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펜션, 양평펜션, 인천펜션, 강화펜션, 가평펜션, 포천펜션
가을 냄새가 슬슬 나는 요즘, 휴가도 다녀왔는데 무언가 자꾸 스멀스멀 기어올라오는 여행병을 어떻게 할 도리가 없다면 주말을 이용한 국내 주말여행을 계획해보면 어떨까? 다행히 서울 근교에는 어딜 내놓아도 꿀리지 않을 멋진 펜션들로 가득한데 오늘은 서울에서 가깝게 접근할 수 있는 경기도 지역 별 추천 펜션 들을 소개드리고자 한다.
1. 가평 - 화인스톤빌리지
2017년도에 신축된 깔끔한 큐브형 펜션, 객실 중에는 개별 수영장이 딸려있는 풀빌라도 있다. 소규모 그룹 혹은 커플끼리 방문하기 좋은 펜션으로 주변에 가평의 명소들을 함께 둘러볼 수 있는 좋은 입지를 보유하고 있다. 2만 원에 숯불 바베큐 시설이 제공.
2. 포천 - 조이토마토
울창한 숲 속에 위치하여 힐링할 수 있는 펜션, 스파 객실과 복층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수영장도 있다. 2인 당 10,000원으로 로스터 대여, 20,000원에 바베큐 시설을 대여할 수 있고 인 당 35,000원을 지불하며 목살 바베큐 풀세트를 이용할 수도 있다.
3. 강화 - 강화 플로망스 펜션
넓은 잔디정원을 끼고 있는 전실 오션뷰 펜션. 해변이 바로 앞에 위치해있는 기가 막힌 입지를 자랑하며 개별 스파와 독립 바베큐장을 갖추고 있다. 바베큐 요금은 2인 당 10,000원.
4. 태안 - 지중해아침펜션
경기도는 아니지만 그리 멀지 않은 태안, 지중해 아침펜션은 멋진 석양과 바다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곳. 야자수로 둘러싸인 이국적인 느낌이 이룸이며 다양한 조명으로 밤에 더 아름다워지는 곳이다. 야외수영장과 도보로 접근 가능한 해변이 있으며 바베큐는 2인 기준 4만원으로 돼지목살 및 반찬이 포함되어있다.
이상으로 서울에서 쉽게 갈 수 있는 지역 들의 대표 펜션들을 정리해보았다. 각기 모든 지역이 저마다의 운치를 가지고 있는 곳인 만큼 마음 맞는 친구 혹은 연인과 함께 이번 가을에는 뜻깊은 주말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분명 잊지 못할 좋은 추억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