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Feb 06. 2024

한번쯤 꼭 해봐야하는 코타키나발루 액티비티 5선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꼭 가봐야할 곳 | 클리아스강 반딧불 투어 등

아름다운 석양으로 유명한 코타키나발루 여행을 떠나보자. 인기 있는 코타키나발루 액티비티 5가지를 소개할 테니 함께 확인해 보자. 말레이시아 유심칩과 코타키나발루 추천 숙소도 알아보자. 

코타키나발루 액티비티



코타키나발루 가볼만한 곳 & 놀거리 5곳

코타키나발루 반나절 투어

액티비티명

클리아스강 반딧불 투어

만따나니 스노클링

코타키나발루 스파 & 마사지






No.1 코타키나발루 반나절 투어

첫 번째로 소개하는 코타키나발루 액티비티는 '반나절 시티투어'로 사바 플로팅 모스크 또는 블루 모스크, 푸토시 중국 사원과 툰 무스타파 타워, 사바 주립 대학교 등 코타키나발루의 명소를 반나절만에 알차게 둘러볼 수 있어 코타키나발루 여행에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투어이다. 마지막에는 수공예 시장에 들러 예쁘고 아기자기한 기념품 쇼핑을 즐길 수도 있다.

'코타키나발루 반나절 투어자세히 보기

코타키나발루 반나절 투어






No.2 코타키나발루 코콜힐 엘프 입장권

두 번째로 소개할 코타키나발루 액티비티는 '코콜힐 엘프 입장권'이다. 코타키나발루 시내 꼭대기에 위치한 코콜 힐스와 울창한 열대우림 사이 해안에서 멋진 전망을 즐겨보자! 그뿐만이 아니라 말레이시아 최초 스윙 라이드가 있어 아름다운 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다. 아래 링크로 예약하면 입장권과 사진촬영권이 포함되어 있다. 

'코타키나발루 코콜힐 엘프 입장권' 자세히 보기

코타키나발루 코콜힐 엘프 입장권






No.3 클리아스강 반딧불 투어 

세 번째로 소개하는 코타키나발루 액티비티는 '클리아스강 반딧불 투어'이다.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클리아스 습지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는 코타키나발루 투어이다. 녹음이 가득한 맹그로브 숲의 아름다움을 감상하고 긴코원숭이와 만나볼 수 있다. 크루즈 선상에서 현지 요리를 맛보며 일몰을 즐겨보자. 밤하늘을 무대 삼아 춤추는 반딧불을 감상하며 낭만적인 하루를 마무리해 보자. 

'클리아스강 반딧불 투어' 자세히 보기

클리아스강 반딧불 투어






No.4 만따나니 스노클링 

코타키나발루 액티비티 네 번째는 '만타나니 스노클링 투어'로 만따나니는 동양의 몰디브라 불릴 만큼 깨끗하고 아름다운 풍경을 간직한 섬으로 스노클링에도 적합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아래 링크로 예약하면 형형색색의 물고기와 산호를 직접 눈으로 감상하기 등, 다채로운 바닷속 탐험을 즐길 수 있다. 옵션에 따라 선상 뷔페를 즐길 수 있고 아름다운 반딧불이도 만나며, 섬에서의 아름다운 추억을 사진으로 남겨보자.

'만따나니 스노클링자세히 보기

만따나니 스노클링






No.5 코타키나발루 스파 & 마사지 

마지막로 추천하는 코타키나발루 액티비티는 '젠 보르네오 리플렉솔로지 스파 & 마사지'이다. 발 마사지, 전신 마사지 등 다양한 기법으로 여행의 피로를 풀어준다. 많은 후기에서 입증된 마사지 옵션은 60분, 90분, 120분 중 선택 가능하다.

'코타키나발루 스파 & 마사지자세히 보기

코타키나발루 스파 & 마사지






'코타키나발루' 가볼만한 곳 & 여행 준비물


1. 말레이시아 유심칩

말레이시아 유심칩을 온라인으로 미리 구매하면 출국 전에 인천공항에서 수령할 수 있다. 4G 데이터를 무제한, 10GB, 30GB까지 제공해 한국처럼 빠르게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유효기간은 6일부터 7일, 15일까지 다양하게 준비돼 있으니 여행 일정에 맞게 선택해 보자. 

'말레이시아 유심칩' 예약하기


3. 코타키나발루 추천 숙소

낭만 가득한 석양을 바라보며 로맨틱한 추억 남길 수 있는 '코타키나발루 숙소 5선'을 준비했다. 허니문 여행에 특히 인기있다고 하니 아래 콘텐츠로 확인해 보자.




지금 예약 가능한

'코타키나발루' 숙소 자세히 보기

'코타키나발루' 놀거리 자세히 보기



Photograph by @ 클룩, unsplash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