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Jan 31. 2024

강릉 파인아트라벨 오션뷰 가족여행 숙소로 추천

강릉 호텔 가볼만한 곳, 파인아트라벨 | 위치, 조식 등

합리적인 가격대로 호캉스 즐길 수 있는 '강릉 파인아트라벨 호텔'을 소개하고자 한다. 브런치 조식과 가족여행에 추천하는 객실까지 지금 바로 확인해 보자. 추운 겨울철 따뜻하게 구경하기 좋은 실내 전시 '아르떼뮤지엄' 정보도 알아보자. 

강릉 파인아트라벨



'강릉 파인아트라벨'에서 1박 2일
알차게 보내는 방법


예약하기

'강릉 파인아트라벨'은 2월 평일 기준으로 8만 원대 정도이다. 가격은 투숙 날짜와 예약하는 시점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아리 랭크에서 확인하고 예약하자. 

'강릉 파인아트라벨' 가격 자세히 보기



1일차 


숙소 찾아가는 길

강릉 파인아트라벨은 안목해변과 송정해변 사이에 자리해 대부분의 객실에서 푸른 동해바다를 감상할 수 있다. 강릉커피거리도 걸어서 10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 ktx 강릉역은 차로 10분, 버스 20분 정도 소요된다. 



체크인

강릉 파인아트라벨 호텔의 체크인 시간은 오후 15:00부터 시작된다. 로비에는 푹신한 좌석이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어 앉아서 쉬어가기 좋다. 



룸 타입

강릉 파인아트라벨 호텔의 디럭스 패밀리 트윈룸은 4인 가족여행에게 추천하는 객실이다. 퀸 사이즈 침대가 2개 놓여 있고, 43인치 TV, 티 테이블과 의자, 냉장고 등이 준비되어 있다. 욕실에는 샤워부스가 설치되어 있다. 어메니티로는 기본적인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수건, 드라이어가 구비되어 있고, 칫솔 같은 일회용품은 규정상 제공되지 않는다. 개별적으로 챙겨오시거나, 호텔 지하 편의점 또는 프런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파인아트라벨 호텔은 총 169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스탠다드, 디럭스, 프리미엄, 스위트 등 다양한 타입으로 구분되어 1인 여행객부터 가족, 친구, 커플 여행까지 모두 어울리는 숙소다. 반려견 동반이 가능한 펫 전용 객실도 별도로 운영 중이다. 반려견 입실 객실에는 텐트, 계단, 배변패드, 배변판, 배변봉투, 밥그릇 등 어메니티가 준비돼 있다. 

디럭스 트윈 오션
디럭스 더블 오션
로얄 스위트
프리미엄 더블 오션



시그니처 부대시설과 놀거리

지하 1층에는 편의점이 입점해 있다. 편의점은 24시간 운영돼 생필품이나, 간식 등 언제든지 구매할 수 있습다. 그뿐만이 아니라 레고 체험관인 '브릭캠퍼스'가 운영 중이다. 브릭아트 작품을 감상하고 상상력과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어 아이 동반 투숙객이라면 한 번쯤 방문해도 좋을 거다. 그 밖에도 뉴욕야시장과 카페 등이 있다. 


강릉 파인아트라벨 브릭캠퍼스

입장권 : 1인 15,000원

투숙객 30% 할인 가능



2일차 


조식

호텔 1층에 위치한 카페 라케노에서 크루아상 샌드위치, 샐러드, 커피 등 브런치 스타일의 조식을 즐길 수 있다. 브런치 세트 외에도 다양한 베이커리와 음료가 판매 중이니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강릉 파인아트라벨 조식

이용 금액 : 브런치 세트 1만 원 중반대

투숙객 10% 할인 가능

강릉 파인아트라벨 조식



체크아웃

'강릉 파인아트라벨' 체크아웃 시간은 11:00 까지이다. 

'강릉 파인아트라벨' 자세히 보기




'강릉' 가볼만한 곳 & 여행 준비물


1. 강릉 아르떼뮤지엄 입장권

야외도 좋지만 추운 겨울에는 실내 전시 관람도 즐거운 여행 코스가 될 수 있다. 아르떼뮤지엄은 국내 최대 규모의 몰입형 미디어 아트 전시관인데, '영원한 자연'을 주제로 한 작품들의 시각적 강렬함과 감각적인 사운드, 품격 있는 향기까지! 아래 링크로 저렴하게 구매하고 강릉에서 만나보자. 

강릉 아르떼뮤지엄

'강릉 아르떼뮤지엄 입장권' 예약하기




지금 예약 가능한

'강릉' 숙소 자세히 보기




왓츠인마이트립의 

또 다른 '강릉 숙소' 콘텐츠 


Photograph by

@강릉 파인아트라벨 홈페이지, 익스피디아, 클룩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