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퀸스타운 가볼만한 곳 | 밀포드사운드 예약 및 여행 준비물
오늘은 축복받은 자연의 나라 뉴질랜드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밀포드사운드'의 명소를 하루 만에 둘러볼 수 있는 일일 투어를 소개하고자 한다. 왕복 서비스와 점심 식사가 포함되어 있어 인기 있는 투어 상품인데, 뉴질랜드 유심칩 예약 방법까지 함께 확인해 보자!
피오르드랜드 국립공원에 위치한 '밀포드사운드'는 뉴질랜드의 명소 중 하나로, 뾰족한 산봉우리, 짙푸른 바다, 깎아진 절벽 등의 천혜의 풍경이 펼쳐져 있다. 밀포드사운드 일일 투어를 통해 이 아름다운 지역을 둘러보자. 유리로 된 버스 천장은 풍경을 실감 나게 감상할 수 있도록 해준다.
밀포드사운드 투어는 원하는 날짜를 선택하고 즉시 확정할 수 있다. 퀸스타운과 테아나우 지역에서 왕복 이동 서비스를 제공하며, 참고로 약 7시간에서 13시간 정도의 소요 시간이 필요한 일일 투어이다.
출발 및 복귀 시간
퀸스타운 : 06:40 / 19:00
테아나우 : 09: 35 / 16:30
밀포드사운드 일일 투어에는 왕복 이동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으며, 미러호수, 호머터널, 놉스 플랫, 몽키 크릭 등에 정차하여 밀포드사운드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투어 중에는 맛있는 런치 도시락이 제공되며, 크루즈에 탑승하여 피오르드의 지형과 폭포 등을 살펴볼 수 있는 시간도 마련돼 있다. 한국어 브로슈어도 제공되어 더욱 알찬 투어를 즐길 수 있다.
퀸스타운과 테아나우 지역의 대다수 호텔에서는 픽업 및 드롭 서비스가 제공한다. 숙소에 따라 가장 가까운 픽업 장소가 배정되며, 이 정보는 바우처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해진 장소에서 모바일 바우처를 제시하면 된다. 액티비티 시작 24시간 전까지 예약을 취소할 경우 전액 환불이 가능하다.
1. 뉴질랜드 유심칩
뉴질랜드 퀸스타운으로 출국 전에 유심칩을 구매하면 인천공항에서 수령할 수 있다. 7일간 무제한으로 4G 심카드를 뉴질랜드 전역은 물론 호주까지 자유롭게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으니 미리 준비해 보자!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클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