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랑 호텔 추천, 나트랑 시에스타호텔 | 조식, 수영장, 키즈클럽 등
가성비 호텔로 유명한 나트랑 씨에스타를 소개한다. 공항과 가까워 0.5박 숙소로도 인기가 많다. 즐거운 여행을 위한 나트랑 럭셔리 선셋 요트 투어, 베트남 유심칩도 함께 확인해 보자.
'나트랑 씨에스타'는 4월 평일 기준 4만 원대이다. 자세한 가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고 쉽게 예약할 수 있다.
나트랑 시에스타호텔은 나트랑공항에서 차로 5분 거리로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나트랑 시내에 위치하며 야시장도 걸어서 8분이면 도착해 위치가 매우 좋다.
체크인은 오후 2시부터 가능하다. 체크인 시 웰컴 드링크와 간단한 웰컴 푸드를 제공한다. 깔끔하고 쾌적한 로비에서 기분 좋게 체크인을 시작해 보자.
디럭스 트윈룸은 35m²의 넓은 면적에 고급스러운 편안한 침대가 준비되어 있다. 큰 창문을 통해 인상적인 도시 경관도 감상할 수 있다. 편안한 소파에 앉아 시티뷰를 감상해 보시기 바란다. 워크 데스크 & 메이크업 코너와, TV, 욕조 등이 준비되어 있어 일부터 휴식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나트랑 씨에스타는 99개 이상의 독특한 디자인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프리미엄 디럭스, 스튜디오, 시그니처, 스위트 등 객실 타입도 다양해 선택의 폭이 넓다. 트리플, 패밀리 스위트 객실은 3-4인이 머무르기에도 충분하다. 시그니처 객실은 넓은 발코니에 선베드까지 갖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나트랑 씨에스타는 탁 트인 나트랑 도심뷰를 감상할 수 있는 인피니티 풀에서 수영을 즐겨 보자. 풀 사이드 바도 운영해 칵테일을 포함한 다양한 음료를 이용할 수 있다. 유아 동반 고객을 위한 키즈클럽, 원기 회복을 위한 스파, 사우나, 건강하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는 피트니스센터가 운영 중이다.
나트랑 씨에스타 조식은 현지식을 포함한 뷔페식이 제공된다. 한국인 투숙객이 많아 김밥 등의 한식 메뉴도 준비되어 있다.
나트랑 씨에스타 조식
이용시간:오전 6시 30분~오전 9시 30분
가격: 성인 VND 175000, 어린이 VND 125000
'나트랑 씨에스타' 체크아웃 시간은 12:00 까지이다. 체크아웃 전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는 무료 짐보관이다. 무거운 짐은 맡겨두고 편하게 여행해 보자.
1. 나트랑 럭셔리 선셋 요트 투어
나트랑 럭셔리 선셋 요트 투어는 매혹적인 일몰과 함께 호화로운 요트에서 선셋 바비큐 디너파티를 즐길 수 있다. 라이브 음악과 함께 바비큐와 무알코올 음료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바다에서 수영이나 스노클링도 가능하다.
2. 베트남 유심칩
베트남 유심칩을 예약하고 믿을 수 있는 현지 통신사의 4G 데이터를 베트남 전역에서 자유롭게 사용해 보자. 안정적인 네트워크로 끊김 없이 빠르게 이용이 가능하다. 출국하면서 인천공항에서 바로 수령할 수 있는 상품이다.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익스피디아, 클룩, 나트랑 시에스타호텔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