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호텔 추천, 시퀀스 미야시타 호텔 | 위치, 조식, 카페 등
오늘은 미야시타 공원이 바로 앞에 위치한 시퀀스 미야시타 파크 호텔을 소개하고자 한다. 시부야 역 도보 7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 좋고, 야경 명소로 유명하니 지금 바로 확인해 보자. 도쿄 유심칩과 웰컴 스이카, 시부야 전망대 입장권 구매 방법도 알아보자.
'시퀀스 미야시타 파크 호텔'은 5월 평일 기준으로 24만 원대 정도이다. 가격은 투숙 날짜와 예약하는 시점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아래 랭크에서 확인하고 예약하자.
시퀀스 미야시타 파크 호텔은 미야시타 공원이 보이는 위치에 자리한 시부야 중심지 숙소이다. 시부야역에서 도보 7분 거리에 자리해 교통편이 훌륭하다. 호텔 바로 앞에 쇼핑센터가 있고, 주변에 맛집, 카페, 편의점 등이 많아 편리하게 머물 수 있다.
시퀀스 미야시타 파크 호텔의 체크인 시간은 오후 17:00부터이다.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상시 이용 가능하며, 체크인은 키오스크에서 셀프로 가능하다.
퀸 더블룸은 침대 전면 넓은 창이 있어 탁 트인 개방감이 매력적인 객실이다. 침대에 누워서 저녁까지 시부야의 멋진 야경을 바라볼 수도 있고, 창가 의자에 앉아 야식을 즐겨봐도 좋다. 욕실은 샤워부스 형태이며, 어메니티로 샴푸, 헤어컨디셔너, 바디워시, 핸드워시, 수건, 드라이어, 잠옷 등이 제공되며, 일회용 어메니티는 로비에 준비돼 있으니 필요한 만큼 가져다가 사용하면 된다.
객실은 총 240개로 크게 더블룸, 트윈룸, 스위트룸, 벙커룸으로 구분돼 있다. 비교적 최근 오픈해 객실 컨디션이 깔끔하고 쾌적하다. 스마트 TV가 설치되어 있어 넷플릭스와 유튜브를 즐길 수 있다. 특히 2층 침대와 의자, 테이블을 갖춰져 있는 벙커룸은 2인에서 최대 6인까지 투숙 가능해 친구나 가족과 함께 머물기 좋다.
호텔 4층에는 미야시타 공원과 연결된 카페가 운영되고 있다. 커피와 음료, 샌드위치를 맛볼 수 있으며, 저녁에는 도쿄의 시티뷰를 감상하며 수제 맥주와 칵테일을 즐겨보자. 시퀀스 카페에서 텀블러를 구매하신 투숙객은 머무는 동안 커피와 차를 무제한으로 무료로 리필할 수 있다.
시퀀스 미야시타 파크 호텔 카페
운영 시간 : 8:00-23:00
시퀀스 미야시타 파크의 조식은 예쁜 비주얼로 유명하다. 라따뚜이, 버거, 키슈 등 브런치 메뉴 단품으로 제공하며, 아이들을 위한 메뉴도 준비돼 있다.
시퀀스 미야시타 파크 호텔 조식
이용 시간 : 7:00-12:00
가격 : 성인 2970엔, 어린이 1430엔
'시퀀스 미야시타 파크 호텔'의 체크아웃 시간은 오후 14:00까지이다. 시퀀스 미야시타 파크에서는 투숙객을 대상으로 체크인 전 및 체크아웃 후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를 제공한다.
1. 시부야 전망대 입장권
시부야 스카이 전망대는 도쿄의 파노라마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핫플레이스로 높이가 229m에 달해 후지산, 도쿄 스카이트리, 롯폰기 힐즈 등 도쿄의 주요 명소들을 한눈에 볼 수 있다. 45층에는 실외 전망대가 있고, 46층에는 스카이 갤러리와 실내 전망 구역이 있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스카이 엣지 루프탑에서 기억에 남을 사진을 찍을 수도 있다. 아래 링크에서 전망대 입장권을 예매하면 파라다이스 라운지에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 웰컴 스이카 IC 카드
도쿄 여행할 때 웰컴 스이카 카드가 있으면 도쿄 23개 구역에서 JR 보통열차와 급행열차를 비롯해 도쿄 모노레일까지 1일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아래 링크로 예약하고 하네다 공항에서 수령하면 되니 간편하다.
3. 일본 유심칩
일본 유심침을 온라인으로 예약만 하면 인천공항에서 수령해서 도쿄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유효 기간은 3, 4, 5, 7, 10일로 준비돼 있으며, 데이터는 하루 1GB부터 무제한까지 다양하니 여행 기간에 맞게 선택해 보자.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익스피디아, 클룩, unspla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