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오사카 가볼만한 곳 | 소라니와 온천 예약 등 여행 준비물
오사카 여행 중 기분전환하기 좋은 소라니와 온천 예약 방법을 소개하고자 한다. 천연 온천탕이 9개나 준비되어 있고, 다양한 포토존이 있어 추천하는 곳이다. 간사이 공항 리무진버스와 유심칩, 추천 숙소까지 확인해 보자.
소라니와 온천 입장권을 미리 예약하면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주말과 평일에 따라 가격이 다르며, 옵션으로 스톤 사우나와 건강 보충 음료가 포함된 티켓도 있다. 온천 입장권에는 유카타 대여와 실내복, 수건 이용이 포함되어 있어 여행 중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라이브 공연 입장도 가능하다. 5월 중순 기준 2만 원대로 예약할 수 있다.
오사카 소라니와 온천에서는 유카타 입고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천연 온천으로 이루어진 9개 탕을 이용할 수도 있고, 전통 일본식 바디 케어부터 현대식 뷰티 트리트먼트까지 모두 경험할 수 있다. 일본식 루프탑 정원이 있어 아름다운 절경을 감상할 수 있다. 이자카야와 스탠딩 바도 운영하기 때문에 온천 후 출출한 배를 채울 수 있다.
운영 시간 : 매일 11:00 ~ 23:00 (마감 1시간 전까지 입장 가능) / 매달 1회 수요일 휴무
소라니와 온천 입장권은 현장에서 구매도 가능하지만, 현장에서는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없으니 온라인에서 구매하는 것이 좋다. 날짜 지정도 가능해 여행 일정을 조율하기 편리하다. 예약이 확정되면 모바일로 바우처가 전송되니 현장에서 실물 티켓으로 교환 후 이용하면 된다.
1. 간사이 공항 리무진버스
간사이 공항 리무진 버스를 예약하면 간사이 국제 공항에서 오사카 시내, 우메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등을 환승 없이 간편하게 이동할 수 있다. 리무진 버스에는 포근한 좌석, 넓은 내부 공간, 그리고 깨끗한 화장실도 설치되어 있다. 아래 링크로 최저가 보장 받아서 예약할 수 있다.
2. 일본 유심칩
해외에서도 요금 걱정 없이 데이터를 사용하고 싶다면, 미리 유심칩을 예약하면 된다. 출국 전에 인천공항에서 바로 수령할 수 있어 간편하며, 3일부터 최대 10일까지 유효하기 때문에 여행 일정에 맞게 선택해서 구매해 보자.
3. 오사카 숙소 가볼만한 곳
오사카 시내에서 여행하기 좋은 숙소를 찾는다면, 우메다 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한큐 리스파이어 오사카를 추천한다. 비교적 최근에 지어져 깔끔한 시설과 객실 타입도 다양하게 있어 누구와 함께 여행하더라도 편리하게 머물 수 있는 역세권 호텔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콘텐츠로 만나보자.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클룩, 소라니와온천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