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오슝 호텔 추천 | 그랜드 하이 라이 호텔, 더 그랜드 호텔 가오슝 등
가오슝은 다양한 볼거리와 자연 속 힐링 스팟까지 있어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오늘은 후기가 좋은 '가오슝 호텔 5곳'을 모아봤다. 이와 함께 가오슝 지하철 패스와 유심칩, 일일 투어까지 알아보자.
그랜드 하이 라이 호텔
더 그랜드 호텔 가오슝
리즈 호텔 가오슝
인터컨티넨탈 가오슝
호텔 코지 중산 가오슝
첫 번째는 야외 수영장과 헬스장 등 다양한 부대 시설과 레스토랑도 무려 13곳에 달하는 대규모 가오슝 호텔인 '그랜드 하이 라이 호텔'이다. 이곳은 중앙공원에서 걸어서 1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리우허 야시장도 가까이에 있어 관광하기 편리한 접근성을 자랑한다. 객실은 우아한 분위기를 풍기며, 어린이 동반 투숙객을 위한 헬로 키티 테마 객실도 준비되어 있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두 번째 가오슝 호텔은 청칭호가 내려다 보이는 웅장한 외관이 매력적인 '더 그랜드 호텔 가오슝'이다. 객실은 총 107개로 객실마다 발코니가 있어 탁 트인 도시 전망 또는 호수 전망을 즐길 수 있고, 스위트룸은 별도의 거실까지 있어 더 여유롭게 머물 수 있다. 이국적인 야외 수영장과, 동양풍 바, 헬스장, 사우나, 오락실, 테니스 코트, 골프 연습장 등이 마련돼 있다. 그뿐만이 아니라 다양한 국가의 요리를 선보이는 레스토랑도 있다.
세 번째 가오슝 호텔은 '리즈 호텔'로 깔끔하고 실내 수영장을 갖춘 5성급 호텔이다. 특히 맛있는 조식을 제공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객실은 슈페리어, 디럭스, 패밀리 등 다양한 타입으로 구분된다. 유럽풍 인테리어로 로맨틱하게 꾸며져 있어 사진 찍기에도 좋고, 가격대도 합리적이다. 체크인 시 웰컴 과일이 제공된다. 욕실에는 욕조가 설치되어 있다. 호텔 부대시설로는 한증막, 레스토랑, 헬스장, 카페, 실내 수영장 등이 있다.
네 번째로 소개할 '가오슝 호텔 인터컨티넨탈'은 2022년에 문을 연 5성급 호텔이다. 가오슝의 랜드마크인 85대루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객실에서 멋진 항구 뷰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객실은 총 253개를 갖추고 있다. 디럭스, 스위트 등 다양한 타입을 보유했다. 객실 컨디션이 훌륭하고, 공간도 넓어 후기가 좋다. 5성급 호텔답게 실내 수영장과 자쿠지, 헬스장, 다이닝 시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운영 중이다.
마지막으로 소개할 '호텔 코지 가오슝 중산'은 가오슝 항구가 네려가 보이는 고층 타워에 자리하고 있다. 가오슝 85대루에서 도보 13분, 리우허 야시장도 가까이에 있어 관광하기 편리하다. 편안한 분위기의 객실 내부에는 고급 침구와 함께 평면 TV, 소파 등이 구비되어 있다. 스위트룸은 별도의 거실이 준비돼 있어 있다. 조식이 무료이며, 야경이 멋지기로 유명하니 저녁 식사도 즐겨봐도 좋을 것 같다.
1. 가오슝 일일투어
보얼예술특구, 사랑의 강, 치진 구시가지 등 가오슝의 대표 명소들을 하루 만에 알차게 둘러보는 일일 투어에 참여해보면 어떨까. 무엇보다 좋은 점은 한국어 가이드와 왕복 이동 서비스가 지원된다는 점이다. 투어가 진행되는 동안 맛집을 소개받아 점심을 해결할 수도 있다.
2. 가오슝 지하철 트래블 패스
대만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인 가오슝 여행은 MRT 무제한 패스 한 장만 있으면 큰 무리 없이 진행 될 수 있다. 24시간 또는 48시간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아래 링크로 구매 후 가오슝 국제공항에서 실물 티켓으로 교환해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3. 대만 유심칩
대만 유심칩도 미리 구매하면 인천공항에서 수령해서 현지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5일간 4G 데이터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니 4박 5일까지는 데이터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
익스피디아, 리즈호텔 홈페이지, 클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