 숙소에만 있어도 시간 가는 줄 모를 정도이다.



2일차 


조식

아난티 앳 부산 조식은 이용 시간이 여유로워 느긋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엘피크리스탈 2층 르블랑에서 한, 일, 양, 중식, 베이커리까지 다양한 뷔페식을 즐겨보자.


아난티 앳 부산 조식

이용 시간 : 평일 8:00 ~ 13:30 / 주말 7:30 ~ 13:30

이용 요금 : 성인 65,000원, 소인 55,000원, 미취학 아동은 45,000원

아난티 앳 부산 조식



체크아웃

'아난티 앳 부산' 체크아웃 시간은 12:00까지이다.

'아낫티 앳 부산' 자세히 보기




'부산' 가볼만한 곳 & 여행 준비물


1. 기장 스카이라인 루지

기장 스카이라인 루지 이용권은 멋진 부산 바다를 보며 루지를 타고 달릴 수 있다. 스카이라이드와 함께 동부산의 빼어난 절경을 감상해 보자. 구매 시 3, 4, 5회 권 중 원하는 횟수를 선택할 수 있다.

'기장 스카이라인 루지 이용권' 예약하기


2. 부산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부산 최대 규모의 테마파크이다. 할인된 가격으로 자유이용권을 구매하고 신나고 즐거운 어트랙션과 눈길을 사로잡는 화려한 공연, 퍼레이드를 즐겨보자. 

'부산 롯데월드 어드벤처 자유이용권' 예약하기




지금 예약 가능한

'부산' 숙소 자세히 보기

'부산' 놀거리 자세히 보기




왓츠인마이트립의 

또 다른 '부산 호텔' 콘텐츠 





Photograph by

@ 아난티 앳 부산 빌라쥬 홈페이지, 익스피디아, 클룩


매거진의 이전글 춘천 가족여행 필수 방문코스 '레고랜드 리조트' 이용팁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