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해외여행지 & 가볼만한곳 | 바르셀로나, 프라하, 삿포로, 브리즈번
여름 해외여행지 추천 4곳을 소개하고자 한다. 추천하는 여행지인 바르셀로나, 프라하, 삿포로, 브리즈번까지 각 도시별 즐길 거리와 훌륭한 숙소까지 함께 확인해보자.
브리즈번
바르셀로나
삿포로
프라하
여름 해외여행지 추천 첫 번째는 호주의 브리즈번이다. 사계절 따뜻한 기후와 아름다운 해변으로 유명하며, 자연과 도시의 조화로운 지형적 특성 덕분에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여름에는 해변에서 휴양이나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으며, 문화적인 즐거움을 위한 박물관, 갤러리, 예술 공연도 즐길 수 있다.
브리즈번 여름 날씨 : 약 22도
인천-브리즈번 이동 방법 및 시간 : 직항, 약 10시간
럭셔리 와이너리 투어
호주는 와인으로 유명한 여행지로, 호주 전역에는 2400여 개가 넘는 와이너리가 있다. 그중에서도 수상 경력이 있는 탬버린 마운틴의 와이너리 투어를 직접 경험해 보길 추천한다. 이 투어는 브리즈번 또는 골드코스트에서 픽업/드롭 서비스가 제공되며, 셰프가 직접 제공하는 2코스 고급 점심 식사도 포함돼 있다. 예약 후 24시간 이내에 확정되며, 약 7~8시간 정도 소요된다.
브리즈번 숙소 추천
더 포인트 브리즈번 호텔
더 포인트 브리즈번 호텔은 캉가루 포인트에 위치한 4.5성급 호텔로 아름다운 노을을 감상할 수 있는 숙소로 유명하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우수한 컨디션의 객실을 제공하며,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루프탑 바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커플에게 추천하는 곳이다. 루프탑 바인 '이글스 네스트 루프탑 바'는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후 3시부터 오후 9시까지 오픈하며, 체크인은 오후 2시부터, 체크아웃은 정오까지다.
여름 해외여행지 추천 두 번째는 바르셀로나이다. 안토니오 가우디의 건축물과 고딕 지구의 역사적인 건물로 유명하며, 해변에서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여름철 온화한 날씨가 이상적이지만, 7월에는 휴가 시기로 인해 상점이 문을 닫는 경우가 있으니 5~6월 방문을 권장한다.
바르셀로나 6~7월 날씨 : 약 25도
인천-바르셀로나 이동 방법 및 시간 : 직항, 약 13시간
바르셀로나 가우디 투어
바르셀로나에서는 경력 10년 이상의 한국인 전문 가이드와 함께하는 가우디 투어를 추천한다. 투어는 예약 후 24시간 내에 확정되며, 오전 8시 10분에 시작하여 카사 바트요, 카사 밀라, 구엘 공원, 사그리다 파밀리아 성당을 방문한다. 투어는 오후 1시 20분경에 드롭 장소로 복귀하며, 오전 반일 투어로 오후와 저녁 시간을 알차게 보낼 수 있다.
바르셀로나 숙소 추천
호텔 콜론 바르셀로나
호텔 콜론 바르셀로나는 고딕 지구에 위치한 4성급 호텔로, 바르셀로나 대성당 전망으로 유명하다. 카탈루냐 광장과 라 보케리아 시장 등이 걸어서 10분 거리에 있으며, 카탈루냐 음악당도 인근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다. 객실은 우아하고 일부 객실에서는 대성당 전망을 즐길 수 있다. 시그니처 부대시설인 루프탑에는 야외 수영장과 바가 있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루프탑은 주말을 포함한 매일 오후 5시부터 운영되며, 체크인은 오후 2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정오까지다.
여름 해외여행지 추천 세 번째 장소는 프라하로 중세의 아름다운 건축물과 블타바 강을 따라 펼쳐진 경치로 유명하며, 관광 명소가 모여있어 부담 없이 둘러볼 수 있다. 여름에는 레트나 공원 비어 가든에서 강을 바라보며 맥주와 스낵을 즐기는 것도 좋다. 체스키나 드레스덴 등 근교 여행도 추천한다.
프라하 여름 날씨 : 평균 16도
인천-프라하 이동 방법 및 시간 : 직항, 약 13시간
프라하 블타바 강 관광 크루즈
프라하에서 블타바강 크루즈를 타고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해 보자. 체코 다리, 프라하 성, 카를교, 프라하 국립극장, 댄싱 하우스 등의 명소를 약 2시간 동안 구경한 후 선내 바에서 휴식을 취하고 스낵과 체코 맥주를 즐길 수 있다 투어는 원하는 날짜와 시간으로 예약할 수 있으며, 출발 시간은 오후 12시 또는 3시 중 선택 가능하며, 약 2시간 후에 종료된다. 노을을 즐기고 싶다면 오후 3시 크루즈를 추천한다.
프라하 숙소 추천
디 엠블럼 호텔
마야 우붓 리조트는 발리 도심에서 조금 떨어진, 올드타운에 있는 5성급 호텔이다. 특히, 풀빌라 객실에는 전용 수영장과 작은 정원이 있어, 휴식을 취하기 좋다. 조식 메뉴은 로컬 음식들을 골고루 맛볼 수 있으며, 원하는 시간에 인룸 다이닝으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다.
여름 해외여행지 추천 네 번째, 삿포로는 일본의 홋카이도에 위치해 지역 특성상 겨울철 눈이 많고, 여름철에는 쾌적하고 시원한 날씨를 자랑한다. 특히 6월 말부터 8월 초까지는 라벤더로 가득 찬 후라노를 만날 수 있으며, 7월 말에서 8월 중순까지는 맥주 축제도 개최되어 인기 있는 여행지이다.
삿포로 6~8월 날씨 : 약 24도, 평균 강수일 7일
인천-삿포로 이동 방법 및 시간 : 직항, 약 2시간 30분
후라노 비에이 일일투어
삿포로 여름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삿포로의 동쪽에 위치해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만날 수 있는 비에이 & 후라노를 꼭 방문해 보자. 겨울과는 다르게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라벤더로 가득 찬 팜도미타에 방문하여 인생 사진도 남기고, 라벤더 아이스크림도 맛볼 수 있다. 비에이 패치워크, 청의 호수 등을 방문 후 삿포로로 복귀하며, 픽업 및 드롭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어 편리하다. 아사히야마 동물원도 포함돼 알찬 시간이 될 거다.
삿포로 숙소 추천
그랑벨 호텔 삿포로
그랑벨 호텔 삿포로는 2021년 오픈한 3.5성급 호텔로, 스스키노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삿포로의 주요 관광지로의 접근이 용이하다. 편의점과 마트가 인접하고 상점가와 연결돼 비가 내려도 걱정 없다. 객실은 혼자 여행하는 분들부터 가족까지 다양한 타입으로 제공되며, 대욕장과 노천탕은 투숙객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다.
그랑벨 호텔 삿포로 대욕장
운영 시간 : 5:00 - 10:30, 15:00 - 25:00
Photograph by @
unsplash, 익스피디아, 클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