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호텔 가볼만한 곳 | 나인아워스아카사카슬립랩, 더밀레니얼스시부야 등
호텔 숙박비가 부담스러운 1인 여행객이나, 친구, 가족과 함께 가성비 좋은 숙소를 찾는다면 주목! 10만 원 이하의 도쿄 캡슐호텔 5곳을 소개하려고 한다. 일본 유심칩과 도쿄 지하철 패스, 팀랩 보더리스 입장권 예약 방법도 소개할 테니 확인해 보자.
왓츠인마이트립이 추천하는 도쿄 캡슐호텔 5곳
신주쿠 쿠야쿠쇼마에 캡슐 호텔
나인 아워스 아카사카 슬립 랩
렘브란트 캐빈 신주쿠 신오쿠보
마이큐브 바이 마이스테이스 아사쿠사 쿠라마에
더 밀레니얼스 시부야
신주쿠 쿠야쿠쇼마에 캡슐 호텔 객실은 총 330개를 보유하고 있다. 여성 전용층이 준비되어 있어 여성 1인 여행객들의 선호하는 도쿄 캡슐호텔이다. 객실 내부에는 금고가 설치되어 있으며, 매일 하우스키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쾌적하게 머물 수 있다. 대욕장과 사우나 시설이 마련되어 있으며, 개별 샤워실, 라운지, 세탁실, 자판기 등이 준비되어 있다. 체크인은 오후 2시에 시작되며, 체크아웃은 오전 10시에 마무리된다. 신주쿠 이세탄, 긴자식스, 신주쿠 교엔 국립정원 등을 도보로 이동할 수 있으며, 지하철역과 하네다 공항 접근성도 훌륭한 편이다.
나인 아워스 아카사카 슬립 랩은 수면 분석을 받을 수 있는 도쿄 캡슐호텔로 유명하다. 168개의 객실에는 센서가 설치되어 있어 코골이, 뒤척임 등 수면 패턴을 분석받을 수 있다. 천장이 높은 편이라 답답하지 않게 지낼 수 있다. 참고로 객실 및 샤워실은 성별에 따라 다른 층으로 구분되며, 승강기도 나누어져 있다. 개인 사물함이 배정되며, 사무실 안에 잠옷부터 치약, 칫솔, 수건 등 어메니티가 채워져 있다. 체크인은 오후 2시에 시작되며, 체크아웃은 오전 10시까지 마무리해야 된다.
렘브란트 캐빈 신주쿠 신오쿠보 저렴한 가격과 깔끔한 시설로 투숙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은 도쿄 캡슐호텔이다. 206개의 객실과 개인 샤워실이 준비되어 있어 프라이빗하게 사용할 수 있다. 세안용품과 수건이 넉넉하게 준비되며, 헤어드라이어도 다이슨으로 준비된다. 8층에 탁 트인 전망의 공용 라운지에서는 무료 음료를 제공하고 있어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거나 업무를 처리하기도 좋다. 체크인은 오후 2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오전 10시에 마무리된다. 프런트 데스크가 24시간 운영되기 때문에 늦은 체크인도 가능하다.
마이큐브 바이 마이스테이스 아사쿠사 쿠라마에는 남녀로 구분된 객실 161개를 보유한 도쿄 캡슐호텔이다. 침대 밑에는 짐을 보관할 수도 있고, 미니 금고와 충전기, 에어컨도 설치되어 있어 쾌적하게 머물 수 있다. 개별 샤워실 안에 탈의공간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 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세안용품과 잠옷까지 제공되고 있다. 세탁실에서 급한 빨래도 할 수 있고, 2층에는 라운지 공간이 있어 전자레인지와 정수기, 음료 자판기도 사용할 수 있다. 강 근처에 있어 산책을 즐겨도 좋고, 스카이트리, 센소지도 도보로 충분히 이동할 수 있다.
'마이큐브 바이 마이스테이스 아사쿠사 쿠라마에' 자세히 보기
더 밀레니얼스 시부야는 시부야 중심지에 위치한 도쿄 캡슐호텔로, 시부야 역은 걸어서 3분 거리에, 요요기 공원, 오모테산도 등 모두 도보 이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뚜벅이 여행하기 좋다. 남녀공용 도미토리 객실부터 여성 전용 캡슐 타입까지 총 100개의 객실이 준비되어 있다. 객실 내부는 온도, 조명, 알람, 침대의 각도 등을 리모컨으로 조절할 수 있으며, 관내복도 제공된다. 체크인은 오후 3시에 시작되며, 체크아웃은 오전 10시까지다. 3~4층 로비 라운지에서는 커피가 무제한 제공되며, 오후에는 생맥주도 제공되니 꼭 이용해 보자.
1. 도쿄 팀랩 보더리스
도쿄 팀랩 보더리스는 최근 도쿄에서 가장 핫 한 체험형 디지털 박물관이다. 화려하고 독특한 전시 공간을 배경으로 인생 사진을 찍을 수 있어 관광객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아래 링크에서 원하는 날짜를 선택해서 예약할 수도 있어 여행 일정을 계획하는데 효율적이며, 모바일 바우처를 이용해서 바로 입장할 수 있기 때문에 대기할 필요 없이 빠르게 구경할 수 있다.
2. 도쿄 지하철 패스
도쿄에서는 지하철을 이용해서 곳곳을 돌아볼 수 있다. 도쿄 지하철 패스를 미리 예약하면, 1일부터 3일까지 편리하게 시내를 돌아볼 수 있다. 도쿄 메트로 및 도에이 지하철 13개 노선의 250여 개 정류장에서 자유롭게 승차할 수 있으며, 모바일 QR코드를 매표기에서 교환해서 사용하면 된다.
3. 일본 유심칩
도쿄에서 편리하게 데이터를 사용하고 싶다면, 여행 일정에 맞춰 일본 유심칩을 미리 예약하는 걸 추천하고 싶다. 인천공항에서 출국하면서 바로 수령할 수 있어 편리하고, 3일에서 10일까지로 유효기간과 데이터 용량도 다양하게 있다.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
익스피디아, 클룩, unsplash