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Apr 06. 2024

오사카 케이한 난바, 도톤보리 10만원대 가성비 호텔

오사카 호텔 추천, 호텔 케이한 난바 그란데 | 조식, 라운지 등

난바역 도보 5분 거리로 위치 좋은 오사카 케이한 난바를 소개한다. 다양한 객실 타입과 맛있는 오사카 조식으로도 유명한 숙소다. 쓰텐가쿠 타워 입장권과 오사카 주유패스, 일본 유심칩도 함께 확인해 보자.

오사카 케이한 난바



'오사카 케이한 난바'에서 1박 2일
알차게 보내는 방법


예약하기

'오사카 케이한 난바'는 4월 평일 기준 15만 원대, 주말 기준 30만 원대이다. 가격은 투숙 날짜와 예약하는 시점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고 예약하자. 

'오사카 케이한 난바' 가격 자세히 보기



1일차 


숙소 찾아가는 길

케이한 난바 그란데는 난바역에서 걸어서 5분 거리로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도보 15분 이내 거리에는 닛폰바시, 쿠로몬 이치바 시장, 도톤보리 등을 오사카 주요 관광지가 있어 여행하기 좋다.



체크인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가능하며 로비에서 키오스크로 간단하게 체크인, 체크아웃을 진행할 수 있다. 한국어도 지원돼 큰 어려움이 없다.



룸 타입

추천 객실인 패밀리룸은 4인 가족이 이용하기 좋은 객실이다. 엑스트라 베드를 넣어서 최대 5인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세탁기가 딸린 욕실과 전자레인지, 빨래 건조대도 완비돼 있다. 욕실 어메니티는 샴푸와 린스, 보디워시가 준비되어 있다. 칫솔이나 치약 등은 로비 바에서 제공하고 있다.


케이한 난바 그란데는 클럽 플로어, 스탠다드룸, 콘셉트룸 크게 3가지 객실 타입을 제공한다. 클럽 플로어는 최상층에 위치한 객실로 커피 머신과 고급 욕실 어메니티, 스킨케어 세트가 준비돼 있다. 콘셉트룸은 주방 및 세탁기가 있어 장기 숙박에 적합하다. 패밀리, 벙커 베드, 할리우드 트윈룸 등 다채로운 객실이 있어 친구나 가족과 머무르기 좋다.

커넥팅룸
벙크 베드룸
스탠다드 더블룸
일본 스타일 트윈 베드룸



시그니처 부대시설과 놀거리

오사카 케이한 난바는 러닝머신과 바이크 등이 갖춰진 피트니스센터를 운영한다. 코인 세탁실에는 세탁 건조기 3대가 준비되어 있다. 여행의 피로는 아로마 에스테틱 마사지를 통해 풀 수 있다. 흡연 공간, 자동판매기, 제빙기 등도 이용할 수 있다. 클럽 플로어 투숙객을 위한 커피, 수제 맥주 라운지도 준비돼 있다.



2일차 


조식

케이한 난바 그란데 조식은 오사카의 명물 타코야키와 효고현산 쌀, 계란 등 간사이 음식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알록달록하고 귀여운 사이즈의 도넛월, 30가지 이상의 드링크 바도 이용할 수 있다.


오사카 케이한 난바 조식

이용시간:오전 7시~오전 10시(입장 마감 9시 30분)

가격: 1인 2,200엔




체크아웃

'오사카 케이한 난바' 체크아웃 시간은 11:00 까지이다. 체크아웃 전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는 무료 짐보관 서비스이다.

'오사카 케이한 난바' 자세히 보기



'오사카' 가볼만한 곳 & 여행 준비물


1. 쓰텐가쿠 타워

쓰텐가쿠 타워는 오사카에서 가장 상징적인 장소다. 주변의 화려한 상업 도시인 신세카이는 타워 자체만큼이나 유명한 관광 명소라 함께 방문하기 좋다. 입장권은 예약 당일에도 이용 가능해 편리하다.

'쓰텐가쿠 타워' 예약하기


2. 오사카 주유패스

오사카 주유패스를 구매하면 오사카 내 지하철과 트램, 버스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오사카 수상버스부터 우메다 스카이 빌딩 등 40여 곳에 달하는 오사카 관광 명소에 입장할 수 있다. 1일권 또는 2일권을 구매할 수 있으니 일정에 맞게 선택해 보자.

'오사카 주유패스' 예약하기


3. 일본 유심칩

4일간 무제한 데이터가 제공되는 일본 유심칩을 예약하고 인천공항에서 바로 수령해 보자. 유효기간과 데이터 패키지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이용해 보자.

'일본 유심칩' 예약하기



지금 예약 가능한

'오사카' 숙소 자세히 보기

'오사카' 놀거리 자세히 보기




왓츠인마이트립의 

또 다른 '오사카 호텔' 콘텐츠 


Photograph by

@익스피디아, 클룩, 호텔 케이한 난바 그란데 홈페이지


매거진의 이전글 안방비치 바로 앞의 '시타딘 펄 호이안' 알아보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