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호텔 추천, 트렁크호텔 | 조식, 수영장, 라운지 등
도쿄 신상 숙소 요요기 트렁크호텔을 소개한다. 요요기 공원 전망의 루프탑 온수풀을 즐길 수 있는 숙소에서 호캉스를 즐겨보자. 시부야 스트리트 고카트 체험, 웰컴 스이카, 일본 유심칩도 확인해 보자.
'요요기 트렁크호텔'에서 1박 2일
'요요기 트렁크호텔은 4월 평일 기준 69만 원대이다. 자세한 가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고 쉽게 예약할 수 있다.
요요기 트렁크호텔은 요요기공원 바로 앞에 위치한 숙소로 산책을 즐기기 좋다. 유명한 시부야 교차로도 걸어서 15분 거리로 가깝다. 요요기코엔역까지는 도보 6분 거리이며, 공항까지는 차로 40분이 소요된다.
체크인은 오후 2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인 시 웰컴 드링크가 제공된다. 편안한 로비 라운지에 앉아 여유롭게 체크인하실 수 있다.
추천 객실인 파크뷰 스탠다드룸은 3층부터 5층에 위치한다. 시선 끝에 요요기 공원의 풍부한 녹음이 펼쳐진다. 널찍한 발코니와 편안한 퀸 사이즈 침대가 설치되어 있다. 어메니티로는 샴푸와 컨디셔너, 보디워시, 클렌징 페이스 마스크 오일, 페이스 크림, 보디 크림, 칫솔 세트 등이 꼼꼼히 갖춰져 있다.
요요기 트렁크호텔은 오직 25개의 객실만 운영한다. 스탠다드 4개 타입과 파크뷰 스위트 4실, 최상층에 위치한 아너스 스위트 1실이 준비되어 있다. 전 객실 발코니를 갖추고 있으며, 객실은 일본과 북유럽 디자인을 결합해 세련미를 느낄 수 있다. 파크뷰 스위트룸은 넉넉한 사이즈의 욕조를 가졌으며 커넥팅 룸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요요기 공원을 바라보는 루프탑에 비치된 풀 클럽은 호텔의 시그니처 부대시설이다. 온수풀로 1년 내내 즐길 수 있으며, 자쿠지가 있어 체온 유지에도 좋다. 병설 라운지에는 국내외 오이스터와 오리지널 칵테일이 준비되어 있다.
요요기 트렁크호텔 수영장
이용시간:오전 7시~오후 11시
요요기 트렁크호텔은 제철 재료를 활용한 신선한 요리를 선보인다. 순환형 축산의 고기와 에코 라벨 인증의 어패류, 규격 외 야채를 적극적으로 사용해 소셜라이징에 근거한 메뉴를 제공한다.
요요기 트렁크호텔 조식
이용시간:오전 7시~오전 11시(라스트오더 9시 30분)
가격: 1인 3,850엔
'요요기 트렁크호텔' 체크아웃 시간은 11:00 까지이다.
1. 시부야 스트리트 고카트 체험
시부야 스트리트 고카트 체험은 좋아하는 의상을 입고 하라주쿠와 오모테산도의 거리를 달린다. 시부야 교차로를 두 번 이상 통과해 사진을 찍거나 도심의 풍경을 감상하기 좋다. 투어는 1시간 정도 진행되며 사진도 제공한다.
2. 웰컴 스이카
교통비가 비싼 도쿄에서 웰컴 스이카는 꼭 필요한 아이템 중 하나다. 웰컴 스이카 카드를 구매하면 도쿄 23개 구역에서 JR 보통열차와 급행열차를 비롯해 도쿄 모노레일까지 1일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IC 카드 기능이 추가돼 쇼핑 및 식사에도 사용할 수 있다.
3. 일본 유심칩
일본 유심칩은 4일간 데이터가 무제한으로 제공되어 자유롭게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다. 예약만 하면 출국 시 바로 찾을 수 있어 편리하다.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익스피디아, 클룩, 트렁크호텔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