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해외여행지 & 가볼만한 곳 | 로마, 발리, 코타키나발루, 런던
여름휴가 시즌에 가기 좋은 7월 해외여행지 추천 4곳을 준비했다. 직항 비행 편으로 편하게 떠날 수 있는 여행지들을 만나보자. 여행지의 특징과 여행에서 꼭 즐겨야 하는 것들, 인기 숙소까지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로마
발리
코타키나발루
런던
7월 해외여행지 추천 첫 번째 도시는 로마이다. 도시의 기원이 시작된 고대 문명의 도시로 볼거리가 가득한 여행지다. 아름다운 풍경과 로맨틱한 분위기로 신혼여행지로도 인기가 많다. 여행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5월부터 10월까지다.
로마 7월 날씨:최고 기온 30도, 건조하고 그늘은 시원
인천-로마 레오나르도다빈치공항: 직항 13시간 소요
로마 콜로세움 통합권
로마 콜로세움 통합권은 고대 로마 유적 중 가장 유명한 콜로세움과 포로 로마노, 팔라티노 언덕을 방문할 수 있는 패스트트랙 입장권이다. 세계에서 가장 큰 원형 경기장인 콜로세움에 발을 딛고, 목숨을 건 검투사들의 결투를 상상해 보자.
로마 숙소 추천
호텔 메트로폴리스
호텔 메트로폴리스는 로마 도심에 위치한 숙소로 바티칸 박물관 근처에 위치해 있다. 나보나 광장, 스페인 광장 계단도 차로 5분 이내 거리로 매우 가깝다. 매일 아침 유럽식 뷔페로 간단하지만 든든하게 아침을 시작할 수 있다. 24시간 리셉션을 운영하고 있으며 관광 안내 및 여행, 가이드 투어 예약도 가능하다.
7월 해외여행지 추천 두 번째 도시는 발리이다. 세계 1등 휴양지인 발리는 한달살기, 신혼여행 등으로 사랑받는 여행지이다. 발리는 7, 8월이 최고 성수기예요. 지역마다 고도가 달라 평균 날씨가 다르지만 이 시기가 가장 평균 기온이 낮다.
발리 7월 날씨: 최고기온 26도,
인천-응우라이국제공항, 직항 6시간 55분 소요
발리 로비나 돌고래 와칭 투어
발리 로비나 돌고래 와칭 투어에 참여하고 자연과 함께 하루를 보내보자. 흥미진진한 돌고래 관찰 또는 스노클링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아침 일찍 시작하는 투어로 다른 일정에 지장을 주지 않는다. 호텔 픽업 서비스를 선택하면 더욱 편리하다.
발리 숙소 추천
발리 하드락 호텔
발리 하드락 호텔은 꾸따 해변에 위치해 휴양하기 좋은 숙소다. 음악에서 영감을 받은 호텔 객실과 스위트룸은 현대적인 편안함을 제공한다. 발리에서 가장 큰 자유형 풀장은 호텔의 시그니처 부대시설이다. 아이들을 위한 슬라이드도 준비돼 있다. 매일 밤 야간 라이브 밴드의 연주를 들으며 시원한 칵테일을 마실 수 있다.
7월 해외여행지 추천 세 번째로 소개할 도시는 코타키나발루다. 천혜의 자연환경과 특급 리조트가 있어 가족 여행지로 인기가 높다. 아름다운 일몰로도 유명하며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코타키나발루 7월 날씨: 최고기온 31도, 맑은 날씨
인천-코타키나발루 공항, 직항 5시간
멍알룸섬 스노클링 일일 투어
멍알룸섬 스노클링 일일 투어에 참여해 수정처럼 맑은 바닷물 속을 관찰해 보자. 다양한 물고기와 거북이, 산호 등을 만날 수 있으며 낚시나 카약, 글라스 보트 등도 즐길 수 있다. 영어 가이드와 사진 서비스, 스노클링 장비 등이 모두 제공된다. 호텔 왕복 이동 서비스로 편하게 투어를 즐겨 보자.
코타키나발루 숙소 추천
그란디스 호텔
그란디스 호텔은 한국인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가성비 호텔이다. 호텔의 시그니처 부대시설은 바다가 보이는 인피니티 풀이다. 24시간 룸서비스를 갖춘 루프탑 바도 있어 언제든지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야외 수영장에서 느긋하게 수영을 즐기고 인생 사진도 남겨 보자.
7월 해외여행지 추천 마지막 도시는 런던이다. 축구나 해리포터, 맥주 등 무언가를 진심으로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꼭 한 번 가보고 싶을 여행지다. 영국의 수도이자 세계 최대 도시로 영국의 정치, 경제, 문화, 교통의 중심지다.
런던 7월 날씨: 최고 기온 24도, 비 적고 맑음
인천-히드로공항 직항 15시간 소요
웨스트민스터 사원 입장권
웨스트민스터 사원은 11세기 이후 영국 왕실의 대관식이 거행된 장소이자 왕실의 결혼식이 열리는 곳이다. 영국의 왕과 여왕, 찰스 디킨스, 아이작 뉴턴 등 영국의 전설적인 인물의 무덤도 만나볼 수 있다. 입장권 구매 시 오디오 가이드도 제공돼 재미있는 설명을 들을 수 있다.
런던 숙소 추천
파크 플라자 웨스트민스터 브릿지
파크 플라자 웨스트민스터 브릿지는 환상적인 전망으로 유명하다. 수상 경력이 있는 레스토랑과 바는 근사한 전망과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라이브 음악과 함께 다양한 음료, 음식 등을 이용해 보자. 만다라 스파는 영국에 약간의 발리를 더해 감각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매일 마사지를 받고, 15m 실내 수영장에서 수영도 즐길 수 있다.
Photograph by @
익스피디아, 클룩, 픽사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