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코스트 호텔 추천 | 소피텔 골드코스트 브로드비치, JW 메리어트 등
골드코스트는 아름다운 백사장과 서핑을 즐기기 알맞은 파도 덕분에 서퍼들이 많이 찾고 있어 호주를 대표하는 휴양지이다. 특히 수많은 해변 중에서도 서퍼스 파라다이스는 서핑은 물론 테마파크, 쇼핑센터, 레스토랑 등 다양한 즐길 서리가 있어 여행자들이 많이 찾고 있다. 오늘은 서퍼스 파라다이스 근처 '골드코스트 호텔'과 호주 유심칩, 스카이포인트 전망대 예약 방법까지 소개해보겠다.
힐튼 서퍼스 파라다이스
쉐라톤 그랜드 미라지 리조트 골드 코스트
소피텔 골드 코스트 브로드비치
노보텔 서퍼스 파라다이스
JW 메리어트 골드 코스트 리조트
첫 번째로 소개할 곳은 '힐튼 서퍼스 파라다이스 호텔'이다.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추천할 만한 골드코스트 호텔 중 하나로 6인부터 8인까지 숙박이 가능한 대형 객실이 준비되어 있으며, 취사가 가능한 레지던스 타입의 객실을 보유했다. 레지던스 객실에는 침실과 거실, 식사 공간이 분리되어 있으며, 세탁기도 준비돼 있다. 호텔 내부에는 야외 수영장과 어린이 수영장, 온수 스파시설 등이 운영 중이다.
두 번째로 소개할 '쉐라톤 그랜드 미라지 리조트 골드 코스트'는 60,000m² 규모의 열대 정원에 자리한 밝은 분위기의 해변 리조트로 씨월드, 스카이포인트, 하버타운 쇼핑센터와 가까운 거리에 위치했다. 객실에는 개별 테라스가 있어 정원이나 항구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일부 객실에는 월풀 욕조와 거실이 있으며, 주방도 이용할 수 있다. 주차는 무료이며, 해산물 레스토랑, 야외 온수 수영장, 스파, 헬스장도 이용 가능하다.
'쉐라톤 그랜드 미라지 리조트 골드 코스트' 자세히 보기
세 번째로 소개할 '소피텔 골드 코스트 브로드비치'는 5성급 호텔답게 296개의 깔끔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발코니를 갖추고 있어 바다를 감상할 수 있다. 스위트룸 타입에는 간이 주방과 월풀 욕조까지 준비되어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레스토랑과 야외 수영장, 테니스 코트, 피트니스 등이 있으며, 유료 마사지 숍과 주차장도 준비되어 있다. 쇼핑센터와 인접해 있어 쇼핑을 즐기기에도 좋은 골드코스트 호텔이다.
네 번째로 소개할 곳은 합리적인 가격대의 '노보텔 서퍼스 파라다이스'이다. 서퍼스 파라다이스 비치에서 도보 4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쇼핑과 관광 모두 즐길 수 있는 골드코스트 호텔이다. 객실에 발코니가 있어 바다 또는 산 전망을 즐길 수 있으며, 커피 메이커, 에어컨, 금고 등이 비치되어 있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일부는 월풀 욕조도 있다. 야외 수영장, 테니스장, 헬스장, 레스토랑, 루프탑 바가 운영 중이다.
마지막으로 소개하는 'JW 메리어트 골드 코스트 리조트 & 스파'는 서퍼스 파라다이스 해변에서 도보로 6분 거리에 있는 5성급 골드코스트 호텔이다. 스카이포인트 전망대 같은 관광 명소 대부분 차로 10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다. 객실은 세련된 분위기를 풍기며, 전용 발코니가 설치되어 있어 바다 또는 산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스파와 야외 수영장, 테니스 코트, 레스토랑, 카페 그리고, 어린이 돌보미 서비스도 운영 중이다.
1. 스카이 포인트 전망대
스카이 포인트 전망대는 77층에 위치한 전망대로 골드코스트 시내가 360도로 펼쳐진다. 사방이 통유리로 되어있어 아름다운 바다와 도심을 감상할 수 있고, 날씨가 맑은 날에는 브리즈번까지 보인다! 빌딩 외벽에 설치된 철제 계단에서 클라이밍으로 아찔한 경험을 해볼 수도 있고, 경치를 바라보며 음료나 식사를 즐겨보자.
2. 골드코스트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
골드코스트 공항 이동 서비스를 예약하면, 공항에서 골드코스트 시내에 있는 호텔까지 가장 편리한 방법으로 이동할 수 있다. 항공기 착륙 최소 24시간 전까지 예약하면 바로 이용할 수 있으며, 현금이나 카드를 준비할 필요도 없이 E 티켓만 제시하면 되니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3. 호주 유심칩
호주 유심칩을 출국 전에 아래 링크로 미리 구매하면 인천공항에서 수령할 수 있다. 데이터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4G 심카드로 호주 전역, 그리고 뉴질랜드까지 자유롭게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다. 유효기간은 7일 동안이니 참고해 보자!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클룩, 익스피디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