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홀 숙소 추천 | 골든팜, 베스트웨스턴플러스, 도나텔라 등
팡라오 공항 및 알로나 비치 근처에 위치해 접근성 좋은 보홀 숙소 5곳을 선정해 봤다. 추천 숙소와 필리핀 유심칩, 호핑 투어 예약 방법까지 확인해 보고 보홀 여행을 준비해 보자.
버드 오브 파라다이스 보홀 리조트
골든 팜 리조트
베스트 웨스턴 플러스 리조트
도나텔라 호텔
헤난 타왈라 리조트
‘버드 오브 파라다이스 보홀 리조트’는 팡라오 공항에서 차로 7분 거리에 위치한 3성급 보홀 숙소로 알로나 비치와 시내 등을 오가는 무료 셔틀을 운행하며, 푸짐한 아침식사를 무료로 맛볼 수 있어 인기가 많다. 객실은 단 8개뿐이지만, 편안한 분위기와 전 객실 테라스가 있어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숙소 내에는 커다란 야외 수영장과 풀 사이드 바도 있으니 여유를 즐겨보자. 입실은 오후 2시, 퇴실은 정오까지다.
‘골든 팜 리조트’는 알로나 비치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한 3성급 보홀 숙소이다. 팡라오 공항에서는 차로 6분 거리에 있다. 예쁜 정원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인기를 끌고 있다. 객실은 디럭스룸, 슈페리어룸, 패밀리룸 3가지 타입으로 나뉘며, 2인에서 최대 5인까지 머물 수 있어 다양한 여행 타입에 추천하는 곳이다. 리조트 내에는 총 2개의 수영장이 있다. 입실은 오후 2시부터 가능하며, 퇴실은 정오까지예요.
골든 팜 리조트 수영장
이용 시간 : 8:00 - 21:00
‘베스트 웨스턴 플러스 리조트’는 알로나 비치까지 도보 이동이 가능하며, 전용 해변도 있는 4성급 리조트로 공항은 차로 10분이면 갈 수 있다. 비교적 최근 오픈해 객실 및 시설이 쾌적하며 3인에서 최대 5인까지 머물 수 있어 가족여행 또는 우정여행 숙소로 추천한다. 어린이 전용 수영장과 놀이터 등이 있어 아이와 방문하면 좋다. 참고로 조식도 무료이다. 입실은 오후 3시, 퇴실은 오전 11시까지다.
공항에서 차로 8분 거리에 위치한 보홀 숙소 '도나텔라 호텔'은 알로나비치를 비롯한 보홀의 명소가 차량 10분 거리에 있어 위치 좋은 호텔로 손꼽는다. 객실은 단 8개를 보유하고 있으며, 모두 독채로 구성되어 있어 프라이빗하게 머물기 좋다. 리조트 내부에는 야외 수영장과 풀사이드 바, 레스토랑, 정원, 스파 등이 있으며, 투숙객에는 무료 조식을 제공한다. 입실은 오후 2시, 퇴실은 정오까지다.
‘헤난 타왈라 리조트’는 알로나 비치와 여행자 거리 근처에 위치한 4성급 보홀 숙소이다. 팡라오 공항에서 숙소까지는 차로 6분 소요된다. 객실은 아늑하고 깔끔하게 꾸며져 있으며, 일부 객실은 발코니를 통해 수영장으로 바로 갈 수도 있다. 독특한 구조의 야외 수영장과 풀사이드 바, 등 시설이 있으며, 레스토랑에서는 무료 조식을 제공한다. 호텔 입실은 오후 3시, 퇴실은 오전 11시까지다.
1. 보홀 팡라오 아일랜드 호핑 & 돌고래 와칭 투어
보홀 여행 꼭 해봐야 하는 액티비티로 손꼽히는 호핑투어! 팡라오 아일랜드 호핑 & 돌고래 와칭 투어는 반나절만에 보홀의 대표 명소인 버진 아일랜드와 발리카삭을 돌아볼 수 있다. 발리카삭에서 뛰노는 돌고래를 관찰할 수도 있고, 스노클링을 즐기며 해양생물을 보다 가까이서 만날 수도 있다. 호텔 픽업 및 드롭 서비스도 제공되니 아래 링크로 확인해 보자.
'보홀 팡라오 아일랜드 호핑 & 돌고래 와칭 투어' 예약하기
2. 세부 보홀 오션젯 페리
보홀과 세부를 함께 여행할 계획이라면 세부 보홀 오션젯 페리 티켓을 구매하는 방법이 가장 빠르고 효율적이다. 오션젯 페리는 매일 운행되며, 아래 링크로 예약 시 매표소에서 실물 티켓으로 교환할 필요 없이 E-티켓과 신분증 제시 후 탑승 가능하다. 최저가 보장상품이니 출국 전에 미리 예약해 보자.
3. 필리핀 유심칩
필리핀 유심칩도 미리 예약하면 인천공항에서 출국 전에 수령할 수 있다. 6일간 4G 데이터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보홀뿐만이 아니라 필리핀 전역에서 인터넷이 가능해 근교 투어 시에도 편리하다.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
익스피디아, 클룩, unspla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