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방콕 꼭 가봐야할 곳 | 사파리월드, 마하나콘 전망대 등
오늘은 방콕의 다양한 관광 명소와 활동을 소개하고자 한다. 전통과 역사를 체험할 수 있는 곳부터 인기 있는 핫플레이스까지 다양한 방콕 놀거리 5선을 만나보자. 유심칩, BTS 스카이트레인 래빗 카드, 그리고 추천 숙소도 소개하니 지금 바로 확인해 보자.
방콕 마사지 체험
마하나콘 스카이워크 전망대
방콕 사파리 월드
아유타야 일일투어
차오프라야 프린세스 크루즈
절대 빠져서는 안 될 방콕 놀거리. 역시 마사지 체험이 아닐까? 방콕의 수많은 마사지 숍 중에서 원 모어 타이 마사지 앤 스파는 BTS 칫롬역에서 1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트리트먼트 종료 후 전통 태국식 디저트를 무료로 제공해 이용객들의 후기가 좋은 곳이다. 정통 타이 마사지와 함께 아로마 테라피나 페이셜 마사지 등 다양한 트리트먼트 패키지가 준비되어 있는데, 현재 타이 마사지에 한하여 1+1 오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하니 저렴하게 이용해 보자.
요즘 가장 핫한 방콕 놀거리는 '마하나콘 스카이워크'가 아닐까 싶다. 태국 최고의 전망대로, 74층에서 방콕의 시내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다. 78층 루프탑에서는 칵테일을 즐기며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도 있어 관광객과 현지인 모두에게 인기가 높다. 미리 온라인으로 예약하여 방문하는 것을 추천하며, 예약 후에는 모바일 바우처 속 QR코드만 인식하면 바로 입장할 수 있다. 스카이 라이드, 탄산음료, 식사 쿠폰 등이 포함되어 있는 패키지를 판매 중이니 취향껏 선택해 보자.
사파리 월드는 기린부터 호랑이, 사자까지 다양한 동물을 만날 수 있는 곳으로, 방콕에서 아프리카를 간접 체험할 수 있어 방콕 놀거리로 항상 인기다. 하루 종일 다양한 공연이 진행되어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으며, 특히 마린파크의 돌고래 공연은 놓치지 말고 꼭 즐겨보자. 사파리 파크와 마린 파크가 구분되어 있어서 1일 패스를 구매하여 두 곳을 저렴하게 방문해 보자. 옵션으로는 런치 뷔페와 이동 서비스가 포함된 패스도 예약할 수 있다.
아유타야는 방콕에서 약 1~2시간 정도 떨어진 거리에 위치해 있는데, 도심에서 느낄 수 없는 태국 특유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방콕 놀거리로 인기다. 사원과 왕궁 등 다양한 유적지가 있어서 태국의 역사와 문화에 대해 알아갈 수 있어 많은 관광객들이 찾고 있다. 특히 한국어 전문 가이드가 함께 동행하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다. 방파인 여름 별궁은 물론, 시장, 감성 카페 등을 방문하는 다양한 패키지가 제공되니 취향과 일정에 맞는 코스를 선택해 보자.
방콕의 주요 관광지 중 하나인 '차오프라야 프린세스 크루즈'는 프린세스 크루즈를 타고 차오프라야 강을 여행하는 환상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왓아룬, 방콕 왕궁, 라마 8세 다리, 아시아틱 등 방콕 놀거리를 감상할 수 있으며, 선상에서는 공연을 관람하며 뷔페를 즐길 수도 있다. 생일 당일 탑승 시 무료 생일 케이크도 제공받을 수 있다.
1. BTS 스카이트레인 래빗 카드
교통체증이 심한 방콕에서 원활하게 이동하려면 BTS를 이용하는 게 좋다. 여행 기간 중 여러 번 이용할 계획이라면 충전식 교통 카드인 ‘BTS 스카이트레인 래빗 카드’ 구매해 보자. 아래 링크로 예약 후 공항에서 픽업할 수 있으며, 남은 금액은 환불도 가능해 편리하다.
2. 태국 유심칩
방콕 자유 여행할 때 필수 아이템인 태국 유심칩을 온라인으로 미리 예약해 보자. 출국 시 인천공항에서 바로 수령할 수 있어 더 편리하다. 아래 링크로 구매하시면 7일간 무제한 4G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다. 데이터와 함께 태국 내에서 통화 15분도 지원하니 유용하게 사용해 보자.
3. 방콕 숙소 가볼만한 곳
방콕 이스틴 그랜드 파야타이는 루프탑 인피니티 풀을 갖춰 인기를 끌고 있는 신상 호텔이다. BTS 파이타이역과도 연결되어 있어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어 추천한다.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클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