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호텔 가볼만한 곳, 영종도 네스트 호텔 | 조식, 수영장 등
인천공항 근처 5성급 호텔, 가성비 좋은 인천 네스트 호텔을 소개한다. 조식과 수영장 등 호캉스하며 꼭 즐겨야 하는 것들과 근처 즐길거리인 인천 파라다이스 씨메르도 함께 알아보자.
'인천 네스트 호텔'은 3월 평일 기준 17만 원대, 주말 기준 23만 원대이다. 자세한 가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고 쉽게 예약할 수 있다.
영종도 네스트 호텔은 인천공항 제1 여객터미널에서 10분 거리로 매우 가깝다. 호텔에서 공항까지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어 편리하다. 셔틀버스는 오전 6시부터 오후 10시 45분까지 45분 간격으로 운행된다.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가능하다. 호텔 도착 시 가장 먼저 체크인 키오스크에 정보를 등록하는 것을 권한다. 체크인 시작 시간대에는 많은 인원이 몰리기 때문에 체크인 1시간 전에는 방문하는 것이 좋다.
스탠다드 더블 오션뷰룸은 한 개의 더블베드와 아늑하고 프라이빗한 책상, 욕실로 구성된다. 전면 유리창을 통해 아름다운 서해의 풍광을 즐길 수 있다. 객실에는 블루투스 스피커와 순면 목욕가운, 휴대폰 충전기, 차와 생수 3병 등이 갖춰져 있다. 욕실 어메니티는 샴푸와 컨디셔너, 보디워시, 보디로션, 칫솔과 치약이 제공된다.
인천 네스트 호텔은 스탠다드, 디럭스, 스위트 3가지 객실 타입을 제공한다. 디럭스 벙커룸은 호텔의 시그니처 룸으로 다른 호텔과 차별화된 객실이다. 패밀리룸도 보유해 가족 여행 숙소로도 좋다. 스위트룸은 파노라마로 펼쳐지는 서해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디럭스 이상 등급 객실에는 욕조가 있어 반신욕도 가능하다.
인천 네스트 호텔은 다양한 설비가 갖춰진 피트니스센터와 사우나를 운영하고 있다. 외부와 차단된 고즈넉한 사우나 노천을 즐겨 보세요. 실내 키즈존과 야외 공간, 프라이빗 해변이 아이들을 위해 준비되어 있다. 실내 키즈존은 체크아웃 당일 오후 3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편의점과 비즈니스센터도 운영 중이다.
인천 네스트 호텔 조식은 양식과 한식이 골고루 제공되며 맛도 좋아 인기가 많다. 탁 트인 오션뷰와 함께 맛있는 조식 뷔페를 즐겨 보자.
인천 네스트 호텔 조식
이용시간:오전 6시 30분~오전 10시 30분
가격: 성인 44,000원(예약 시 39,600원)
'인천 네스트 호텔' 체크아웃 시간은 11:00 까지이다. 체크아웃 전후 로비의 델리숍에 들러 상큼한 디저트나 다양한 음료를 즐기거나, 예쁘게 조성된 야외 산책로를 거닐어 보자.
1. 인천 파라다이스 씨메르
인천 파라다이스 씨메르는 유럽의 감성과 한국 고유의 여유로운 찜질방 문화를 접목한 새로운 형태의 스파다. 1-3층에 위치한 찜질 스파 및 아쿠아 스파를 포함한 전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다양한 테마의 휴식 시설을 높은 힐링 공간에서 여유를 즐겨 보시기 바란다.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네스트 호텔 홈페이지, 익스피디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