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Feb 10. 2024

위치 좋은 가족 숙소, 코코호텔 긴자

도쿄 호텔 추천, 코코호텔 츠키지 긴자 | 객실 타입, 조식, 위치 등

도쿄의 비싼 숙박비 부담을 덜어줄 가성비 숙소 '코코호텔 긴자'를 소개한다. 정갈하고 맛있는 조식과 여행하기 좋은 위치 덕분에 사랑받는 숙소에 대해 알아보자. 여행 시 꼭 필요한 나리타공항 스카이라이너 티켓 + 지하철 티켓, 일본 유심칩 구매 방법과 츠키지 수산시장 반나절 투어 예약 방법도 함께 알아보자.

코코호텔 긴자



'코코호텔 긴자'에서 1박 2일
알차게 보내는 방법


예약하기

'코코호텔 긴자'는 3월 평일 기준 14만 원 대, 주말은 22만 원대이다. 가격은 투숙 날짜와 예약하는 시점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아리 랭크에서 확인하고 예약하자. 

'코코호텔 긴자' 가격 자세히 보기



1일차 


숙소 찾아가는 길

코코호텔 긴자는 츠키지역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다. 관광 명소로 유명한 츠키지 수산시장도 비슷한 거리로 이동하기 편리하다. 깔끔한 시설과 맛있는 먹거리가 주변에 가득한 숙소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한다.



체크인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다. 투숙객은 짐 보관 서비스도 편하게 이용 가능하다.



룸 타입

코코호텔 긴자 모더레이트 트윈룸은 친구와 머무르기 좋은 객실이다. 싱글 침대 2개와 싱글 사이즈 소파베드 1개가 있어 최대 3명까지 투숙 가능하다. 면적은 일본 호텔 평균보다는 조금 넓어 캐리어도 충분히 보관할 수 있다. 어메니티는 샴푸와 컨디셔너, 보디워시, 칫솔, 치약 등이 제공된다.


호텔은 스탠다드, 디럭스, 패밀리 등 다양한 객실 타입을 보유하고 있다. 21년 오픈한 호텔로 현대적인 분위기와 쾌적한 시설을 누릴 수 있다. 가족여행객이라면 디럭스 트윈, 패밀리 트윈 객실을 추천한다. 해당 객실은 4인까지 투숙 가능하며 욕조도 완비돼 있다.

패밀리 트윈
디럭스 트윈
킹 더블
스탠다드 더블



시그니처 부대시설과 놀거리

부대시설로는 로비 라운지와 셀프 세탁실이 준비돼 있다. 코코호텔 긴자는 세탁기와 건조기를 모두 갖춰 여행 중에도 편하게 옷을 세탁할 수 있다.



2일차 


조식

코코호텔 긴자 조식은 일식과 양식으로 구성된 뷔페가 제공된다. 화사한 햇살이 비치는 테이블에서 맛있는 조식을 즐겨보자.


코코호텔 긴자 조식

이용시간: 오전 7시~9시 30분 (라스트 오더 9시)

코코호텔 긴자 조식



체크아웃

'코코호텔 긴자' 체크아웃 시간은 11:00까지이다.

'코코호텔 긴자' 자세히 보기



'도쿄' 가볼만한 곳 & 여행 준비물


1. 츠키지 수산시장 반나절 투어 예약

츠키지 수산시장 반나절 투어는 신선한 해산물을 비롯한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오랜 역사를 지닌 수산시장에서 가이드의 설명과 함께 일본 음식 문화를 깊이 이해하는 시간을 가져보자.

츠키지 수산시장 반나절 투어 예약

'츠키지 수산시장 반나절 투어' 예약하기


2. 나리타공항 스카이라이너 티켓 + 지하철 티켓

나리타공항 스카이라이너 티켓 + 지하철 티켓 콤보 패키지를 구매하고 비싼 교통비 부담에서 벗어나자. 스카이라이너는 나리타 국제공항에서 우에노, 도쿄 중심까지 41분 만에 도착할 수 있다. 지하철 패스는 도쿄 메트로와 도에이 지하철을 24/48/72시간 동안 무제한 탑승할 수 있다.

'나리타공항 스카이라이너 티켓 + 지하철 티켓' 예약하기


3. 일본 유심칩

일본 유심칩도 미리 구매 가능하다. 유효기간은 최대 10일이며 데이터는 10기가로 넉넉하게 제공된다. 구매 후 인천공항에서 바로 수령할 수 있다.

'일본 유심칩' 예약하기



지금 예약 가능한

'도쿄' 숙소 자세히 보기

'도쿄' 놀거리 자세히 보기




왓츠인마이트립의 

또 다른 '도쿄 호텔' 콘텐츠 


Photograph by

@익스피디아, 클룩, 코코호텔 츠키지 긴자 홈페이지


매거진의 이전글 엄마랑 일본 여행 대욕장 숙소, 후쿠오카 칸데오 텐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