삿포로 호텔 추천, 비아인 프라임 삿포로 오도리 | 대욕장, 조식 등
여름 삿포로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주목! 23년 9월에 오픈해 쾌적한 시설을 자랑하는 '비아인 프라임 삿포로'를 소개하고자 한다. 무료로 이용 가능한 대욕장과 조식 정보를 비롯해, 일본 유심칩, 비에이 후라노 투어 예약 방법까지 확인해 보자.
'비아인 프라임 삿포로'는 5월 평일 기준 7만 원대이다. 자세한 가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고 쉽게 예약할 수 있다.
비아인 프라임 삿포로는 삿포로 중심에 자리해 삿포로의 주요 명소를 도보로 이동할 수 있다. 다누키코지 상점가는 숙소와 연결되어 편리한 접근성을 자랑하는데, 니조 마켓, 삿포로 TV 타워, 삿포로 시계탑 등은 도보 10분 이내로 갈 수 있으며, 오도리 공원은 걸어서 15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다. 스스키노 역은 도보 5분 거리에 있으며, 공항 리무진버스가 숙소 바로 앞에 있어 신치토세 공항 이동하기 편리하다.
비아인 프라임 삿포로 오도리의 로비는 건물 2층에 자리했다. 2층에는 리셉션과 비즈니스 라운지, 라커룸이 있어 체크인 전이나 체크아웃 후 짐 보관이 가능하다.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가능하다.
비아 인 프라임 삿포로의 싱글룸은 1박 기준 5만 원대로 머물 수 있는 가성비 객실로 혼행족도 부담 없이 여행을 이어갈 수 있다. 객실 내부에는 더블 침대와 책상 및 의자, TV, 미니 냉장고, 옷걸이 등이 준비돼 있으며, 욕조가 설치된 욕실에는 어메니티로 샴푸, 헤어 컨디셔너, 바디워시, 수건, 헤어드라이어, 관내복이 제공된다. 치약과 칫솔, 클렌징폼 등 어메니티는 2층 로비에 준비되어 있으니 필요하신 만큼 가져와 사용하면 된다.
총 255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2023년 9월에 개업한 신축 호텔답게 쾌적하고 객실 컨디션이 훌륭하며, 크기도 일본 호텔 기준 넓은 편이라 만족도가 높다. 크게 싱글, 더블, 트윈, 패밀리 등으로 나뉘며, 1인에서 최대 4인까지 투숙할 수 있다. 담요, 다리미, 손톱깎이, 휴대폰 충전기, 베이비 가드 등을 대여할 수 있으니 필요시 요청해 보자.
비아인 프라임 삿포로 14층에는 대욕장이 있어 도심 속 온천욕을 즐길 수 있다. 내부에 샴푸, 컨디셔너, 바디 샴푸가 준비돼 있으니 수건만 객실에서 챙겨 오면 된다. 대욕장이 큰 편은 아니지만 객실 TV로 대욕장 혼잡도를 미리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비바인 프라임 삿포로 14층에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하여 코인 세탁실, 제빙기, 자판기 등이 준비되어 있다. 2층에는 전자레인지가 비치되어 있어 야식 먹을 때 유용하다.
비아인 프라임 삿포로 대욕장
이용시간: 6:00 ~ 9:00 / 15:00 ~ 25:00
가격: 무료
비아인 프라임 삿포로의 조식은 1층 레스토랑에서 제공한다. 연어구이, 가라야게, 미소국, 쌀밥 등 일본 가정식을 기반으로 샐러드, 베이커리, 디저트까지 알차게 준비되며 뷔페식으로 이용할 수 있다.
비아인 프라임 삿포로 조식
이용시간: 6:30 ~ 9:30
가격: 1인 JPY 1980
'비아인 프라임 삿포로' 체크아웃 시간은 10:00 까지이다.
1. 후라노 비에이 일일 버스투어
삿포로의 여름에는 라벤더로 가득 차 절경을 이루는 팜도미타를 꼭 방문해 보자. 일일 버스투어를 예약하면 라벤더로 유명한 팜도미타를 비롯해 비에이 패치워크와 크리스마스 나무, 청의 호수 등 사계절 아름다운 북해도의 명소를 전용 버스로 편리하게 다녀올 수 있다. 최소 출발 인원 1인부터라 취소 걱정이 없고, 한국인 전문 가이드와 함께 해 알찬 투어를 즐길 수 있다. 6월~9월 예약자 한정 라벤더 아이스크림도 제공한다.
2. 일본 유심칩
삿포로 여행을 위해 일본 유심칩을 미리 예약하면 좋다. 4G 데이터가 매일 1GB씩 또는 패키지로 제공되어 끊김 없이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다. 3일에서 최대 10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유심칩은 여행 즉시 확정되며 출국 당일 인천공항에서 픽업해서 도착하여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비아인 프라임 삿포로 오도리 공식 홈페이지, 익스피디아, 클룩, usnpla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